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시 여성일자리 취업지원 서비스 ‘굿잡 버스’ 시동

대구시 여성일자리 취업지원 서비스
대구시 여성일자리 취업지원 서비스 '굿잡 버스' 시동

대구남부새일센터는 10일 오전 11시 대구그랜드호텔에서 '굿잡 버스'를 운영한다.

굿잡 버스란 직접 찾아가는 여성일자리 프로그램으로 구직등록 및 상담, 직업심리검사, 현장면접 등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는 여성의 소자본 창업을 위한 편의점 창업상담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굿잡 버스의 여성인력채용은 총 21명으로 현장면접에는 2개 업체가 참여하며, 간접채용으로 참여하는 8곳의 직원모집은 현장에서 새일센터를 통해 신청, 접수한다.

모집직종은 요양보호사 5명, 급식조리사 1명, 제조단순종사원 1명, 물리치료사 1명, 시민단체활동가 1명, 간호조무사 1명, 행정 및 사무원 1명, 산후도우미 10명 등으로 다양한 분야의 채용이 이뤄질 예정이다.

더불어 편의점 파트타임 채용을 위한 비대면 화상면접도 진행될 예정으로 일자리에 대한 다양한 취업지원을 기대할 수 있다.

현장면접 업체 2곳은 해오름요양원, 김기백재가노인복지센터이고 간접채용업체 8곳은 수성구청소년수련원, 우진산업, 진명실버홈, 사단법인대구여성회, 다은실버타운, 다사랑재활전문주간보호, 쉼표와 느낌표, 디어케어 등이다.

행사 당일 현장방문이 어렵거나 여성일자리에 대한 상담이 필요하면 대구남부여성새로일하기센터(대구여성인력개발센터 053-472-2280)로 문의하면 상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대구남부새일센터는 ▷6월 14일 동아쇼핑 ▷9월 13일 롯데마트 율하점 ▷10월 18일 남산제빵소를 찾아가 여성일자리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