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이 새 휠라 화보 영상에서 아이돌의 정석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시선을 압도했다.
방탄소년단은 10일 글로벌 브랜드 휠라(FILA)의 독일 공식 사이트를 통해 '글로벌 브랜드 휠라가 방탄소년단을 만나 하나의 세계, 하나의 휠라를 탄생시킨다!'는 슬로건 아래 새로운 컨셉의 의상을 공개했다.
지민은 강렬한 카리스마와 매력적인 비주얼로 단숨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로라 홀로그램을 배경으로 휠라의 대표 색상인 레드와 블루, 화이트가 선명하게 배치된 후드 집업과 트레이닝 팬츠를 착용한 지민은 최상의 피지컬을 뽐내며 '죽은 옷도 살린다'는 명성 그대로 최고의 아이돌 외모로 착용 의상을 '최상급'으로 빛냈다.
투명하고 흰 피부를 가진 지민은 극명하게 대비되는 색상의 의상도 훌륭하게 소화하며 작은 얼굴에 긴 목선은 지퍼를 끝까지 채워도 답답함 없이 스타일리시한 모델 포스를 풍겨냈다.
특히, 카메라를 향한 흡입력있는 시선처리와 자켓의 디테일까지 살리는 다양한 포즈, 느낌있는 제스처는 프로모델 다운 에티튜드를 아낌없이 보여줬다.
지민은 이번 휠라 새 화보를 통해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라는 말을 증명하듯 애쉬 그레이 헤어 컬러와 세련된 미모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강탈했다.
탄탄하고 슬림한 완벽한 보디라인은 스포츠 웨어의 가장 이상적인 핏을 매력적으로 표현, 특히 10대와 20대를 비롯한 젊은 층의 구매욕구를 상승시키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