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5월14일 금요일(음력 4월3일)>

쥐띠(子)

▶36년생 가족만은 끝까지 나의 편이 되어줄 거랍니다. 못다한 표현이 있다면 꼭 하세요.
▶48년생 무리한 진행은 몸도 마음도 지치게 만들테니 시간을 좀더 여유롭게 가져보세요.
▶60년생 독단적인 결정은 오히려 후회만 될 수 있어요. 다른 사람의 의견도 들어보세요.
▶72년생 상대방은 농담이었을 수 있어요. 예민하게 반응하지 않도록 주의함이 좋습니다.
▶84년생 내가 좋아하는 사람보다 날 좋아하는 사람을 찾아보는게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소띠(丑)

▶37년생 오늘은 나보다 다른 사람을 믿어보세요. 상대방 의견에 힘을 실어줘도 좋아요.
▶49년생 가면으로 나를 채울 필요 없어요. 오늘은 온전히 내 본모습을 보여주도록 해요
▶61년생 다른 사람 탓하는 것은 하수랍니다. 함께 했다면 나의 문제점부터 찾아보세요.
▶73년생 시간이 길어져도 괜찮아요. 시작에 조급하면 오히려 실수만 생기기 마련이죠.
▶85년생 웃는 얼굴에 침 못 뱉는답니다. 사소한 잘못에도 웃는 얼굴로 용서를 구해봐요.

범띠(寅)

▶38년생 주위를 둘러보세요. 혼자서 해결하지 못한 일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날이에요.
▶50년생 내가 먼저 시비걸 필요없어요. 마음에 안 들어도 침묵으로 넘어가주도록 해요.
▶62년생 마음이 건강해야 몸도 건강해질 수 있어요. 부정적인 생각은 넣어두길 바라요.
▶74년생 소문은 돌고 돌게 되어있으니 공범이 되지 않게 말 전달은 삼가는게 좋습니다.
▶86년생 편견은 쉽게 바뀌지 않는답니다. 그러니 첫인상을 좋게 남기는 것이 중요해요.

토끼띠(卯)

▶39년생 휴식이 지속되면 오히려 진이 빠질 수 있어요. 딱! 시간만큼만 휴식하도록 해요.
▶51년생 혼잣말인듯 해도 누군가가 다 듣고 있답니다. 혼자 생각에서 그치는게 좋습니다.
▶63년생 애매한 변명은 오히려 망신만 볼 수 있으니 처음부터 솔직한게 좋은 날이에요.
▶75년생 안 된다면 혼자 애쓰지 말아요. 전공자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훨씬 좋아요.
▶87년생 나중에 뒤통수 맞을 수 있으니 나도 힘든 부탁이라면 처음부터 거절해야 돼요.

용띠(辰)

▶40년생 평소 하던 말투도 누군가에게는 상처가 될 수 있으니 나를 다시 생각해보세요.
▶52년생 사소한 오해를 다툼까지 끌고 가지 말아요. 대화로도 오해를 풀 수 있답니다.
▶64년생 진심이 아닌 말은 상대방도 알 거에요. 상처가 되도 솔직하게 말하는게 좋아요.
▶76년생 편의점 음식이나 김밥도 괜찮아요. 아무리 바빠도 밥은 꼭 챙겨먹길 바랍니다.
▶88년생 지금 당장은 힘들어도 나중에는 도움이 될테니 할 수 있는 선까지 다해보세요.



뱀띠(巳)

▶41년생 원하는 결과가 내게 다가오고 있어요. 손만 뻗으면 닿을 수 있으니 움직이세요.
▶53년생 소득 없이 몸만 피곤해질 수 있어요. 오늘은 모든 것을 내려놓고 쉬길 바랍니다.
▶65년생 가정의 행복도 중요하지만 오늘은 바깥 일부터 완벽하게 처리하고 들어가세요.
▶77년생 내 행동에 따라 첫인상이 달라진답니다. 가면을 쓰고 웃어보이는게 유리합니다.
▶89년생 신경전은 아무 의미가 없고 싸움만 될 수 있으니 먼저 지고 들어가보길 바라요.


