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6월2일 수요일(음력 4월22일)>

쥐띠(子)

▶36년생 시간은 짧답니다. 좋은 추억을 남기기에도 아쉬울테니 웃을 일만 만들어봐요.
▶48년생 혼자서도 충분히 할 수 있을테니 너무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60년생 잔돈 하나라도 그냥 두지 말고 모아두길 바랍니다.티끌모아 태산이 될 거에요.
▶72년생 꼬리가 길면 잡히기 쉽답니다. 잔머리도 한 번으로 끝내야 득을 볼 수 있습니다.
▶84년생 상대방의 약점을 가지고 협박하지 말고 정정당당하게 승부를 보는게 유리해요.

소띠(丑)

▶37년생 바쁜 것이 오히려 좋습니다. 바쁘다고 불평 불만 말고 즐겨봐도 나쁘지 않네요.
▶49년생 대인관계를 조금 더깊게 들어갈 필요가 있어요. 내가 먼저 연락해봐도 좋습니다.
▶61년생 경쟁자는 경쟁자일 뿐이에요. 경쟁이 없을 때에는 좋은 친구사이로 지내보세요.
▶73년생 약간의 고집과 승부욕이 있어야 해낼 수 있을테니 얻고자 한다면 덤벼야 합니다.
▶85년생 옛날 추억은 나를 다잡아 줄 때가 있답니다. 휴대폰 앨범을 뒤져봐도 좋습니다.

범띠(寅)

▶38년생 일일히 대응해줄 필요 없어요. 말도 안되는 일에는 침묵이 답일 때가 있답니다.
▶50년생 마무리까지 포기만 하지 않느다면 오늘에서야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을 거랍니다.
▶62년생 댓가를 바라지 않고 베푼다면 나는 더 크게 얻을 수 있답니다. 마음이 중요해요.
▶74년생 괜한 불똥으로 책임을 질수 있으니 다른 사람 일에 함부로 나서지 않도록 해요.
▶86년생 오늘은 새로운 길을 택하기 보다는 지금까지 걸어온 길을 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치사하다 생각하지 말아요. 사람은 저마다 우선으로 두는 순위가 있기 마련이죠.
▶51년생 급하면 놓치는 것들이 더 많아져요. 오히려 천천히 주변을 둘러보는게 유리해요.
▶63년생 조금만 양보하면 더 많이 얻을 수 있으니 내 자존심을 조금 굽혀봐도 괜찮아요.
▶75년생 살까? 말까? 고민되면 과감하게 포기하는게 좋아요. 더 좋은 선택안이 있어요.
▶87년생 생각은 아무런 힘이 없답니다. 표현하고 행동으로 옮겨야 비로소 힘이 생기지요.



용띠(辰)

▶40년생 감정보다는 이성을 앞세워야 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감정은 사라질 수 있어요.
▶52년생 지금 잘 된다고 해서 자만하지 말아요. 언제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모르는 일이죠.
▶64년생 낭비만 될 수 있어요. 목표가 없는 일은 다음으로 미루고 목표부터 세워보세요.
▶76년생 외출을 하기 보단 집 안에 머물거나 실내에 있는 것이 더 듣고 보는게 많겠어요.
▶88년생 이왕이면 마무리가 좋은게 좋겠지요? 마무리까지 긴장을 늦추지 않아야 해요.


뱀띠(巳)

▶41년생 새로운 시작을 하기 좋은 날이니 두려워하지 말고 새롭게 도전해보길 바랍니다.
▶53년생 내 생각이 맞다면 강하게 밀어붙여 보세요! 한 번쯤 다른 모습을 보여도 좋아요.
▶65년생 잘 모르는 사람과 함께하는 자리라면 깔끔하고 단정한 옷차림을 유지해야 돼요.
▶77년생 인생은 혼자가 아니에요. 외롭고 힘들 때에는 주변 사람에게 기대도 괜찮아요.
▶89년생 건강은 누구에게 어떻게 될지 몰라요. 지금도 늦지 않았으니 건강 챙겨야 해요.


