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5월3일 월요일(음력 3월22일)>

쥐띠(子)

▶36년생 경쟁은 뒷전. 오늘은 서로간에 친밀감을 쌓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더 유리해요.
▶48년생 지나간 일은 지나간 일이에요. 연연해 하지 말고 앞으로의 계획을 세워보세요.
▶60년생 충동적인 선택은 평생 후회만 남는답니다. 조금 더 길게 보고 고민하길 바라요.
▶72년생 생각이 깊어지면 더 꼬여갈 수 있으니 오히려 가볍게 생각하는게 유리하겠어요.
▶84년생 선의의 거짓말도 거짓말이랍니다. 오늘은 불리하더라도 솔직해져보길 바라요.

소띠(丑)

▶37년생 팀이 바른 길로 가는 것은 나의 몫이랍니다. 조금은 부담감을 가져보길 바라요.
▶49년생 가만히 있는 일보다 직접 몸을 움직여 보세요. 힘들어도 마음은 편해진답니다.
▶61년생 주위에 내 사람 1명만 있어도 다행입니다. 오늘은 그를 위해 시간을 써보세요.
▶73년생 입은 닫고 귀는 열수록 유리하답니다. 많이 들어야 정보도 많이 얻을 수 있어요.
▶85년생 이미 벌어진 일에 누구 탓 할 틈도 없어요. 뒷수습부터 생각하는 것이 맞습니다.

범띠(寅)

▶38년생 과정 없는 결과는 없답니다. 지금은 과정일 뿐이니 결과를 위해 노력해보세요.
▶50년생 다른 사람을 탓할 필요 없으니 오늘은 다른 사람보다 나의 잘못을 살펴보세요.
▶62년생 어깨에 짐하나가 더 올라와도 부담스러워 말아요. 더 행복한 시간이 많습니다.
▶74년생 사소한 일에 집착하면 더 큰 것을 놓칠 수 있답니다. 융통성을 잘 부려야 해요!
▶86년생 정보를 얻고 싶다면 나의 정보도 줄 수 있어야 해요. 티키타카가 잘 되어야 해요.

토끼띠(卯)

▶39년생 지름길만을 찾지 말아요. 오히려 돌고 돌아가는 길이 더 유리할 때가 있답니다.
▶51년생 다른 사람보기에 좋은 사람일 필요 없어요. 내가 봤을 때 만족스러워져야 해요.
▶63년생 내가 먼저 나서서 해결해보세요. 오늘은 나의 느낌을 믿고 나가도 괜찮겠습니다.
▶75년생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싶다면 어려운 일부터 처리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87년생 내가 준 도움에 너무 생색내지 말아요. 나도 나중에 도움받을 날이 분명 있어요.


용띠(辰)

▶40년생 다수를 위해 작은 희생정도는 감내해야 할 것입니다. 대신 마음이 뿌듯하군요.
▶52년생 긴장하게 되면 눈 앞의 별도 놓치게 된답니다. 긴장하지 말고 하던대로 해봐요.
▶64년생 몸도 마음도 생각도 휴식이 필요한 날이니 일찍 귀가하는 것이 최선택입니다.
▶76년생 나의 도움이 필요한 곳이라면 확실하게 도와주어야 나중에 뒷말도 없겠습니다.
▶88년생 구두계약도 계약이지요. 말로하는 계약이라도 내게 유리하게 던져보길 바라요.


뱀띠(巳)

▶41년생 머릿속과 마음은 복잡한데 정리는 안 되나요? 그럴땐 잠시 산책을 나가보세요.
▶53년생 오늘 받은 칭찬이 있다면 오래오래 기억해두세요. 삶의 활력이 될 수 있답니다.
▶65년생 상대방에게는 큰 힘이 될 수도 있답니다! 별거 아닌 일이라면 먼저 도와주세요.
▶77년생 나이는 숫자일 뿐이랍니다. 배우고 싶은 것이 있다면 학원이라도 알아보세요.
▶89년생 사람간에 소통이 있어야 새로운 정보도 얻을 수 있어요. 대화에 더 집중하세요.


