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6월1일 화요일(음력 4월21일)>

쥐띠(子)

▶36년생 나와 직결된 일이면 더욱 자세히 살펴봐야 하니 하루 정도는 고민해보길 바라요.
▶48년생 다른 사람 눈에 튀어도 좋지 않아요! 오늘은 다른 사람 속에 묻혀 가는게 나아요.
▶60년생 눈치가 더욱이 필요한 날이네요. 나보다 주변 사람의 기분에 맞춰주는게 좋아요.
▶72년생 모두를 위한 방법을 찾아보세요. 더 수월하고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을 거랍니다.
▶84년생 적당할 때에 치고 빠지는 것이 더 유리해요. 오래 질질 끌지 않도록 유념하세요.

소띠(丑)

▶37년생 소문은 소문일 뿐일테니 확인되지 않은 소문에 괜히 나까지 휩쓸리지 말아요.
▶49년생 자존심 굽히는 거에 연연해 말아요. 지금 잠깐 굽히면 문제도 해결될 수 있어요.
▶61년생 길게 생각하지 말아요. 단순하게 생각하고 끝내는 것이 시간도 절약 된답니다.
▶73년생 두 번 세번 일하지 않기 위해서는 처음부터 꼼꼼하게 확인하는 방법이 있지요.
▶85년생 해야 할 말이 있다면 속에 담아두지 말고 눈치 보지 말고 속 시원히 하길 바라요.

범띠(寅)

▶38년생 주어진 상황에 열과 성을 다하여 지금 현재에 집중하는게 최고의 방법이랍니다.
▶50년생 스트레스는 자연 속에 날려보세요. 산책도 좋고, 등산을 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62년생 첫인상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신발에 뭐가 묻진 않았는지 꼭 점검해보길 바라요.
▶74년생 답답한 일은 어떻게해서든 해결되기 어려울 수 있어요. 시간에 맡겨봐도 좋아요.
▶86년생 박수 칠 때 떠나라는 말이 있죠. 더 욕심내지 말고 본전만 했어도 괜찮겠습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이성도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으니 너무 거리를 두거나 밀어내지 않아도 좋아요.
▶51년생 식사 하나도 한 템포 늦춰서 해보세요. 식사도, 일도 뭐든 여유로워야 좋습니다.
▶63년생 가시방석이 될 수 있어요. 내가 있어야 할 곳은 내가 찾아 나서는 것이 맞습니다.
▶75년생 다른 사람을 위한 봉사라면 기꺼이 움직여 보세요. 보람찬 하루가 될 거랍니다.
▶87년생 까먹었을 수 있어요. 받아야 하는 것이 있다면 확실하게 말하는게 유리합니다.


용띠(辰)

▶40년생 자식 문제로 고민하게 될 수 있지만 부부관계는 더 좋아질 수 있는 하루겠어요.
▶52년생 단호하게 거절하는 용기도 필요해요! 안 된다면 연습이라도 해봐야 한답니다.
▶64년생 내가 먼저 행동으로 보여주세요. 내가 먼저 변화하면 상대방도 변화될 거에요.
▶76년생 사람은 저마다 개성과 매력은 모두 다르답니다. 각자를 존중해주는게 맞습니다.
▶88년생 다른 사람들의 말에 무조건 YES만 하지 말고 내 의견도 내세워보길 바랍니다.


뱀띠(巳)

▶41년생 지금 포기하면 이도 저도 아니게 된답니다. 이왕 시작했다면 끝까지 GO 하세요.
▶53년생 다 된 밥에 재 뿌리기가 될 수도 있어요. 사람들과의 관계도 생각해야 한답니다.
▶65년생 아직 결정을 못했다면 처음 결정한대로 움직여보세요. 방법은 다양하게 있어요.
▶77년생 리더라면 리더의 모습을 보여야죠. 권력남용이 아닌 친구같은 리더가 되보세요.
▶89년생 순조로운 하루가 될 것이니 긴장할 필요 없어요~! 걱정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말띠(午)

