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북구문화재단이 마련한 어린이날 큰잔치 '해피투게더'가 5월 5일(수)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어울아트센터 전역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외부활동이 제한돼 육아에 지쳐 있는 '부모님이 즐거운 어린이날' 이라는 주제로 부모님의 어린 시절을 떠올 릴 수 있는 ▷7080 놀이터 ▷아이와 함께 보는 영화상영 ▷예술체험 ▷퍼포먼스 공연으로 부모님도 함께 어린이날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펼쳐진다.
예술체험은 무료로 진행된다. '애착인형 만들기', '어버이날 카네이션 만들기', '캘리그라피 손거울 만들기', '환경지킴이 크로스백 만들기', '비즈 마스크 목걸이 만들기', '나만의 마술 체험' 등 10개의 부스에서 진행되며, 코로나19로 방역지침에 의해 사전 신청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7080 놀이터는 일부 유료로 진행된다. 사진신청 없이 현장에서 인원을 제한하여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추억사진관, 추억 점빵, 골목놀이 등 옛날 모습을 되돌아보며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어울아트센터 야외광장 및 거리에서는 양철인간 및 무예시범의 공연을 볼 수 있다.
가족들을 위한 영화상영은 오전 11시 '보스베이비', 오후 2시 '토이스토리 3'가 어울아트센터 함지홀에서 상영된다. 코로나19 거리두기 방역지침에 따라 사전예약을 받아 진행한다. 문의 053)320-5126
댓글 많은 뉴스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