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6월5일 토요일(음력 4월25일)>

쥐띠(子)

▶36년생 넘어졌다고 해서 포기하지 말아요. 7전 8기로 다시 일어서면 승산이 있습니다.
▶48년생 하루 일정이 끝났다면 나를 위한 시간을 가져보세요. 맛있는 저녁도 좋겠습니다.
▶60년생 눈에 보이는 것이 전부는 아니에요. 숨겨진 것을 찾는 것이 오늘의 포인트에요.
▶72년생 때로는 혼자만의 시간도 필요하니 혼자 영화도 좋고 드라이브도 다녀와보세요.
▶84년생 불가능한 일에 욕심내지 말고 가능한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효율적이랍니다.

소띠(丑)

▶37년생 후회해도 이미 엎질러진 일은 돌이켜지지 않는답니다. 엎질러져도 즐겨보세요.
▶49년생 눈에 보이는 결과에 만족해보세요. 오늘은 어깨에 뽕이 조금 들어가도 좋습니다.
▶61년생 사람에게 받은 상처는 다른 사람으로 치유될수 있으니 혼자 있는 시간을 줄여요.
▶73년생 계획을 세울 때부터 혹시나 하는 문제에 대비책까지 세워둬야 나중에 수월해요.
▶85년생 그럭저럭한 하루이니, 더 큰 일이 일어나지 않았음에 감사하는 날로 보내보세요.

범띠(寅)

▶38년생 서로 이해만 하면 다툼은 없답니다. 이해가 안 되어도 그러려니 넘어가야 해요.
▶50년생 다른 사람을 위한 지출이라면 곧 다시 돌아오니 너무 연연해 하지 않아도 돼요.
▶62년생 변수는 언제 생겨도 이상하지 않답니다. 침착하게 대응하면 해결될 수 있습니다.
▶74년생 내게 조언을 해주는 것 뿐이에요. 기분 나빠하지 말고 모두 받아들여 보세요.
▶86년생 결과에 연연하지 말아요. 오늘은 노력한 자신에게 보상을 주는 날로 보내보세요.

토끼띠(卯)

▶39년생 하고 싶은 일보다 할 수 있는 일에 도전해보세요. 뿌듯함까지 느낄 수 있답니다.
▶51년생 내가 노력하면 그에 따른 결과는 반드시 있답니다! 벌써부터 주눅들지 말아요.
▶63년생 사람은 말에 쉽게 넘어가죠.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칭찬으로 시작해보세요.
▶75년생 처음의 작은 일이 큰 문제가 되지 않도록 처음부터 제대로 해결하는게 좋아요.
▶87년생 당당한 것도 상대방을 봐가면서 해야죠. 오늘은 잠시 숙이는 것도 괜찮습니다.


용띠(辰)

▶40년생 오늘은 적게 말하고 많이 듣는게 좋아요. 그래야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답니다.
▶52년생 조금만 더 인내해보세요. 함부로 나섰다가는 오히려 망신만 당할 수 있답니다.
▶64년생 좋은 첫인상을 남기는 것은 어렵지 않네요. 얼굴에 미소를 지우지 않으면 돼요.
▶76년생 나이는 숫자에 불과할 뿐이니 아랫사람을 통해서 요즘 트렌드를 따라가보세요.
▶88년생 너무 완벽하면 재수 없다고 하죠? 오늘은 보다 인간미 있는 모습을 보여봐요.

뱀띠(巳)

▶41년생 돈보다도 중요한 것이 바로 인간관계에요! 오늘 뜸했던 친구에게 연락해보세요.
▶53년생 다른 사람도 모두 겪었을 시기에요 '왜 나만?' 이라는 생각은 넣어두도록 해요.
▶65년생 좀더 지켜보세요. 의욕도 중요하지만 나설 타이밍에 나서는 것이 더 중요해요.
▶77년생 다른 사람들 의견에 끌려다니지 말아요. 내 의견을 확실하게 표현하길 바라요.
▶89년생 작은 실수가 오히려 큰 문제가 될수 있답니다. 작더라도 확실히 해결해야 해요.

