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6월3일 목요일(음력 4월23일)>

쥐띠(子)

▶36년생 자신감만 있으면 뭐든 해낼 수 있어요. 불가능한 일도 자신감 있게 덤벼보세요.
▶48년생 하루 정도는 일상에서 탈출해봐도 괜찮아요. 일탈이 오히려 동기부여 된답니다.
▶60년생 미루면 더이상 회복 불가능이 될 수 있으니 오늘 안에 꼭 마무리 하는게 좋아요.
▶72년생 나 때문에 흔들리는 사람이 많으니 힘들더라도 포커페이스를 유지하길 바라요.
▶84년생 굼벵이도 구르는 재주가 있지요. 내가 잘하는 것이 뭔지 제대로 보여줘야 해요.

소띠(丑)

▶37년생 생각만해도 스트레스 받는 일을 굳이 왜 떠안고 있나요? 내게서 보내줘야 해요.
▶49년생 인터넷의 정보가 다는 아니랍니다. 오늘은 도서를 통해 정보를 얻어보길 바라요.
▶61년생 공든 탑이 무너질 수 있어요. 자만하지 말고 기초부터 탄탄하게 쌓아야 합니다.
▶73년생 쉽게 타오르는 것은 쉽게 꺼지기 마련이죠. 천천히 열정을 태워보길 바랍니다.
▶85년생 함께 해야 하는 일이라면 내가 먼저 리더십을 발휘해 팀을 이끌어봐도 좋아요.

범띠(寅)

▶38년생 내 이미지는 내가 만드는 거랍니다. 화나더라도 웃는 모습을 유지하길 바라요.
▶50년생 허세는 삼가고 조금 더 현실적으로 다가가 보세요. 그래야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62년생 정확한 근거가 있어야 설득하기도 쉽답니다. 강요보다는 설득을 하는게 좋아요.
▶74년생 카페인은 줄이고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할 수 있도록 힘써야 하는 시기랍니다.
▶86년생 말로만 하는 약속보다 직접 몸으로 행동으로 보여줘야 신뢰도 쌓을 수 있답니다.

토끼띠(卯)

▶39년생 너무 연연해 할 필요 없어요. 문제가 생기면 시간이 저절로 해결해 줄 수 있어요.
▶51년생 누군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우선은 도움 받고 나서 생각해도 괜찮습니다.
▶63년생 지금도 늦지 않았어요. 내가 원하던 것이 아니라면 새롭게 시작해도 된답니다.
▶75년생 오늘따라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겠네요! 더 욕심내서 큰 토끼를 노려보세요.
▶87년생 지난 일이라면 들추지 말아요. 상대방에게도 내게도 상처만 남길 수도 있답니다.


용띠(辰)

▶40년생 지금도 늦지 않았어요. 새로운 도전이 망설여지더라도 오늘 바로 시작해보세요.
▶52년생 보고싶다고 생각만 하지 말고 연락해보세요. 약속까지 잡으면 아주 좋습니다.
▶64년생 내 스타일에 변화가 필요해요. 그동안 안 해본 새로운 스타일에 도전해보세요.
▶76년생 주변에서는 날 부러워 할 수 있어요. 스스로에게 자신감을 더 붙여봐도 좋아요.
▶88년생 원하는 기회를 잡고 싶다면 준비가 먼저 탄탄하게 되어있어야 함을 명심하세요.


뱀띠(巳)

▶41년생 스스로 해결할 수 있어야 해요. 힘들더라도 오늘은 혼자서 마무리하길 바랍니다.
▶53년생 시대는 빠르게 변한답니다. 윗사람 말고 아랫사람과 소통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65년생 바쁘다면 우선순위를 정해보세요. 시간도 절약하고 모두 해낼 수 있을 거랍니다.
▶77년생 내 일을 부탁은 할 수 있어도 미루지 말아요. 결국 책임자는 내가 되어야 합니다.
▶89년생 내게 관심없는 사람에게 나를 쏟아붓지 말아요. 그러기엔 시간이 아깝답니다.


