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5월11일 화요일(음력 3월30일)>

쥐띠(子)

▶36년생 싸움으로 끌고 가지 말아요. 사람 관계에서는 대화로 푸는 것이 가장 좋답니다.
▶48년생 원하는 것이 있는데 가만히 있을 순 없죠. 원한다면 스스로 움직여보길 바라요.
▶60년생 내가 필요한 곳이 아니라면 눈치껏 빠져주는 것이 원망을 덜 받는 방법이에요.
▶72년생 다른 사람을 도와주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하지만 내 일부터 마무리 해야 돼요.
▶84년생 브레이크 안 걸어도 괜찮아요! 원하는 목표가 있다면 질주해봐도 괜찮습니다.

소띠(丑)

▶37년생 보다 겸손해지길 바랍니다. 겸손하면 없는 기회도 다시 돌아올 수도 있습니다.
▶49년생 욕심은 내려놓길 바라요. 여유롭게 기다리면 더 많은 재물을 얻을 수 있답니다.
▶61년생 구설수가 생길 수 있는 하루네요. 소문이라면 한 귀로 듣고 흘리는게 좋습니다.
▶73년생 대충하고 말거라면 애초에 포기하도록 하세요! 노력이 있어야 결과도 있지요.
▶85년생 새로운 기회나 능력을 인정받는 등 기분 좋은 소식이 들리는 하루가 되겠어요.

범띠(寅)

▶38년생 오늘만큼은 나이에 연연하지 말고 겉모습이라도 화려하게 꾸며보길 바랍니다.
▶50년생 누군가와 함께해보세요. 혼자보다는 여러 사람과 함께 있을 때 더 빛난답니다.
▶62년생 대인관계는 얕더라도 넓은 것이 좋답니다. 다른 사람을 먼저 챙겨주도록 해요.
▶74년생 인내만이 답이에요. 앞이 안보이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버텨야 합니다.
▶86년생 서로 무관심하면 팀워크가 좋을 수가 없어요. 작은 것 하나도 챙겨줘야 합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원하는 결과가 없더라도 너무 실망하지 말아요. 다른 기회를 엿봐도 괜찮아요.
▶51년생 대접 받길만을 기다리지 말아요. 가는 것이 고와야 오는 것도 고운 법이랍니다.
▶63년생 일이 막혀도 주저앉지 말아요. 주변 사람의 도움으로 해결할 수 있을 거랍니다.
▶75년생 괜히 책잡혀서 변명해야 될 수 있으니 지키지 못할 약속은 꺼내지도 말아요.
▶87년생 없던 약속도 만들어서 사람들을 만나보세요. 사람에게서 운을 얻을 수 있어요.


용띠(辰)

▶40년생 육체적인 컨디션이 좋다 하여 많이 설치면 안 돼요. 최대한 절제하는게 좋아요.
▶52년생 지나친 인연도 다시 되새겨보세요. 다퉜던 인연 중에도 귀인이 있을 수 있어요.
▶64년생 끝날 때 까지 끝난 게 아니에요~ 문턱이라 해도 다시 한 번 시도해보길 바라요.
▶76년생 주변이 깨끗해야 집중도 잘 되는 법이죠. 시작 전에 주변 정리부터 시작해봐요.
▶88년생 이동수가 부족한 날이군요. 어디 멀리 나가는 일은 자제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뱀띠(巳)

▶41년생 조금 더 인내를 가져보세요. 하기 싫은 일도 진행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에요.
▶53년생 앞으로 웃을 일이 더 많답니다. 오늘의 걱정은 지나간대로 훌훌 털어버려봐요.
▶65년생 새로운 아이디어가 필요하다면 최대한 많은 사람들에게 아이디어를 구하세요.
▶77년생 오늘 날 도와준 사람이 평생 은인이랍니다. 감사의 표시는 꼭 전해보길 바라요.
▶89년생 상대방의 말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지 말고 속에 있는 뜻을 다시 생각해봐요.