말띠(午)

▶42년생 대인운이 좋아 틀어졌던 사이도 가까워질 수 있으니 먼저 다가가보길 바랍니다.
▶54년생 의심은 아무런 힘이 없으니 오늘만큼은 상대방 말을 100% 믿어봐도 좋습니다.
▶66년생 모두가 함께 이뤄낸 성과랍니다. 혼자서 즐기지 말고 함께 나눠보길 바랍니다.
▶78년생 해야 할 말과 하지 말아야 할 말이 있죠. 무의식 중에 나오지 않게 조심해보세요.
▶90년생 추억은 추억일 때 더 빛나는 법이랍니다. 너무 미련가지 않도록 하는게 좋아요.


양띠(未)

▶43년생 아니땐 굴뚝에 나는 연기는 없답니다. 내 행동은 어땠는지 다시 살펴봐야 해요.
▶55년생 시간에 쫓기지 않아도 괜찮으니 조금만 더 여유를 가지고 꼼꼼하게 살펴보세요.
▶67년생 울고 싶을 때에는 울어야죠. 우울한 감정도 숨기지 말고 표출해보길 바랍니다.
▶79년생 목표치를 조금 낮추고 성취감을 느끼도록 해주는게 더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91년생 조금만 더 솔직해져 보세요. 나의 진짜 참 모습을 보여주기 딱 좋은 하루랍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구설수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해명하세요. 시간이 지나면 소문이 사실이 되네요.
▶56년생 아무리 가까운 지인이라도 공적인 일이라면 더 냉정하게 대해주는게 좋습니다.
▶68년생 언제까지 생각만 할 순 없죠. 좋은 아이디어가 있다면 계획 후 실행하도록 해요.
▶80년생 번거로운 일을 줄이고 싶다면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도 처음부터 꼼꼼해야 돼요.
▶92년생 정보가 필요하다면 주변 사람에게 물어보세요. 경험자의 조언이 가장 좋습니다.

닭띠(酉)

▶45년생 신념이 무너지면 그동안 지켜온 것도 무너질 수 있어요. 내가 확고해야 합니다.
▶57년생 책임감을 가져보세요. 내 일은 내가 마무리 해야 원하는 결과가 있을 거랍니다.
▶69년생 세상에 믿을 사람 한 명 없다고 하죠. 오늘은 신뢰는 조금 내려놓는게 좋습니다.
▶81년생 더 높이 비상하기 위해서는 때론 버려야 할 것이 있답니다. 너무 아까워 말아요.
▶93년생 세상에 단점 없는 사람은 없어요. 나의 단점을 감추고 숨길 필요도 없답니다.

개띠(戌)

▶46년생 기회를 잡는 것도 온전히 나의 몫이랍니다. 주변을 주의깊게 둘러보도록 해요.
▶58년생 욱- 하는 감정만 스스로 잘 조절한다면 대화로도 충분히 오해는 풀 수 있어요.
▶70년생 적은 내가 만드는 거에요. 색안경을 끼지 말고 있는 그대로를 받아들여보세요.
▶82년생 긍정이 모든 것을 해결해주진 않네요. 때론 불평불만이 좋은 길로 안내해줘요.
▶94년생 새로운 방법을 시도해보세요. 우물에서 나오면 방법은 무궁무진하게 많습니다.


돼지띠(亥)

▶47년생 근심 걱정이 계속된다면 차라리 근교로 나가보세요. 움직이면 잊을 수 있어요!
▶59년생 누군가를 위한 지출이라면 너무 아까워 말아요~! 내게도 돌아올 수 있답니다.
▶71년생 상대방의 성의가 부담스러워도 받아주세요. 내가 베푼 보상이 돌아오는 거에요.
▶83년생 행복이 어려운 것은 아니에요. 주변의 작은 것에도 감사하면 행복해질 거에요.
▶95년생 혼자서 처리하는 것도 욕심이랍니다. 주변 사람의 도움으로 쉽게 해결해보세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 배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