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5월28일 금요일(음력 4월17일)>

쥐띠(子)

▶36년생 기회가 왔다면 잡도록 하세요! 한 번 지나간 기회는 후회해도 잡을 수 없답니다.
▶48년생 분위기를 잘 파악해야 콩고물이라도 얻어 먹을 수 있는 날이니 눈치가 필요해요.
▶60년생 사소한 말이 상대방에게는 상처가 될 수 있으니 단어 하나도 잘 택하길 바라요.
▶72년생 화낸다고 해서 되는 건 아니랍니다. 채찍보다 당근으로 상대방을 다스려보세요.
▶84년생 약속이 있어도 나만의 시간을 가지는 것을 잊지 말아요. 하루 끝자락이라도요.

소띠(丑)

▶37년생 집 안에 좋은 소식이 들려올 수 있는 날이에요. 먼 친척에게 연락을 취해보세요.
▶49년생 오늘은 조금 뒤에서 살펴보는게 좋습니다.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줄 차례랍니다.
▶61년생 상황이 악화되면 자리를 피하는게 내 신상에도 더 이로울테니 명심하길 바라요.
▶73년생 납득할 만한 근거가 없다면 조용히 내 자리를 지키는게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85년생 싸워봤자 남는 것 없을테니 오늘은 공격보다 방어의 자세를 취하는게 좋습니다.

범띠(寅)

▶38년생 금방 포기하면 시간 낭비일 뿐이죠. 확률이 있다면 진득하게 하나만 파보세요.
▶50년생 어쩌면 지금이 가장 빠른 때이니 지금이라도 재정비의 시간을 가져보길 바라요.
▶62년생 긍정적인 마인드가 용기도 준답니다. 무엇이든 해낼 수 있다고 생각해야 합니다.
▶74년생 다소 가식적으로 보이더라도 오늘은 상대방의 기분을 띄워주는게 유리하답니다.
▶86년생 시기, 질투하는 것은 스스로가 졌다고 인정하는 모양이니 짐심으로 축하해봐요.

토끼띠(卯)

▶39년생 오늘은 주변 사람보다 나를 위한 날로 보내보세요. 점심 메뉴도 내가 정해봐요.
▶51년생 내가 먼저 좋은 사람이 되어보세요. 그렇다면 주변에 좋은 사람만 남을 거에요.
▶63년생 아무리 친해도 갈등은 생길 수도 있어요. 하지만 내가 먼저 다가가면 해결돼요.
▶75년생 갚을 돈이나 받아야 할 돈이 있다면 오늘 중으로 청산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87년생 내가 먼저 다가가면 상대방도 다가올 거랍니다. 특별한 관계로 발전해보세요.


용띠(辰)

▶40년생 고정관념은 선택에 실수만 만들 수 있어요. 조금 더 우물을 나와보길 바랍니다.
▶52년생 말이 많은 사람은 피하는게 좋아요. 실수도 많고, 소문의 근원이 될 수 있습니다.
▶64년생 내게 소중한 것은 상대방에게도 소중하답니다. 입장바꿔 생각해봐야 한답니다.
▶76년생 늦지 않았으니 지금부터라도 건강을 챙겨보세요. 비타민이라도 챙겨야 합니다.
▶88년생 뒤쳐졌다고 해서 기죽지 말아요. 아직 날이 많으니 충분히 따라잡을 수 있어요.


뱀띠(巳)

▶41년생 싸움의 근원이 내게 있을 수 있으니 내 말투와 행동을 다시 돌아보길 바랍니다.
▶53년생 노력했던 일에 드디어 마지막이 보이겠군요. 마지막까지 집중을 놓치지 말아요.
▶65년생 지금의 상황도 내겐 좋은 경험이 될 수 있을테니 시간낭비라 생각하지 말아요.
▶77년생 어쩌면 변화가 부적절한 때 일수 있어요. 변화라면 더 신중히 고민해야 합니다.
▶89년생 애매한 대답은 상대방 희망고문만 시킬 뿐이에요. 확실하게 말해주길 바랍니다.


