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2021 대한민국가치경영대상’ 수상,이지선 살롱드메이페어 원장

“우리나라 최고의 패션형 가발 스페셜리스트 꿈 꾼다.”

이지선 살롱드메이페어 원장이
이지선 살롱드메이페어 원장이 '2021 대한민국가치경영대상'(패션맞춤가발 브랜드 부문) 상장을 들어 보이고 있다.

이지선 살롱드메이페어 원장이 최근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가 주관한 '2021 대한민국가치경영대상'(패션맞춤가발 브랜드 부문)을 받았다. 특화된 패션형 가발 브랜드 '메이페어 위그(Mayfair Wig)를 개발하는 등 패션형 가발 스페셜리스트로서 우리나라 가발산업 발전에 대한 기여와 공로를 인정받아서이다. 아울러 이 원장은 (사)대한가발협회로부터도 우수회원센터을 받았다.

대구 수성구 지산동에서 토탈뷰티살롱을 경영하고 있는 이 원장은 가발 관련 국내 유명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맞춤형 가발'로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메이페어 위그는 그가 10년 간의 준비 끝에 야심차게 선 뵌 브랜드다.

"가발은 탈모 보완 수단을 넘어 이제 패션 아이템입니다. 헤어 전문 디자이너의 성형 커트 등 특화된 노하우가 들어간 맞춤형 가발로 외모 자신감을 한껏 높일 수 있지요."

메이페어 위그는 성형 커트 개념을 도입했으며 100% 인모(人毛)만을 사용한다. 얼굴 모양과 스타일, 분위기는 물론이고 직업, 성격까지 고려해 스타일을 완성시키고 퍼머넌트 웨이브, 컬러링 등으로 멋을 더 한다.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공간에서 일대일 맞춤형 케어를 해주며 유명 브랜드와 비교시 가격적 메리트도 있다.

이 원장은 퍼스널 뷰티 스타일리스트로도 불린다. 헤어디자이너이면서 두피모발전문가이자 스킨케어 전문가다. I.T.F 국제공인 1급 트리콜로지스트 국제인증강사이며 뷰티 칼럼니스트다. (사)대한가발협회 가발교육인증강사, 대한가발협회 학술위원, 대한두피모발전문가협회 정회원이기도 하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