말띠(午)

▶42년생 서로가 서로를 견제하고 미워할 시간 없으니 협력하여 더 큰 뜻을 이뤄야 해요.
▶54년생 내 자존심만 자존심이 아니에요. 상대방도 자존심이 있으니 서로 양보해보세요.
▶66년생 단기적인 이익을 볼 수 있는 날이니 주변 정보에 좀더 귀를 기울여보길 바라요.
▶78년생 아직 친하지 않다면 경계하는게 좋아요. 아직 모든 것을 보여줄 때가 아닙니다.
▶90년생 끊어진 인연은 더 가지고 있지 말아요. 전화번호도 빨리 정리하는게 좋겠습니다.


양띠(未)

▶43년생 힘들다면 쉬어가면 된다니다. 오늘이 다가 아님을 명심하고 무리하지 말아요.
▶55년생 상대방과 다툼에서 남는 것은 없답니다. 빠르게 사과하고 끝내는 것이 좋습니다.
▶67년생 작게 이길 생각말고 크게 이길 생각을 해야 합니다. 오늘은 욕심내보길 바랍니다.
▶79년생 사람을 만나면 활기도 얻을 수 있답니다. 없는 약속이라도 만들어보는게 좋아요.
▶91년생 남들이 봤을 때 쓸데없는 지출이라도 내겐 의미있을 수 있으니 개의치 말아요.

원숭이띠(申)

▶44년생 하나라도 제대로 마무리해야 큰 소리 칠수 있으니 집중이 더욱 필요한 날이에요.
▶56년생 서로간에 손익을 따지지 말아요! 가는 것이 있는 만큼 돌아오는 것도 많겠습니다.
▶68년생 나와 관련 된 오해라면 직접 나서서 푸는게 좋아요. 오늘이 지나면 더 복잡해요.
▶80년생 제안을 할 때에도 타이밍이 있답니다. 상대의 업 된 기분을 잘 포착해야 합니다.
▶92년생 나를 믿어주는 사람들이 아직 많답니다. 오늘은 실망시키지 않게 집중해보세요.

닭띠(酉)

▶45년생 마지막에 승자가 되고싶다면 지금 노력해야 돼요. 내가 먼저 나서보길 바랍니다.
▶57년생 다른 사람들의 일에 끼면 불똥만 튄답니다. 애초에 싹을 자르는 것이 유리해요.
▶69년생 오늘은 조언을 구할 때에는 주변 사람보다 제 3자에게 조언을 구해보길 바라요.
▶81년생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질 수 있답니다. 내 능력만 믿지 말고 준비하도록 해요.
▶93년생 서로에 대한 신뢰를 확인하기에 좋은 날이니 분위기 있는 장소를 택해보세요.

개띠(戌)

▶46년생 사람들에게서 에너지를 얻어 보세요. 혼자서 사람 많은 곳에 가봐도 괜찮답니다.
▶58년생 이왕하는 경쟁 이기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무리라 해도 부스터를 달아보세요.
▶70년생 혼자 조급해 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노력했다면 결과도 비례할 게 분명합니다.
▶82년생 이미 끝난 인연에 미련을 갖지 말아요. 오늘은 새로운 인연에 귀 기울여보세요.
▶94년생 거창한 말은 말 뿐이랍니다. 신뢰를 얻고 싶다면 직접 행동으로 보여줘야 해요.


돼지띠(亥)

▶47년생 나의 인연은 어디든지 있을 거랍니다. 스쳐가는 인연도 허투로 생각하지 말아요.
▶59년생 오늘은 채찍보다 당근이 더 통한답니다. 언성을 높이지 말고 타일러보길 바라요.
▶71년생 속도는 아무런 문제가 없어요. 오늘의 목표는 끝까지 완주를 하는 것이랍니다.
▶83년생 당장 시작하지 못한다면 정보라도 수집해두길 바라요. 열정을 유지시켜야 해요.
▶95년생 경쟁자는 오히려 좋은 친구랍니다! 나를 발전시키는 계기로 삼아보길 바랍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 배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