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2021 DIMF 뮤지컬스타 심사위원단 공개'

최정원·마이클 리 등 4명

국내 최고의 신인 뮤지컬 배우 등용문으로 자리매김한 '2021 DIMF 뮤지컬스타' 심사위원진이 공개됐다.

심사위원은 국내 최고의 뮤지컬 배우 최정원과 마이클 리, 민우혁, 그리고 음악감독 장소영 등 4명이다. 한국 뮤지컬의 살아있는 전설이자 아이콘인 최정원은 뮤지컬 '맘마미아'의 도나 역으로 1천 회 공연의 대기록을 쓴 바 있으며 21년간 출연하고 있는 뮤지컬 '시카고'를 비롯해 수많은 무대에 선 뮤지컬 배우들의 롤모델이다. 마이클 리는 뮤지컬의 본고장 뉴욕에서 활약한 실력자로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헤드윅', '서편제' 등에서 압도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연기를 선보인 뮤지컬계의 스타이다.

또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와 '레 미제라블', '아이다' 등 세계적인 작품에서 주역으로 활약한 민우혁과 매 작품마다 뮤지컬 흥행작을 이끌어 온 장소영 감독도 심사위원 한자리를 꿰찼다.

이번 시즌에는 4명의 심사위원 외에도 매 라운드 경연마다 스페셜 심사위원이 추가로 등장해 참가자들의 역량을 평가한다.

DIMF 뮤지컬스타는 DIMF가 2015년부터 시작한 차세대 뮤지컬 스타 발굴 프로젝트로 올해 시즌에는 사상 최다 지원자인 904팀(928명)이 지원했다.

앞서 DIMF는 이번 뮤지컬스타 MC로 뮤지컬 배우 김성철을 발탁했다. 053)622-1946

심사위원 뮤지컬 배우 마이클 리
'2021 DIMF 뮤지컬스타' 심사위원인 뮤지컬 배우 최정원. DIMF 제공

심사위원 뮤지컬 배우 민우혁
심사위원 뮤지컬 배우 마이클 리
심사위원 음악감독 장소영
심사위원 뮤지컬 배우 민우혁

심사위원 음악감독 장소영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