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5월25일 화요일(음력 4월14일)>

쥐띠(子)

▶36년생 변화에 주저하지 말아요! 고민하는 순간 기회는 다른 사람에게 돌아간답니다.
▶48년생 혼자서 총대 맬 필요 없어요. 문제가 있다면 서로 조율해 나가는게 정답이에요.
▶60년생 언쟁에 굳이 참여할 필요 없으니 일방적인 시비라도 참고 넘어가는 것이 좋아요.
▶72년생 누구나 실수는 할 수 있어요. 나도 그런 시절이 있었으니 참고 넘어가보세요.
▶84년생 달달한 말은 말일 뿐이에요. 눈으로 직접 보지 않았다면 속아 넘어가지 말아요.

소띠(丑)

▶37년생 겸손할 때 비로소 올라갈 수 있답니다. 오늘은 어제보다 더 겸손해지길 바라요.
▶49년생 원하는대로 모두 이루어지긴 어렵지만 우선순위가 있다면 어느정도 가능해요.
▶61년생 밀당이 계속되면 서로 지치게 된답니다. 밀지만 말고 당겨주는 것도 필요해요.
▶73년생 노력의 결실은 반드시 있답니다. 지금 안 보이는 결과에 너무 지쳐있지 말아요.
▶85년생 계속되는 감정호소는 상대방을 지치게 할 수 있으니 다른 방법이 필요하답니다.

범띠(寅)

▶38년생 상처를 주는 사람이 있다면 상처를 치유해주는 사람도 있답니다. 걱정말아요.
▶50년생 안될 것 같은 일이라면 다른 기회를 노려보세요. 나와 맞는 기회도 따로 있어요.
▶62년생 어느때보다 하루의 마무리가 가장 중요합니다. 간단한 산책이라도 다녀오세요.
▶74년생 아무도 나의 진가를 몰라도 실망하지 말아요. 주인공은 마지막에 나타난답니다.
▶86년생 힘들 때일수록 끼니는 챙겨먹어야 해요. 밥심으로라도 힘을 내보길 바랍니다.

토끼띠(卯)

▶39년생 확신있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그래야 나를 따르는 사람들도 많아지기 마련이죠.
▶51년생 거짓말은 상황만 악화될 뿐이랍니다. 내 상황이 불리할 수록 정직해져야 해요.
▶63년생 비상금이라면 끝까지 지키도록 하세요. 분명 필요한 곳이 생길 수 있습니다.
▶75년생 상대방의 잘못만 지적하지 말고 나는 잘못한 것이 없는지 또 살펴보도록 해요.
▶87년생 이왕 마음머고 포기할 거라면 먼지 한톨의 미련도 없도록 깨끗하게 보내주세요.


용띠(辰)

▶40년생 오늘은 동년배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보길 바랍니다. 먼저 약속을 잡아보세요!
▶52년생 나도 잘하는 것이 있답니다. 다른 사람을 부러워 하지만 말고 나를 돌아봐요.
▶64년생 실수는 누구나 할 수 있어요. 하지만 실수를 어떻게 마무리하느냐가 중요해요.
▶76년생 오늘만큼은 끝까지 나의 의견을 지켜내는게 중요하니 흔들리지 않길 바랍니다.
▶88년생 너무 나서는 것도 좋지 않으니 오늘의 불만은 다른 사람을 통하는게 유리해요.

뱀띠(巳)

▶41년생 다툼은 칼로 물베기랍니다. 자존심 상해 말고 먼저 다가가 사과하는게 좋아요.
▶53년생 돌발상황에도 당황하지만 않으면 해결할 수 있어요! 솟아날 구멍이 분명 있어요.
▶65년생 실수도 웃으면 무난히 넘어갈 수 있을테니 오늘은 미소를 잃지 않도록 해보세요.
▶77년생 그간 못 풀었던 스트레스가 있다면 오늘은 풀어보세요. 일상에서 탈출해야 돼요.
▶89년생 괜히 관여하면 일이 커질 수 있으니 당사자가 아니라면 중립을 지켜주길 바라요.