말띠(午)

▶42년생 사람간에 신뢰를 쌓는 것이 먼저에요. 신뢰가 있어야 더 크게 발전할 수 있어요.
▶54년생 민감하게 반응하면 나만 피곤해질 수 있으니 오늘은 조금 둔한게 유리하겠어요.
▶66년생 귀찮더라도 상대방 장난도 받아주세요. 모두 나를 위한 관심와 애정이랍니다.
▶78년생 넘어진다고 해서 걱정하지 말아요. 다시 일어나 달려나가면 문제 될 거 없어요.
▶90년생 이득만 따지면 놓치는 것이 더 많을테니 이득보다 하고 싶은 길을 택해보세요.

양띠(未)

▶43년생 속마음이 튀어나올 수 있으니 속으로라도 상대방에 대한 뒷담은 삼가야 합니다.
▶55년생 큰 이득을 보려면 그만한 댓가가 있어야죠. 작은 손해에 너무 연연해 말아요.
▶67년생 좋은 기회라고 보여지지만 실상은 아닐 수 있으니 꼼꼼하게 살펴봐야 한답니다.
▶79년생 가만히 있어서 현실 탓만 하고 있진 않나요? 움직임이 있어야 결과도 있습니다.
▶91년생 기대하지 않았을 때 더 만족할 수 있는 법이죠. 처음부터 너무 기대하진 말아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작은 문제는 작은 문제일 뿐이랍니다. 이 때문에 서로 얼굴을 붉히지는 말아요.
▶56년생 주변 사람 눈치 볼 필요 없으니 내가 힘들고 버티기 어렵다면 잠시 쉬어도 돼요.
▶68년생 지나친 매너는 상대가 부담될 수도 있어요. 매너라도 적당선이 필요하겠습니다.
▶80년생 얻는 것만 바라지 말고 줄 수 있어야 해요. 오는 게 있으면 가는 것도 있어야죠.
▶92년생 내가 먼저 다가가면 상대방도 다가와줄테니 오늘은 기다리고만 있지 말아요.

닭띠(酉)

▶45년생 만남이 있다면 헤어짐도 있는 법이죠. 떠난 인연보다 앞으로의 인연이 좋습니다.
▶57년생 상대방은 아무런 생각이 없을 수도 있으니 화내지 말고 차근차근 설명해주세요.
▶69년생 나무라기 전에 나의 명분이 있어야 합니다. 내 위치나 근거를 다시 살펴보세요.
▶81년생 경험자의 조언이 필요하다면 동년배보다도 윗사람을 먼저 찾아가는게 좋아요.
▶93년생 갑과 을을 너무 따지지 않도록 해요. 사람간 사이에 벽이 없는게 가장 중요해요.

개띠(戌)

▶46년생 뭐든지 순서는 다 있는 법이죠. 결과를 상상만 하지 말고 몸으로 움직여봐요.
▶58년생 들떠 있을 때 계약은 더 조심해야만 합니다. 도장 찍기 전 다시 살펴봐야 해요.
▶70년생 화나는 감정을 참지만 말아요. 상대방에게 표출해야 상대방도 알 수 있답니다.
▶82년생 때론 얻는 것보다 대인배의 모습이 필요할 때가 있어요. 양보해주는게 좋아요.
▶94년생 대가 없는 희생은 없답니다. 내게 잘해주는 사람을 한 번쯤 경계해보길 바라요.


돼지띠(亥)

▶47년생 사람들과 있을 때 스트레스가 풀릴 수 있어요. 주변 사람과 저녁이라도 해봐요.
▶59년생 빠른 것보다 정확한 방향으로 가는 것이 좋아요. 뒤 돌아 길을 다시 살펴보아요.
▶71년생 시간이 모든걸 해결해주진 않군요. 오늘은 타이밍을 잘 노리고 들어가야 해요.
▶83년생 다른 사람들 쉴 때 쉬고 움직일 때 움직여야 나중에 후회도 적을 수 있습니다.
▶95년생 한 쪽으로 치우치지 말아요. 모두의 의견을 들어보고 중립을 지켜줘야 합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 배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