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5월26일 수요일(음력 4월15일)>

쥐띠(子)

▶36년생 누구나 단점도 있고 장점도 있는 법이에요. 내 약점만 보고 기죽을 필요 없어요.
▶48년생 아닌 일에는 확실히 끊어줘야 해요. 그래야 상대방 희망고문하는 일도 없지요.
▶60년생 사람 많은 자리는 피하는게 좋습니다. 말이 많아지고 길어지면 실수가 생겨요.
▶72년생 환경이 변하더라도 내가 해야 할 일은 변하지 않으니 나태해지지 않도록 해요.
▶84년생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면 나도 올라갈 수 있어요! 지금에 만족해보세요.

소띠(丑)

▶37년생 나만의 스트레스 푸는방법을 찾아보세요. 오늘 스트레스는 바로 풀어줘야 해요.
▶49년생 자신감도 너무 넘치면 실수가 될 수 있답니다. '할 수 있다' 정도만 보여주세요.
▶61년생 좋은 추억만 만들기에도 벅찬 시간일테니 다툼이 있더라도 먼저 져줘도 좋아요.
▶73년생 때론 미움 받을 용기가 필요할 때가 있어요. 오늘 새로운 도전에 겁먹지 말아요.
▶85년생 처음 마음이 중요해요. 내가 긍정적이면 주변 상황도 긍정적으로 흘러갈 거에요.

범띠(寅)

▶38년생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질 수 있답니다. 자신있는 일도 다시 한 번 살펴보세요.
▶50년생 주변에 날 질투하는 사람들이 많네요. 일일히 모두 신경쓰지 않아도 괜찮아요.
▶62년생 노력해도 아무런 결과가 없다면 잠시 쉬었다 가세요. 쉼이 필요하단 신호에요.
▶74년생 혼자하는 약속은 게을러질 수 있어요. 다이어트 약속도 주변 사람과 해보세요.
▶86년생 작은 일이지만 상대방은 상처받을 수 있으니 상대방 의견도 물어보길 바라요.

토끼띠(卯)

▶39년생 감정절제가 더욱 필요한 날이에요. 욱하는 감정을 잘 다스려야 실수가 없어요.
▶51년생 오랜만에 연락 온 사람은 반갑게 맞아주세요. 새로운 관계로 이어질 수 있어요.
▶63년생 높이 나는 새가 더 멀리 갈 수 있습니다. 오늘은 내 목표도 더 높게 잡아보세요.
▶75년생 대인운이 좋아 의외의 사람이 귀인으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주위를 둘러봐요.
▶87년생 귀가 두개 인 것은 더 많이 들으란 뜻이랍니다. 오늘은 말을 아끼는게 좋아요.


용띠(辰)

▶40년생 서두를 필요 없습니다. 시간은 얼마든지 있으니 완벽한 마무리를 선택하세요.
▶52년생 비밀이 비밀이 안될 수 있으니 진짜 비밀은 혼자만 간직하고 있는게 유리해요.
▶64년생 상대의 호의가 당연한 권리는 아니에요. 항상 감사한 마음과 표현이 필요해요.
▶76년생 막혔다면 계속 같은 방법으로 시도할게 아니라 다른 길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88년생 최악의 상황이 아님에 감사하세요. '~보다 낫지' 라고 생각하면 마음도 편해요.


뱀띠(巳)

▶41년생 내일을 미리 준비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오늘 일을 빠르게 마무리 해보세요.
▶53년생 마지막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지금 포기하면 너무 아까우니 더 버텨야 합니다.
▶65년생 후회할 일이 분명 생길테니 너무 감정적으로 대처하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라요.
▶77년생 혼자서 모든 것을 해결할 필요 없으니 윗사람이라도 확실히 책임을 물어보세요.
▶89년생 애정운이 좋은 하루 입니다. 미혼이라면 여기저기 약속을 꼭 잡아보길 바라요.


