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5월21일 금요일(음력 4월10일)>

쥐띠(子)

▶36년생 소문은 어쩌면 내가 시작했을수 있어요. 내 이야기도 오늘은 감추는게 좋아요.
▶48년생 떠나간 버스는 돌아오지 않아요. 떠나간데도 이유가 있으니 다음을 기약해요.
▶60년생 다른 사람 눈치볼 필요 없으니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속시원히 하는게 좋아요.
▶72년생 오늘은 오전의 컨디션이 계속 유지되겠어요. 오전에 컨디션을 끌어올려보세요.
▶84년생 짧은 시간도 또 쪼갤 수 있어요. 계속해서 나만의 벽을 뛰어넘어보길 바랍니다.

소띠(丑)

▶37년생 내 뜻이 100% 옳진 않아요. 오늘은 다른 사람의 의견에도 귀를 기울여야 해요.
▶49년생 불난 집에 부채질 하는 격이 될 수 있으니 싸움은 모른체 지나가는 것이 좋아요.
▶61년생 결과는 결과일 뿐이에요. 오늘은 얼마나 과정을 즐겼느냐가 더 중요하답니다.
73년생 힘들지 않는 사람은 없어요. 저마다 사정은 있으니 내 사정은 감춰보길 바라요.
▶85년생 안 되는 일을 억지로 붙잡고 있지 말아요. 다른 길을 찾는게 더 효율적이랍니다.

범띠(寅)

▶38년생 신경이 예민할 때에는 달달한 것이 최고에요! 달달한 초콜릿 한입 하도록 해요.
▶50년생 소문에 신경쓰지 말아요. 내가 당당하다면 소문과 오해는 곧 사라질 거랍니다.
▶62년생 섣부른 판단은 후회만 될 수 있어요. 후회하기 싫다면 조금 더 신중해져 보세요.
▶74년생 아무도 바라지 않았을 때 감동은 배가 된답니다. 마음을 비우고 기다려보세요.
▶86년생 서로 정도 중요하지만, 정 때문에 정작 중요한 것을 놓칠 수 있으니 명심하세요.

토끼띠(卯)

▶39년생 누구나 속상한 감정을 느낄 수 있답니다. 속상함을 표현하는데 부끄러워 말아요.
▶51년생 나와 잘 맞는 사람은 또 나타나기 마련이에요. 지난 인연에 연연해하지 말아요.
▶63년생 조건이 많으면 시간이 지체될 수 밖에 없어요. 꼭 지켜줘야 할 룰만 전해보세요.
▶75년생 여태 공들여 쌓아온 탑이 무너지는건 한 순간이에요. 집중이 필요한 날이에요.
▶87년생 새로운 것에 너무 두려워 말아요. 때로는 새로운 도전이 더 유리할 때가 있어요.



용띠(辰)

▶40년생 상대방의 기에 눌릴 필요 없어요! 나도 나만의 매력과 강점이 다 있는 법이에요.
▶52년생 확실한 마음이 없다면 다음 기회를 노리는게 좋아요. 다음이 더 유리하겠어요.
▶64년생 내가 누군가의 귀인이 될 수도 있어요. 도움 요청이 있다면 흔쾌히 OK 해보세요.
▶76년생 나의 주관보다는 상대방의 판단에 따라 움직이는 것도 책임을 더는 방법이에요.
▶88년생 내 일이 아니라고 대충하지 말고 진심을 다해보세요. 새로운 기회가 생길지도.



뱀띠(巳)

▶41년생 상대방의 페이스에 눌리지 말아요. 표정으로도 기선제압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53년생 이미 지나간 일에 연연하지 말아요. 중요한 것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는 것이죠.
▶65년생 새로운 정보를 얻고 싶다면 밖으로 나가 여러 사람들을 만나는게 우선이랍니다.
▶77년생 나서는 데에도 타이밍이 있지요. 아직까지는 조금 더 뒤에서 지켜보는게 좋아요.
▶89년생 티끌모아 태산이라는 말이 적중하는 날이네요. 작은 지출도 다시 생각해보세요.


