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집값 계속 뛸까? 주춤할까?…전문가가 본 부동산 시장

송원배 이사-차정애 소장-안태경 회계사-배영 차장 4명 패널 출연
TV매일신문과 화성파크드림TV에서 9일(수)부터 4편 잇따라 방영

매일신문(TV매일신문)과 화성산업(화성파크드림TV)이 공동 기획한
매일신문(TV매일신문)과 화성산업(화성파크드림TV)이 공동 기획한 '부동산 토크쇼'. 왼쪽부터 안태경-송원배-미녀-야수-차정애-배영순. 화성파크드림TV 제공

"집값 계속 뛸까? 주춤할까? 지금 사? 말아?"

매일신문(TV매일신문)과 화성산업(화성파크드림TV)이 최근 지역 부동산 시장을 전망해 보는 특별영상 '부동산 토크쇼'를 마련했다. 9일(수) 첫편이 방영되며, 유튜브 매일신문(TV매일신문)과 화성파크드림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편〉지역 부동산시장 과연 위기인가? 기회인가? 〈2편〉내 집 마련의 기회 〈3편〉부동산 톡톡정보 〈4편〉향후 부동산 시장 전망 등 총 네 편이 3일 간격으로 배포된다.

각 분야의 부동산 전문가 4명이 출연한다. ▷송원배 대구경북부동산분석학회 이사 ▷차정애 금강부동산 총괄대표(공인중개사) ▷안태경 성문회계법인 공인회계사 ▷배영 화성산업 도시정비사업 부문 차장. 진행은 TV매일신문 미녀(김민정 아나운서)와 야수(권성훈 앵커)가 맡았다.

이번 '부동산 토크쇼'는 지역 대표 언론사와 건설사가 공동으로 지역의 현안인 부동산시장을 점검하고 전망하는 유익한 프로그램을 만들고자 함께 기획·제작했다. 믿지 못할 뉴스나 루머도 많은 부동산 시장에 보다 공신력 있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것. 더불어 하루가 멀다 하고 변화하는 지역 부동산 시장의 흐름을 반영하고자 했다.

주정수 ㈜화성산업 홍보부장은 "부동산이란 주제를 가지고 다양한 정보와 재미를 주고자 했다"며 "소비자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제공하는 데 주안점을 뒀다. 많은 시청 바란다"고 당부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