말띠(午)

▶42년생 주변의 시기 섞인 시비를 하나하나 다 받아줄 필요는 없답니다. 자리를 피해요.
▶54년생 아무리 친한 사람의 부탁이라도 내게 손실이 있다면 정중하게 거절하길 바라요.
▶66년생 내 이미지는 내가 만드는 거에요. 오늘은 관대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아요.
▶78년생 마무리를 잘해야 완성이죠. 그동안 노력이 물거품이 되지 않게 주의해야 돼요.
▶90년생 때론 나보다 주변 사람이 더 중요할 때가 있으니 식사 한 끼라도 대접해보세요.


양띠(未)

▶43년생 돈은 언제든지 모을 수 있어도 대인관계는 한 번 흩어지면 끝이니 신중하세요.
▶55년생 가만히 있으면 아무것도 얻지 못해요. 갖고 싶은 것이 있다면 직접 움직여봐요.
▶67년생 아낌없이 표현해주는 것은 문제될 것이 없답니다. 오늘은 마음껏 표현하세요.
▶79년생 의외의 복병도 잘 해결될 수 있어으니 순간적인 감정만 잘 절제하면 된답니다.
▶91년생 또래라 해도 처음 만났다면 존칭으로 대해봐요. 내가 먼저 높여주는게 좋아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오늘은 극과 극의 하루가 될 수 있어요. 움직이지 않으면 얻는 것이 전혀 없어요.
▶56년생 고진감래랍니다. 고생은 모두 지나갔으니 오늘은 달콤한 하루를 보내보세요!
▶68년생 진정한 리더십은 모두의 의견을 수용하는 거에요. 모든 의견을 들어보길 바라요.
▶80년생 때론 우유부단한 행동이 오해를 불러온답니다. 보다 확실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92년생 그동안 미뤄왔던 선택을 이제는 해야 할 때에요. 처음 마음가는대로 해보세요.

닭띠(酉)

▶45년생 좋으면 좋다, 싫으면 싫다 솔직하게 표현해보세요. 내 감정을 감출 필요 없어요.
▶57년생 누군가 내 의견을 도용할 수도 있어요. 아이디어는 혼자 키우는게 더 유리해요.
▶69년생 긍정적인 생각만 있다면 못할 것이 없어요! 좋은 게 좋은거라 여기는게 나아요.
▶81년생 섣부른 행동은 오히려 기회를 뺏길 수 있으니 나의 손실이 없도록 주의하세요.
▶93년생 아직 포기할 나이가 아니에요. 밑져봐야 본전이니 가능성 없어도 도전해보세요.

개띠(戌)

▶46년생 친구따라 강남도 못갈 수 있어요. 친구를 따르지 말고 나의 소신을 지켜보세요.
▶58년생 내가 준비 되어있으면 얻는 것은 수월할 수 있어요. 준비의 날로 만들어보세요.
▶70년생 때론 과감함이 필요하답니다. 오늘은 과감하게 포기하거나 선택하거나 하세요.
▶82년생 오랜만에 만났다면 밀당은 자제하세요. 밀당도 상황을 봐가며 해야 즐거워요.
▶94년생 작은 것에 연연하지 말아요. 작더라도 함께 나누는 기쁨이 더 클게 분명합니다.


돼지띠(亥)

▶47년생 일을 미루면 시간 낭비만 된 답니다. 처음부터 마무리까지 내 손으로 진행하세요.
▶59년생 몸을 혹사시키지 말아요. 컨디션이 안 좋다면 오늘 하루쯤은 쉬어도 좋습니다.
▶71년생 뭐든 긍정적으로 생각해보세요. 내가 긍정적이면 결과도 긍정적으로 변합니다.
▶83년생 도움을 받아보세요. 생각보다 훨씬 빠르게, 훨씬 더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95년생 상대방은 줄 생각도 없는데 혼자 김칫국은 아닐까요? 망신을 줄여야 한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