말띠(午)

▶42년생 앞에서 보기엔 좋아 보여도 실상은 그렇지 않다면 제대로 정정하는게 맞습니다.
▶54년생 어느 누구의 탓도 아니랍니다. 남탓 하지도 말고 함께 해결책을 찾아야 합니다.
▶66년생 배우는 것에 나이는 없어요. 오히려 아랫사람에게 많은 것을 배울 수도 있어요.
▶78년생 스트레스 받는 일이면 뒤로 미루세요. 조금 더 쉬운 방법을 찾을 필요가 있어요.
▶90년생 부러워만 하지 말고 나도 따라해보세요. 오히려 더 높이 날지는 아무도 몰라요.

양띠(未)

▶43년생 계획한대로 움직여보세요. 계획이 탄탄했다면 결과도 좋은 결과가 있을 거에요.
▶55년생 몸은 지치지만 마음은 뿌듯할 수 있어요. 힘들더라도 끝까지 마무리 해보세요.
▶67년생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바라지만 말고 혼자 도전해보세요. 혼자서도 할 수 있어요.
▶79년생 내 의견에 반대하는 데에도 이유가 있답니다. 어떤 의견인지 한 번 들어보세요.
▶91년생 금전 문제에 있어서는 더 예민해져도 괜찮아요. 상대방도 이해할게 분명합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사람마다 생각의 차이는 모두 있답니다. 다름을 비판하지 말고 받아들여보세요.
▶56년생 오늘은 가만히만 있지 말고 뭐든 움직여보세요. 청소도 좋고 산책도 괜찮습니다.
▶68년생 콩 한 쪽도 나눠보세요. 나중에는 더욱 더 큰 것으로 보답 받을 수 있겠습니다.
▶80년생 친한 사이라도 다 알지 못하는 것이 있으니 상대를 다 안다고 과신하진 말아요.
▶92년생 뜻밖의 위기 상황이 생길 수 있어요. 하지만 잔머리만 잘 굴리면 해결된답니다.

닭띠(酉)

▶45년생 지금 막막하다 해서 포기하지 말아요. 한 발만 더 내딛으면 안개는 걷힐 거에요.
▶57년생 자신 있다면 덤벼보세요. 내 자신감만큼 운도 따라주니 덤벼봐도 좋겠습니다.
▶69년생 오늘만큼은 기존의 방식을 버리고 새로운 변화를 추구한다면 더 유리하겠어요.
▶81년생 새로운 사실을 알았더라도 정보가 부족하니 아직은 나설 때가 아닐 수 있어요.
▶93년생 나이에 걸맞는 복장을 유지하는게 좋은 인상을 남기는 방법이니 명심해야 돼요.

개띠(戌)

▶46년생 다른 사람의 삶을 따라갈 필요 없어요. 나는 나만의 삶을 만들어보길 바랍니다.
▶58년생 괜한 거짓말도 모두 들키게 된답니다. 신뢰를 잃기 전에 솔직하게 말해야 돼요.
▶70년생 오늘따라 안목이 안 좋을 수 있으니 다른 사람들 의견에 묻어가는게 좋겠어요.
▶82년생 상대방을 이긴다고 해서 내게 득 되는 건 없을테니 상대방 기분에 맞춰보세요.
▶94년생 다른 사람 눈치볼 필요 없답니다. 내가 이 길을 택했다면 마이웨이 해도 좋아요.

돼지띠(亥)

▶47년생 한국사람은 삼세판 이랍니다. 포기하고 싶어도 3번만 참아보고 포기하세요.
▶59년생 세상에 둘만 아는 비밀은 없어요. 정말 비밀이라면 혼자 간직하는게 맞습니다.
▶71년생 욱하는 감정이 상대방에게 상처가 되네요. 순간적인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합니다.
▶83년생 큰 이득은 없으나 손해보거나 밑지지 않았음에 감사하는 날로 보내길 바랍니다.
▶95년생 울적한 날에 혼자 있으면 더 울적해져요. 혼자라도 여기저기 돌아다니길 바라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