말띠(午)

▶42년생 때로는 감정을 숨기는 것이 이득일 때가 있어요. 서운한 마음이라도 숨겨보세요.
▶54년생 말 하나가 칼이 될 수도 있고 위로가 될 수도 있을테니 단어선택을 잘 해보세요.
▶66년생 진행중인 일은 최대한 빠르게 마무리 하고 다음 일을 진행하는게 더 유리합니다.
▶78년생 뭐든 정확하게 해야 합니다. 헷갈린다면 다시 한 번 확인하는 자세가 필요해요.
▶90년생 좋은 이미지는 나의 몫이니 말과 행동에 좀더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양띠(未)

▶43년생 뭐든 혼자 짊어질 필요 없답니다. 힘든 일이 있다면 주변에 털어놓는게 좋아요.
▶55년생 비겁해 보여도 오늘은 내가 책임자가 되지 말고 다른 사람에게 미루보길 바라요.
▶67년생 아무리 급한 일이 있더라도 내 할일은 내가 처리하는게 더 결과가 나을 거에요.
▶79년생 아니라면 확실하게 거절 하는게 좋습니다. 상대에게 여지를 주지 않도록 하세요.
▶91년생 기회가 안 온다고 포기할 필요 없어요. 내가 먼저 움직이면 기회는 따라옵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주변을 살피지 않으면 넘어진답니다. 오늘은 바빠도 주변을 한 번 돌아보세요!
▶56년생 새로운 사람들도 많고 신규 고객으로 바쁜 날이지만 기분 하나는 최고겠습니다.
▶68년생 고생 끝에 즐거움이 있답니다! 쓴 보약 뒤의 사탕을 기대하며 버텨보길 바라요.
▶80년생 상대방은 급하지 않을 수 있으니 나도 조금 더 여유로운 마음이 필요하겠습니다.
▶92년생 조금 더 다양하게 많은 것을 누려보세요. 우물 안에서 나와야 하는 시기랍니다.

닭띠(酉)

▶45년생 양보만 하지 말아요. 내가 갖고 싶다면 적극적으로 움직여서 가져오는게 좋아요.
▶57년생 기회는 쉽게 오지 않아요. 내 옆에 기회가 왔을 때 주저하지 말고 잡아야 합니다.
▶69년생 어차피 매일 봐야 하는 사람이라면 자존심 세우지 말고 져주는 것이 유리합니다.
▶81년생 사과해야 할 일이라면 빠르게 하는게 중요해요. 그게 더 유리해질 수 있겠습니다.
▶93년생 나이는 중요하지 않아요! 지금이 가장 좋은 때이니 오늘 하루를 즐겨보길 바라요.

개띠(戌)

▶46년생 마음을 조금 더 크게 먹어보세요. 결과를 받아들이는 것도 내게 달려있답니다.
▶58년생 결과만 되새기지 말고 어떻게 하는지 방법부터 차근차근 알려주는거 순서랍니다.
▶70년생 진심이 있다면 못 해낼 것 없어요. 사람들과 어울리며 인맥을 쌓아보길 바랍니다.
▶82년생 조금 더 고민해보세요. 진득한 고민은 오히려 좋은 아이디어를 만들어 낸답니다.
▶94년생 느리더라도 조금씩 앞으로 전진해보세요. 포기하는 것보다 느린 것이 더 나아요.

돼지띠(亥)

▶47년생 겉모습이 중요하지 않아요! 오늘은 내 속마음을 가득 채우는 하루로 보내보세요.
▶59년생 나중에 언제 누구의 도움을 받을지 모르니 평소 모두에게 친절하게 대해주세요.
▶71년생 혼자 할 수 있는 일이면 괜히 보답해야 할 수 있으니 스스로 처리하는게 나아요.
▶83년생 하늘은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다 있답니다! 주변을 천천히 둘려보길 바랍니다.
▶95년생 상대방 이야기를 들어주세요. 때로는 들어주는 것만으로도 큰 위로가 될 거에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 배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