▶42년생 오늘 할 일은 오늘 끝내도록 하세요. 그래야 여유로운 내일을 맞이할 수 있어요.
▶54년생 움직여야 하는 일이 있다면 동쪽의 기운이 좋으니 동쪽으로 가봐도 좋겠습니다.
▶66년생 뭐든지 끝은 있답니다. 끝이 보이지 않는 동굴이라도 밝은 빛이 보여질 거에요.
▶78년생 오늘만이 날은 아니에요. 내일도 있으니 오늘의 흥은 여기서 넣어두도록 해요.
▶90년생 돈이든 물건이든 뭐든 오고가는 거래가 있다면 텍스트로 확실히 남겨야 합니다.

양띠(未)

▶43년생 계획 없는 시작은 방향이 없답니다. 소소하더라도 계획부터 세워보길 바랍니다.
▶55년생 욕심내면 길함이 아닌 흉함으로 올 수 있어요. 다른 사람 것은 욕심을 버리봐요.
▶67년생 괜히 가해자가 될 수 있으니 확실한 소문이 아니라면 퍼뜨리지 않는게 좋습니다.
▶79년생 아랫사람의 의견 중 기가 막힌 아이디어가 있을 수 있어요. 귀를 더 열어보세요.
▶91년생 약속은 신중해야 해요. 특히나 기분 좋을 때 하는 약속은 더 신경써서 해보세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여기 저기서 운이 나를 향해 있네요. 부지런히 움직이면 모두 가질 수 있답니다.
▶56년생 채찍질을 했다면 당근도 줘야 해요. 밀당에도 미는 것이 있으면 당겨도 줘야죠.
▶68년생 사소한 일이라도 시간 지나 나 뿐만 아니라 자식들에게도 덕이 쌓일 수 있어요.
▶80년생 잘못 된 일을 바로잡아 줘야 한다면 여러 사람 앞에서 말고 둘이 있을 때 하세요.
▶92년생 많은 사람이 있는 자리라면 많이 듣는게 좋습니다. 새로운 정보들도 많겠습니다.

닭띠(酉)

▶45년생 기대하지 않던 일에 좋은 소식이 들려올 수 있으니 작더라도 귀 기울여 보세요.
▶57년생 포기하지 않으면 완주는 끄덕없어요. 오뚝이 같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69년생 너무 손실만을 따지지 말아요. 때로는 손해가 초심을 다잡아 주기도 한답니다.
▶81년생 혼자 고민하면 해결 방법이 뚜렷하지 않아요. 주변 사람과 함께 나누길 바라요.
▶93년생 감정기복이 크더라도 표정은 유지해줘야 합니다. 포커페이스가 더 필요하군요.

개띠(戌)

▶46년생 자기의 일은 스스로 할 수 있어야 해요. 도움은 받아도 일을 미루지는 말아요.
▶58년생 트집 잡히지 않게 처음부터 투명하게 일을 진행해야 하니 돈 관련은 신중하세요.
▶70년생 좋은 제안이라 해도 누군가와 함께 해야 하는 일이라면 다시 생각하는게 좋아요.
▶82년생 마음이 조급한 만큼 시간은 빨리 흐른답니다. 마음을 여유롭게 가져보길 바라요.
▶94년생 내 건강은 내가 스스로 챙겨야 합니다. 한 끼라도 제대로 챙겨먹는게 중요해요.


돼지띠(亥)

▶47년생 나를 시기하는 사람까지 품어줄 수 있다면 진정한 대인배의 면모를 보이겠어요.
▶59년생 사소한 갈등이 오히려 단단한 사이로 만들어 줄 수 있으니 길게 끌지만 말아요.
▶71년생 다른 사람의 일까지 책임자가 되지 말아요. 내 일에만 몰두하기도 벅차겠습니다.
▶83년생 처음부터 많은 것을 보여줄 필요 없어요. 상대방을 더 파악해보는게 좋습니다.
▶95년생 멘토는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죠. 없다면 지금이라도 찾아보길 바랍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