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5월7일 금요일(음력 3월26일)>

쥐띠(子)

▶36년생 주변의 말에 흔들리면 후회만 된답니다. 주변 사람들의 말은 한 귀로 흘리세요!
▶48년생 스스로 어려운 길을 택하지 말아요. 욕심 부리면 몸과 마음만 고되게 된답니다.
▶60년생 나를 떠나는 사람을 붙잡지 말아요. 떠나는 사람이 있으면 오는 사람도 있어요.
▶72년생 대인관계는 얕더라도 넓혀보세요. 취미생활로 만난 대인관계도 유지해보세요.
▶84년생 처음부터 나를 보여줄 필요 없으니 처음 만났다면 나의 20%만 보여주도록해요.

소띠(丑)

▶37년생 눈 앞의 손해 때문에 먼 이득을 놓치지 말아요. 이득이 있으면 손해도 있답니다.
▶49년생 긍정적인 마음은 어디서도 무너지지 않아요! 작은 일도 긍정적으로 여겨보세요.
▶61년생 귀찮아 넘긴 일에 다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요. 작은 일도 꼼꼼히 확인하세요.
▶73년생 우선순위를 잘 정해보세요. 내일로 미뤄도 좋으니 중요한 일부터 처리해야 돼요.
▶85년생 권위를 남용하는 것보다 모두를 포용할 줄 아는 리더십을 가지는게 더 중요해요.

범띠(寅)

▶38년생 변화무쌍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스스로를 발전시킬 수 있는 하루로 만드는거죠.
▶50년생 자만하면 옆에 있던 운도 도망갈 수 있으니 겸손한 마음이 중요한 하루입니다.
▶62년생 다른 사람들의 눈치 살펴볼 필요 없어요. 의견이 있다면 표출하는게 맞습니다.
▶74년생 이미 끝난 인연이 돌아온다고 해서 받아주지 말아요. 상황은 반복될 뿐이에요.
▶86년생 아이디어에서 멈추면 발전이 없어요! 몸소 실천해야 뿌듯함도 느낄 수 있어요.

토끼띠(卯)

▶39년생 마음이 앞선만큼 움직여야 해요. 움직이지 않으면 좋은 계획도 의미가 없지요.
▶51년생 건강에 신경써야 할 때입니다. 점심 한 끼라도 건강식으로 챙겨먹길 바랍니다.
▶63년생 행운을 만날 수 있는 날이네요. 하고 싶었던 일에 계획을 세워봐도 좋겠습니다.
▶75년생 빨리 끝내고 싶어도 정해진 순서는 지켜줘야 해요. 순서에도 이유가 있어요.
▶87년생 내 수준에 맞는 사람이 나을 수 있습니다. 그래야 내 자존감도 지킬 수 있어요.



용띠(辰)

▶40년생 가장 좋고 큰 복은 바로 인복이랍니다. 얄밉더라도 대인관계는 좋게 유지해봐요.
▶52년생 주변 사람들의 말은 모두 달콤한 유혹일 뿐이랍니다. 내 뜻대로 결정해도 좋아요.
▶64년생 무리하게 반발하게 되면 오히려 역풍을 맞을 수 있으니 주의하는게 좋겠습니다!
▶76년생 떠나간 인연이 있으면 다시 올 인연도 있어요. 떠난 인연은 웃으며 보내야 해요.
▶88년생 그동안 보이지 않았던 결과가 차츰 보이는 날이네요. 더 으쌰으쌰 힘내보세요.


뱀띠(巳)

▶41년생 상대방의 부탁을 모두 받아들이지 말아요. 일이 꼬이는 상황이 생길 수 있어요.
▶53년생 옛친구가 생각난다면 먼저 연락해보세요! 좋은 기회까지 얻을 수 있겠습니다.
▶65년생 내게 불리한 것 같아도 상대방을 믿어주세요. 우리 모두 같은 마음일 거랍니다.
▶77년생 솔직해지면 상황이 호전될 수 있으니 오늘은 선의의 거짓말도 삼가는게 좋아요.
▶89년생 실수했던 과거는 훌훌 털어버리세요. 계속 생각하면 실수가 반복될 수 있어요.

