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6월6일 일요일(음력 4월26일)>

쥐띠(子)

▶36년생 고양이에게 생선을 맡길 수 있나요? 내 일은 내가 직접 처리하는게 좋습니다.
▶48년생 사소한 지출은 다시 한번 생각해보세요. 작은 것이 모여 큰 지출이 될 수있어요.
▶60년생 현실을 도피하려 하면 할수록 좌절할 수 있으니 차라리 맞서 싸우는게 낫습니다.
▶72년생 엎드려 절받기는 아무런 소용이 없죠. 진심이 나올때 까지 기다리는게 좋아요.
▶84년생 서로 도토리 키재기 일 뿐이니 싸우지 말고 상부상조 하는 방법을 찾아야 해요.

소띠(丑)

▶37년생 주변이 어수선하면 집중하기 힘들어요. 집중하기 전 주변부터 정리하길 바라요.
▶49년생 선택이 어렵다면 주변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훨씬 수월해 질 거랍니다.
▶61년생 시작보다 중요한 것이 마무리에요. 번지르르한 시작보다 마무리에 신경써봐요.
▶73년생 비싼데는 다 이유가 있기 마련이죠. 오늘은 양보다 질을 택하는게 좋겠습니다.
▶85년생 아무리 미워도 내일도 볼 사람이라면 최대한 유한 관계를 유지하는게 낫습니다.

범띠(寅)

▶38년생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가요. 큰 고민이 있다면 딱 한 명에게 털어놓으세요.
▶50년생 오늘은 부지런히 여기 저기 움직여보세요. 부지런해야 기회도 많이 생긴답니다.
▶62년생 고민이 생기면 가족들과 상의해야 일말의 해도 오지 않을 것임을 명심하세요.
▶74년생 아직 확인되지 않은 소문이라면 함부로 누설하지 않도록 말을 아끼는게 좋아요.
▶86년생 실수가 반복되면 실수가 아니라 실력이랍니다. 실수를 개선할 노력이 필요해요.

토끼띠(卯)

▶39년생 어제의 일에 얽매여 있지 말아요. 더 중요한 것은 현재와 다가 오는 미래랍니다.
▶51년생 혼자라고 우울해 하지 말아요. 오늘은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겠습니다.
▶63년생 말하지 않으면 아무도 내 뜻을 몰라준답니다. 내가 먼저 소신껏 말하길 바라요.
▶75년생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이라도 시작해보세요. 사실 지금이 제일 빨라요.
▶87년생 오늘은 내 의견을 강요하기 보다는 상대방의 의견도 듣고 수용하는게 중요해요.


용띠(辰)

▶40년생 다른 자리를 넘보지 말아요. 오늘은 내 자리에 있는 것만으로 감사해야 합니다.
▶52년생 다른 사람들의 의견에 무조건 동의하지 말아요. 내 의견을 피력하는게 좋아요.
▶64년생 이것만이 방법은 아니에요. 내 손에 맞는 방법을 새롭게 찾아봐도 괜찬답니다.
▶76년생 처음부터 완벽할 순 없답니다. 다듬고 다듬어서 완성되며 뿌듯함까지 느껴봐요.
▶88년생 급하더라도 순서는 지켜줘야 해요. 순서를 뛰어넘으면 시간만 낭비하게 되네요.

뱀띠(巳)

▶41년생 등잔 밑이 어두운 법이지요.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주변부터 둘러봐야 해요.
▶53년생 여유를 가지면 지난 것도 다시 되찾을 수 있을테니 마음을 편하게 가지길 바라요.
▶65년생 소수의 의견에서 좋은 해결책이 나올 수 있으니 한 사람 한사람 다독여 보세요.
▶77년생 여유로운 마음으로 기다리면 곧 해결될 거에요. 문제에 조급해 할 필요 없어요.
▶89년생 다른 사람에 나도 따라갈 필요 없어요. 모두가 A 할 때 크게 B 라고 외쳐보세요.