말띠(午)

▶42년생 한 번 결정했다면 도가 되든 모가 되든 일단은 끝까지 밀고 나가야 유리합니다.
▶54년생 주변 분위기에 휩쓸릴 필요 없어요. 나는 내 의견을 확실히 표현하는게 좋아요.
▶66년생 상대방을 바꾸는 것은 쉽지 않을 거에요. 내가 맞춰주는 것이 더 빠를 수 있어요.
▶78년생 누군가에게는 내가 꼭 필요할 수 있어요. 손쉬운 일이라면 도와줘보길 바라요.
▶90년생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강하게 밀고 나가봐도 좋습니다. 그래야 결과도 있어요.

양띠(未)

▶43년생 오늘은 내게 불리해질 수 있어요. 사소한 약속이라도 내일로 미루는게 좋습니다.
▶55년생 공짜가 모든 것을 해결해주진 않아요! 때론 그만한 가치를 치룰 필요가 있지요.
▶67년생 애매하게 대답하여 시간을 끌 필요가 없습니다. 빨리 처리하고 쉬는게 유리해요.
▶79년생 건강에 좀더 시간과 금전을 투자해야 할 때니 아끼지 말고 충분히 투자해보세요.
▶91년생 꼭 이것만이 방법은 아니에요. 다른 방법이 내게 찰떡으로 잘 맞을 수 있어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오늘은 하고 싶은 일보다 할 수 있는 일을 따라보세요. 성취감도 더 크겠습니다.
▶56년생 건강도 건강할 때 챙길 수 있는 법이랍니다. 내 건강에 대해 간과하지 말아요.
▶68년생 지금 내 모습에 안주하지 말아요. 내 능력을 더 키울 방법을 모색해보길 바라요.
▶80년생 고민한다고 해서 해결이 되는 것은 아니에요. 직접 움직이는 것이 더 유리해요.
▶92년생 휴식이 쉬는 것만 아니에요. 내 능률을 끌어올려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에요.

닭띠(酉)

▶45년생 작은 것도 미루지 말고 바로 하길 바랍니다. 청소, 설거지 하나도 미루지 말아요.
▶57년생 아까워 하지 말고 안 쓰는 물건은 버리도록 해요. 주변에 나눠줘도 좋겠습니다.
▶69년생 늘 같은 방법이나 같은 일상에 정체되어 있진 않나요? 부지런히 움직여야 해요.
▶81년생 중간에 포기하는 것은 안하니만 못하답니다. 이왕 시작한거 끝까지 덤벼보세요.
▶93년생 해결해야 할 문제들만 생각하세요. 걱정에 꼬리를 무는 일은 없어야 한답니다.

개띠(戌)

▶46년생 오늘은 휴식을 취할 수 있을 때 취하길 바랍니다. 휴식보다 중요한 것은 없어요.
▶58년생 모든 것이 내 뜻대로 될 순 없죠. 오늘은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더 들어주세요.
▶70년생 행운이 어쩌면 바로 옆에 있을 수 있어요. 가위바위보 같은 내기를 해도 좋아요.
▶82년생 혼자서 고민하지 말아요. 고민을 입 밖으로 꺼낸 순간 해결될 수도 있겠습니다.
▶94년생 그릇을 크게 가져야 얻는 것도 많아요. 오늘은 대인배의 모습을 갖추길 바라요.

돼지띠(亥)

▶47년생 말은 믿음직스럽지 못해요! 오늘은 말보다는 직접 행동으로 보여주길 바랍니다.
▶59년생 거짓이 생기면 신뢰가 무너질 수 밖에 없답니다. 작은 것에도 솔직한게 좋아요.
▶71년생 나중에 후회하지 말고 있을 때 저축하길 바라요. 충동구매만 자제해도 좋아요.
▶83년생 당황하지 말아요. 당황하면 쉬운 일도 돌아가게 될테니 보다 차분하게 임해요.
▶95년생 미루면 오히려 더 돌아간답니다. 내가 해야 할 일은 꼭 스스로 처리하길 바라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