말띠(午)

▶42년생 좋은 소식이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하루를 열어보세요.
▶54년생 사소한 행동이 상대방 눈살을 찌푸릴 수 있어요. 행동 하나도 조심하길 바랍니다.
▶66년생 오늘은 다른 사람 도움 말고 스스로 해결해보세요! 혼자도 충분히 할 수 있어요.
▶78년생 브레이크가 없으면 사고나기 십상이죠. 잠시 멈춰서는 여유를 가져보길 바라요.
▶90년생 스스로 충동구매를 절제할 수가 없겠다면 오늘은 지갑은 두고 외출해야 합니다.


양띠(未)

▶43년생 오늘의 선택이 앞으로를 좌우할 수 있으니 선택에는 항상 신중하길 바랍니다.
▶55년생 끝날 때 까지 끝난 것이 아니죠. 오늘은 마지막까지 긴장을 늦추지 말아야 해요.
▶67년생 얼굴에 웃음을 떠나보내지 말아요. 미소를 유지하면 좋은 일도 더 볼 수 있어요.
▶79년생 목적이 다르다면 함께 가지 않아도 돼요. 혼자가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답니다.
▶91년생 너무 솔직한 것도 오히려 해가 될 수 있어요! 어느정도 감정을 숨기는게 좋아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주변에 손해가 많은 하루에요. 자칫 함정에 빠질 수 있으니 오늘에 집중하세요.
▶56년생 변명은 뒤로 미뤄야 해요. 일단 사과부터 해야 상황을 무마시킬 수 있답니다.
▶68년생 긴가민가 하다면 다시 돌아서 확인하세요. 확신이 있어야 당당해질 수 있어요.
▶80년생 바쁘더라도 해야 할 일을 대충하지 말아요. 일을 두 번 세 번 할 수도 있답니다.
▶92년생 잘한 일에는 그만한 보답이 있어야죠. 아랫사람에게도 자신에게도 해주세요.

닭띠(酉)

▶45년생 마음을 긍정적으로 먹으면 하루도 긍정적으로 흘러가요. 긍정파워를 믿어봐요.
▶57년생 스스로 생색내지 않아도 괜찮아요! 오늘에 주변 사람 모두가 알아줄 거랍니다.
▶69년생 혼자 잘한다고 해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어요. 혼자보다 모두가 맞아야 해요.
▶81년생 돌아다니면 몸만 피곤할 뿐이에요. 할 일이 끝났다면 빠르게 귀가하도록 하세요.
▶93년생 100번 시도해도 안되는 일이라면 포기해도 돼요. 하지만 100번 시도해야 해요.

개띠(戌)

▶46년생 겸손하지 않으면 좋은 일도 날아갈 수 있어요. 항상 겸손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58년생 아무 것도 없다 생각했지만 나를 지켜주는 든든한 후원자가 있으니 힘내보세요.
▶70년생 오늘은 운이 좋네요. 서로 의견이 좁혀지지 않아도 끝까지 의견을 주장해봐요.
▶82년생 일이 손에 안 잡힐 때에는 잠시 산책 다녀와도 좋습니다. 햇볕을 쬐도록 하세요.
▶94년생 결과에 연연하면 스트레스만 늘어난답니다. 오늘은 마무리에 의의를 더 두세요.


돼지띠(亥)

▶47년생 자신감만 있으면 못할 것도 없답니다. 나이는 숫자일 뿐이니 자신감을 가져요!
▶59년생 경험자의 조언은 나중에라도 내게 득이 된답니다. 잊지말고 기억해두길 바라요.
▶71년생 욕심을 내려놓으면 객관적인 사고가 가능하답니다. 큰 욕심은 내려놓아보세요.
▶83년생 내 일이 아니라면 중립을 유지하는게 최선이랍니다. 한 쪽으로 치우치지 말아요.
▶95년생 어려운 일이라도 가족과 상의해보세요. 보다 현명한 해답을 얻을 수 있겠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