매일신문

공무원연금공단 대구지부, 코로나 극복 방역·안전캠페인 실시

공무원연금공단 대구지부, 코로나19 극복 위한 방역 봉사·안전캠페인 실시
공무원연금공단 대구지부, 코로나19 극복 위한 방역 봉사·안전캠페인 실시

공무원연금공단(이사장 정남준) 대구지부는 15일 대구 동구 동호상록아파트 일대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방역 봉사와 안전캠페인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공단 관계자 및 은퇴 공무원으로 구성된 재난안전상록자원봉사단 10여 명이 전염병에 취약한 어르신과 아동들을 고려해 어린이 놀이터, 분리수거장, 관리사무소 출입구 등 입주민 다중 이용 시설과 외부에 쉽게 노출될 수 있는 시설을 중심으로 방역을 펼쳤다.

또한, 입주민을 대상으로 항균 물티슈 등을 배포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국민 행동 지침을 안내하는 등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한 캠페인을 펼쳤다.

김동호 공단 대구지부장은 "코로나19 재확산이 우려되는 상황에서 주민들이 안심하고 다닐 수 있는 환경 조성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공단은 상록자원봉사단과 함께 방역 및 안전캠페인 등을 지속적으로 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공단 대구지부와 재난안전상록봉사단은 매월 1회 이상 전통시장 등 다중이용 및 방역 취약시설을 찾아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