말띠(午)

▶42년생 화해하고 싶다면 내가 먼저 용기 내보세요. 상대방도 기다리고 있었을 거에요.
▶54년생 계획이 탄탄해야 과정도 탄탄하지요. 계획 세우는 것에 시간을 더 쏟아야 해요.
▶66년생 자녀에게 감정 상하는 일이 생길지 모릅니다. 최대한 이해하는 길이 좋습니다.
▶78년생 내일은 또 내일이 있으니 오늘의 계획은 오늘 안에 마무리 하는 것이 유리해요.
▶90년생 내 한계에 주저앉지 말아요. 용기있게 부딪치는 자만이 한계를 넘을 수 있어요.


양띠(未)

▶43년생 혼자만의 예민함을 표출할 필요 없어요. 차라리 아무도 안 만나는 것이 나아요.
▶55년생 오늘은 동성보다 이성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귀인을 잘 찾아보길 바랍니다.
▶67년생 나이가 다는 아닐테니, 오늘은 아랫사람이라 해도 의견을 수용해주는게 좋아요.
▶79년생 초심을 다시 새겨보세요. 처음의 그 설렘을 다시 생각하면 힘이 불끈 날 거에요.
▶91년생 감정조절을 잘 하는게 좋아요. 짧고 굵은 것 보다 길고 얇은게 나을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사전에 했던 약속이라면 어떻게 해서든 지켜내는게 신뢰를 쌓는 방법이랍니다.
▶56년생 여유를 가지도록 해요. 스스로를 재촉한다고 해서 100% 해결되진 않는답니다.
▶68년생 열심히 힘들게 모은 돈을 병원비로 다 날릴 순 없어요. 미리미리 체크해야 돼요.
▶80년생 나의 친절함이 상대에게 오해를 심어줄 수 있으니 최대한 신경써보길 바랍니다.
▶92년생 계속해도 안 될 일이라 생각든다면 처음부터 마음을 내려놓는게 덜 손해랍니다.

닭띠(酉)

▶45년생 이해가 안되더라도 이론적으로 이해해보세요. 상대방의 입장도 다를 수 있어요.
▶57년생 지금 무서움은 한순간일 뿐이에요. 겁먹지 말고, 일단은 시작해보는게 중요해요.
▶69년생 오늘은 집안보다 외부의 일을 더 돌아봐야 할 때니 미리 양해를 구해야 합니다.
▶81년생 이왕 시작한 일에는 끝까지 물고 늘어지세요! 포기하지 않으면 결과도 있어요.
▶93년생 좋은 감정도 화나는 감정도 잘 감출 수 있어야 해요. 포커페이스가 중요하네요.

개띠(戌)

▶46년생 믿음직스럽지 못해도 한 번 믿어보세요. 상대방에게서 반전을 볼 수도 있어요.
▶58년생 선약이 있더라도 가족을 우선시 해보세요. 상대방도 이해해줄 가능성이 크네요.
▶70년생 안 주고 안 받는 사이가 아니라 주고 받는 서로 상부상조 하는 사이가 되보세요.
▶82년생 어쩔 수 없이 첫인상이 반은 먹고 들어갑니다. 이미지메이킹을 잘 해야 좋아요.
▶94년생 자존심이 고집이 될 수 있어요. 다른 사람들의 의견이 맞다면 인정해줘야 해요.


돼지띠(亥)

▶47년생 뭐든 과한것은 위험해요. 특히나 과로하지 않도록 틈틈히 쉼을 줘야 한답니다.
▶59년생 화해는 구구절절 할 필요 없어요. 팩트만 짧고 굵게 전달하는 것이 올바릅니다.
▶71년생 궁합이 안 맞는 사람과 길게 끌고가지 않아도 좋으니 서서히 마무리 해보세요.
▶83년생 내 소문에 대해 일일히 해명할 필요 없어요. 내가 당당하면 무시하는게 나아요.
▶95년생 지나친 운동이 오히려 역효과를 부를 수 있으니 감당할 수 있는 선에서 하세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 배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