말띠(午)

▶42년생 다른 사람이 내게 도움을 요청한다면 기꺼이 들어주세요. 운이 좋은 날입니다.
▶54년생 모든 것을 내려놓을 때도 되었어요. 생각이 힘들 때는 잠시 쉬어가도 괜찮아요.
▶66년생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손쉽게 해결될 수 있으니 웃음을 잃지 않길 바랍니다.
▶78년생 갑작스러운 계획일수록 더 확신이 있어야 하니 확신이 없으면 미루는게 나아요.
▶90년생 내가 도움이 될 수도 있어요. 내가 필요한 곳은 없는지 주변을 돌아보도록 해요.



양띠(未)

▶43년생 다른 사람의 도움을 부담스러워 말아요. 언젠가 나도 갚을 날이 있을 거랍니다.
▶55년생 새로운 길이 더 유리한 날이네요. 그동안 지내온 틀에 박힌 방식은 벗어보세요.
▶67년생 하고 싶은 일이 많아도 진정하세요. 무슨 말을 할지 먼저 정리부터 해야 됩니다.
▶79년생 내가 이뤄낸 결과가 있다면 잘난체 해보세요. 칭찬을 받을 수 있는 날이에요.
▶91년생 오랫동안 질질 끌어도 해결은 안 된답니다. 오늘은 꼭 마침표를 찍길 바랍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내 의견이 꼭 옳지는 않아요. 고집 피우지 말고 다른 사람의 의견도 들어보세요.
▶56년생 선택에 오래 시간을 끌지 말아요. 빠르고 확실한 판단이 필요한 오늘이랍니다.
▶68년생 사람들의 덕을 볼 수 있는 날입니다. 빈말이라도 칭찬 한마디 먼저 건네보세요.
▶80년생 첫인사가 좋아야 관계도 좋아진답니다! 미운 정이라도 웃으면서 인사해주세요.
▶92년생 속 썩이는 일이 마무리 되는 좋은 날이네요. 오늘은 두 발 뻗고 자도 좋습니다.

닭띠(酉)

▶45년생 마음의 평안을 유지해보세요. 마음이 편안해야 몸도 편안해질 수가 있답니다.
▶57년생 도와주기로 약속했다면 도와주도록 하세요. 내 일보다도 약속이 먼저겠어요.
▶69년생 내가 중심을 잘 잡아줘야 합니다. 어느 때보다 중립을 잘 지켜야 할 때입니다.
▶81년생 지금 보이지 않는다고 해도 슬퍼 말아요! 결과는 천천히 내게 다가오고 있어요.
▶93년생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어요. 잘못된 일이 있다면 지금이라도 바로 잡아야 해요.

개띠(戌)

▶46년생 하고 싶은 일이 생겼다면 실천해보세요. 지금 배우기 시작해도 늦지 않았어요.
▶58년생 그간 배워온 재능을 썩히지 말아요. 어디라도 나의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어요.
▶70년생 고정관념을 깨면 더 많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어요. 우물 안에서 나와야 합니다.
▶82년생 주변 사람에게 뒤통수 맞을 수 있어요. 오늘은 나만 믿는 것이 유리하겠습니다.
▶94년생 성격이 급하면 내 옆에 것도 놓칠 수 있습니다. 한국말은 끝까지 들어야 해요.

돼지띠(亥)

▶47년생 알찬 하루를 만들어보세요. 오늘 무엇을 해야 할지 뭘 할지 먼저 계획해보세요.
▶59년생 중요한 물건이 있다면 잃어버릴 수 있으니 차라리 집에 두고 오는 것이 좋아요.
▶71년생 연락 하나가 이미지를 바꿀 수 있답니다. 어색하다면 내가 먼저 연락해보세요.
▶83년생 일에도 순서가 있답니다. 마무리가 순조로우려면 시작을 확실히 잡아야 해요.
▶95년생 어영부영 넘기면 이도 저도 아니게 될테니 확실하게 종지부를 찍어야 유리해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