말띠(午)

▶42년생 마주친 장애물에 주저앉을 필요없어요. 자신감 가지고 정면돌파 해보길 바라요.
▶54년생 나를 가꾸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주변 사람들을 위해서 시간과 돈을 써보세요.
▶66년생 다른 사람들을 보고 기죽을 필요 없어요. 나의 강점이 무엇인지 보여줘야 해요.
▶78년생 오늘은 적게 말하고 많이 듣는게 필요한 정보를 얻기에 빠른 방법이 되겠습니다.
▶90년생 흘러가는 시간을 잡을 수는 없으니 오늘 하루 계획을 꼼꼼하게 세우보길 바라요.

양띠(未)

▶43년생 기본 매너조차도 상대는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처음엔 인사정도만 해주세요.
▶55년생 다른 사람 말에 신경쓰지 말아요. 오래 걸려도 꼼꼼하게 다시 또 확인 해보세요.
▶67년생 초심을 잃지 않도록 하세요. 목표에 도착하려면 가장 중요한 것이 초심이에요.
▶79년생 등잔 밑이 어두운 것처럼 범인도 근처에 있어요. 주변 사람부터 돌아봐야 해요.
▶91년생 공범이 되기 전에 떳떳하려면 옳지 않은 일에는 눈길도 주지 않는게 좋습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다수의 사람들이 아니라 하면 이유가 있는 거에요. 다수의 의견을 따라보세요.
▶56년생 시간이 여유로울 때 해야 할 일을 시작해보세요. 오후에 어떻게 될지 모릅니다.
▶68년생 그동안 체력이 많이 약해지진 않았나요? 지금부터라도 운동을 시작해야 돼요.
▶80년생 겉모습만 보고 모든 것을 판단하기엔 아직 안목이 부족할 수 있으니 명심해요.
▶92년생 손실을 잘 따져보세요. 못할 일에는 한 가지는 포기하는 것이 옳은 방법이에요.

닭띠(酉)

▶45년생 길고 긴 터널에도 끝은 있답니다. 끝이 보이지 않아도 포기하지 않길 바랍니다.
▶57년생 주변에 좋은 사람이 많다는 것은 그만큼 내가 좋은 사람이라는 뜻도 된답니다.
▶69년생 문제가 생겼다면 오래 걸리더라도 확실하게 해결하고 넘어가야 문제가 없어요.
▶81년생 목표가 있다면 잠시 주춤해도 포기는 하지 말아요. 언젠가 이뤄낼 수 있답니다.
▶93년생 모임이 있다면 빼지 말고 참석해보세요. 좋은 인연이 생길 수 있는 하루랍니다.

개띠(戌)

▶46년생 처음 보는 사람이 많다면 긴장하는게 좋아요. 관계가 더 튼튼해 질 수 있습니다.
▶58년생 항상 좋을 수만은 없겠지요. 어색할 수 있지만 풀건 풀고 넘어가는게 좋습니다.
▶70년생 없는 시간이라도 쪼개서 가족들과 시간을 갖길 바랍니다. 식사시간도 좋아요.
▶82년생 참석하고 싶지 않은 자리라면 참석하지 않아도 돼요. 둘러댈 핑계는 많답니다.
▶94년생 핑계도 통하지 않는 날이에요. 잘못한 일은 솔직하게 인정하고 넘어가길 바라요.


돼지띠(亥)

▶47년생 나를 도와주려는 손길을 굳이 거부하지 말아요. 다른 사람의 도움도 괜찮아요.
▶59년생 아무리 친한 이성친구라 해도 적정선은 꼭 지켜줘야 구설수가 없을 거랍니다.
▶71년생 다른 사람 눈에는 오지랖으로 보일 수 있겠지만 불의는 참지 않는게 좋겠어요.
▶83년생 감당하기 힘들다면 포기해도 괜찮아요. 지금까지 온 것만으로도 대단하군요.
▶95년생 세상에 끝까지 가는 비밀은 없답니다. 찔리는 일이 있다면 먼저 부는게 나아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