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6월8일 화요일(음력 4월28일)>

쥐띠(子)

▶36년생 실수는 누구나 할 수 있어요! 실수를 빠르게 인정하고 사과하는 것이 좋답니다.
▶48년생 다른 사람 눈치볼 필요 없어요. 오늘은 내 의견을 마음껏 표현하는게 중요해요.
▶60년생 원인 없는 결과는 없답니다. 결과가 만족스럽지 못하다면 원인을 살펴야 합니다.
▶72년생 시간만 오래 걸릴 뿐이니 혼자 짊어지려 하지 말아요. 도움 요청해도 괜찮아요.
▶84년생 좋은 일에 걱정있으면 해만 된답니다. 오늘은 걱정 따위 내려놓고 즐겨보세요.

소띠(丑)

▶37년생 말을 많이하면 실수를 할 수 있어요. 특히 내 이야기는 하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49년생 상대방의 시비가 있더라도 다투게 되면 나만 불리하니 참고 넘어가는게 좋아요.
▶61년생 힘들 때에는 잠시 기대도 괜찮아요. 기댈 때에는 친구보다 가족에게 기대보세요.
▶73년생 포기할 때에는 과감하게 포기하는게 좋아요. 아까워 하면 아무것도 못한답니다.
▶85년생 리더자의 자리가 부담스러울 수는 있겠지만 받아들이면 좋은 경험이 될 거에요.

범띠(寅)

▶38년생 노력의 결실은 반드시 있어요. 큰 결실이 있다면 그만큼 노력했다는 뜻이겠지요.
▶50년생 급할 때 오히려 더 침착해야 돼요. 서두르면 놓치고 지나가는게 많을 수 있어요.
▶62년생 상대방에겐 약점이지만 내게는 강점이 될 만한 좋은 기회가 생길 수 있겠습니다.
▶74년생 들어오는 것은 없는데 나가는 것이 많은 하루니 지출을 다시 돌아봐야 합니다.
▶86년생 아직은 나설 때가 아니네요. 나중을 위해 지금은 나를 더 훈련시켜야 할 때에요.

토끼띠(卯)

▶39년생 안에만 있지 말고 어디든지 돌아다녀 보세요. 밖에서 좋은 운을 만날 수 있어요.
▶51년생 오늘은 감정을 잘 조절해야 돼요. 흥분하면 지켜오던 것도 잃을 수도 있답니다.
▶63년생 함께하는 자리가 더 유리해요. 혼자 있지 말고 없는 약속이라도 만들어보세요.
▶75년생 자꾸만 안 맞는 인연이 있다면 미련없이 보내세요. 내 인연은 따로 있겠습니다.
▶87년생 꿈은 이뤄진다고 하지만 조금 더 현실성 있는 목표를 잡아보는게 좋겠습니다.

용띠(辰)

▶40년생 새로운 것보다 현 상태를 고집해보세요. 익숙한 것을 따라가는 것이 유리합니다.
▶52년생 잊고 지냈던 지인 중에 귀인이 있으니 생각나는 사람이 있다면 연락해도 좋아요.
▶64년생 뭐든 후회없는 선택은 없어요. 하지만 후회가 적도록 고민을 오래하길 바랍니다.
▶76년생 때론 선의의 거짓말이 사람을 살릴 때가 있어요. 너무 죄책감 갖지 않아도 돼요.
▶88년생 실수가 없을 수 없겠지요. 실수에 당황하지 말고 침착하게 대응해보길 바랍니다.

뱀띠(巳)

▶41년생 너무 앞서나가는 것도 좋지 않아요. 적당히 중간 정도를 유지하는 것이 좋아요.
▶53년생 집중만 하면 능력 이상의 일을 해낼 수 있으니 끝까지 집중하는 것이 유리해요.
▶65년생 아니라면 내 의견을 확실히 표현하는게 중요해요. 표현해야 책임도 줄어들어요.
▶77년생 오늘은 오늘에만 신경쓰세요. 오늘은 내일 일을 고민하고 걱정할 필요 없어요.
▶89년생 즉흥적으로 움직이는 것도 좋지만 거기에 따른 계획을 세우고 움직이길 바라요.