말띠(午)

▶42년생 다른 사람의 도움을 기대하지 말고 오늘은 스스로 움직여서 마무리 해보세요.
▶54년생 나를 싫어하는 사람에게까지 마음쓰지 말아요. 그러기엔 시간이 너무 아까워요.
▶66년생 내 것이라면 더욱이 아끼는게 좋아요. 작은 지출도 다시 한 번 생각해야 합니다.
▶78년생 다른 사람보다 한템포 먼저 움직인다면 내가 먼저 목표에 도착할 수 있겠습니다.
▶90년생 부지런해야 얻는 것도 많아지죠. 움직일수록 더 많이 얻을 수 있는 날이랍니다.

양띠(未)

▶43년생 결국 내 주변에 남는 것은 돈이 아니라 사람이랍니다. 대인관계에 힘써야 해요.
▶55년생 잠들 때까지 긴장의 끈을 놓지 않도록 해요. 방심한 사이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67년생 첫인상과 진짜의 모습은 다소 다를 수 있으니 첫인상에 100% 신뢰하지 말아요.
▶79년생 잊고 지낸 지인에게 먼저 연락이 올 수 있네요. 귀인이니 뒷 약속도 잡아보세요.
▶91년생 이성간에도 친구관계는 있을 수 있답니다. 이성이라 해도 철벽 칠 필요 없어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이왕 쉬는 시간이라면 아무 생각도 하지 말아요. 그것이 진정한 휴식이랍니다!
▶56년생 때론 노력해도 안 될 때가 있죠. 그럴 때에는 흘러가는 시간에 맡겨보길 바라요.
▶68년생 옆에 박쥐같은 사람이 없나요? 함부로 정보를 흘리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80년생 괜한 걱정만 늘어날 수 있으니 나와 관련된 구설수는 아예 안 듣는게 낫습니다.
▶92년생 오늘은 평소와 다른 매력으로 어필해야 할 때입니다. 약간의 애교는 어떨까요?

닭띠(酉)

▶45년생 다른 사람 입으로 들통나기 전에 내가 내 입으로 솔직하게 얘기하는게 나아요.
▶57년생 계획이 탄탄해야 과정도 수월해질테니 계획부터 꼼꼼히 살펴보는게 좋습니다.
▶69년생 상대방의 의견을 한 번 들어보세요. 내 의견과 함께 좋은 시너지가 될 수 있어요.
▶81년생 어렵고 긴박한 순간이었지만 나의 과감한 결단력으로 결과도 나쁘지 않겠어요.
▶93년생 왠지 모를 확신이 있다면 아무리 근자감이라 해도 끝까지 밀어붙여보길 바라요.

개띠(戌)

▶46년생 고생 끝에 낙이 오고 있군요. 오늘은 아무 생각하지 말고 즐겨봐도 좋겠습니다.
▶58년생 오늘은 너무 길게 끌지 말고 확실하게 결정을 해야 하는 날이니 더 끌지 말아요.
▶70년생 내가 원하는 대로 밀고 나가세요. 추진력 있게 밀고 나가도 후회는 없을 거에요.
▶82년생 다른 사람에게 비춰 질 나를 걱정하지 말아요. 소신있는 모습이 더 유리합니다.
▶94년생 앞에서 했던 패턴을 유지하기엔 성과가 미흡하니 새로운 방법을 강구해보세요.


돼지띠(亥)

▶47년생 나만의 힐링 포인트를 찾아보세요. 멍때리는 것도 좋고 산책하는 것도 좋아요.
▶59년생 웃는 얼굴에 침 못 뱉는다고 하죠. 오늘은 최대한 미소를 유지하는게 중요해요.
▶71년생 과거에 오래 머물면 현재를 놓치게 되죠. 좋은 과거라도 오늘에 집중해야 돼요.
▶83년생 누군가 나를 지적하는 것도 관심이 있어야 가능한 일이에요. 기분 상해 말아요.
▶95년생 서운한 감정을 오래 끌어도 해결되지 않으니 최대한 대화로 풀어나가야 합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