말띠(午)

▶42년생 포기가 있으면 얻는 것도 있을 거랍니다. 다른 사람의 것에는 욕심내지 말아요.
▶54년생 모두가 나를 바라보고 있지만 부담가질 필요 없어요. 충분히 해낼 수 있습니다.
▶66년생 아무리 미운 사람이라도 이득이 있다면 아부라도 떨어서 얻어내길 바랍니다.
▶78년생 사소한 칭찬은 되려 일의 원동력이 된답니다. 사소한 것도 칭찬해주는게 좋아요.
▶90년생 내가 먼저 모범을 보인다면 아랫사람도 따라올 거에요. 먼저 움직이길 바라요.


양띠(未)

▶43년생 자신감이 있으면 뭐든 해낼 수 있어요. 다른 사람의 기에 눌릴 필요 없답니다.
▶55년생 오늘은 혼자 있는 시간을 만들지 말고 누구도 좋으니 사람들을 만나보길 바라요.
▶67년생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있다면 자존심 정도는 상관하지 말고 굽여보길 바랍니다.
▶79년생 생각지도 못한 좋은 소식이 있을 수 있으니 오늘은 어깨가 살짝 올라가겠습니다.
▶91년생 여기저기 내 구설수가 있더라도 신경쓰지 말아요. 거짓은 모두 들통나게 됩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끊어졌던 대인관계도 다시 이어질 수 있는 날이에요. 먼저 손을 내밀어보세요.
▶56년생 작더라도 먼저 계획을 세우고 행동하세요. 그래야 실수도 줄어들 수 있답니다.
▶68년생 주변의 조언이 유리하지만은 않아요. 오늘은 내 의견을 밀고 나가도록 하세요.
▶80년생 상대방도 그만한 이유가 있었을 거에요. 나무라기 전에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92년생 얄팍한 잔꾀는 언젠가 들통나게 되어있답니다. 정직함을 앞세우는게 좋습니다.

닭띠(酉)

▶45년생 계획된 지출이 아니라면 다음으로 미루세요. 충동구매가 위험한 하루랍니다.
▶57년생 주변 사람들의 소리에 신경쓰지 말아요. 내 의견을 마음껏 펼쳐보길 바랍니다.
▶69년생 쓸데없는 생각은 오히려 고민만 깊어져요. 차라리 짧게 생각하고 마무리 해요.
▶81년생 경험에는 나이가 없어요. 되려 아랫사람에게 경험자의 조언을 들을 수 있어요.
▶93년생 뭐든 무너지는 것은 한순간이에요. 신뢰도 한 순간이니 말에 신중해야 합니다.

개띠(戌)

▶46년생 1등보다도 여유로운 2등을 하는게 나아요. 주변을 둘러보는 여유가 더 좋군요.
▶58년생 여기 저기 벌인 일이 많네요. 새로운 시작을 위해서라도 마무리를 하길 바라요.
▶70년생 시간이 오래 걸린다 해서 포기하지 말아요. 포기 안하면 끝을 볼 수 있겠습니다.
▶82년생 오늘 아무것도 하기 싫다면 아무것도 안해도 괜찮으니 기분따라 움직여보세요.
▶94년생 다른 사람 나무라기 전에 내 모습 생각해보세요. 나도 실수할 때가 있었답니다.


돼지띠(亥)

▶47년생 나를 위한 투자라면 아끼지 말아요. 나를 성장시켜 줄 수 있는 기회가 되네요.
▶59년생 거리뒀던 사람이 다시 찾아올 수 있어요. 반갑더라도 만남을 자제하는게 좋아요.
▶71년생 댓가를 바라지 않은 봉사는 오히려 더 크고 더 많이 내게 돌아올 수도 있습니다.
▶83년생 찐친은 내게 냉정한 조언을 해줄거랍니다. 고민이 있다면 찐친을 찾아가보세요.
▶95년생 혼자 우겨서는 아무도 내 말을 안 들어주니 먼저는 내 편을 만들어보길 바라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