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6월10일 목요일(음력 5월1일)>

쥐띠(子)

▶36년생 말이 안 통하는 사람은 무시하는 것이 답이에요. 못 본 척 지나가는게 좋습니다.
▶48년생 계획에 없던 일이라면 뒤로 미루는게 좋아요. 계획이 있어야 실수도 없답니다.
▶60년생 여기 저기 끌려다니지 말아요. 오늘은 내가 주도권을 잡고 이끌어 가길 바라요.
▶72년생 내가 떳떳한데 무슨 문제가 잇나요? 오늘은 어디든지 솔직한 것이 유리합니다.
▶84년생 오늘은 약속보다도 가족들과의 시간을 만들어보세요. 약속보다 가족이랍니다.

소띠(丑)

▶37년생 지금 잠깐 손해 보는 것에 연연해 말아요. 오늘이 나중에는 큰 이득이 될 거에요.
▶49년생 똑같은 일을 반복하지 않기 위해서는 처음에 확실하게 끝내는 것이 정답입니다.
▶61년생 스스로 절제할 수 있어야하니 아무리 혹 하더라도 충동구매는 자제하길 바라요.
▶73년생 확실하지 않은 이야기는 하지 않는게 좋아요. 자칫 소문의 근원이 될 수 있어요.
▶85년생 다른 사람들의 일에 개입할 필요없으니 제 3자의 입장에서 충고만 하길 바라요.

범띠(寅)

▶38년생 실패해도 괜찮아요. 해야만 하는 일이라면 과감하게 도전하고 끝장을 보세요.
▶50년생 오늘은 운전자도 보행자도 언제 어디서든 차관련 사고를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62년생 새로운 변화에 너무 신경쓰지 말아요. 사람은 어디든 적응하는 동물이랍니다.
▶74년생 해방감도 적당히 즐겨야 해요. 너무 즐기면 돌아왔을 때 나만 힘들어진답니다.
▶86년생 나를 싫어하는 사람까지 신경쓰지 말아요. 내 옆사람만 챙기기에도 바쁘답니다.

토끼띠(卯)

▶39년생 큰 기대는 큰 실망만 가져온답니다. 기대되더라도 겉으로는 아닌 척 해보세요.
▶51년생 막히다면 잠시 쉬워보세요. 머리를 비웠을 때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른답니다.
▶63년생 다른 일보다는 휴식을 취하면서 꾸준한 운동으로 심신을 단련하는게 좋습니다.
▶75년생 헛된 노력은 없죠. 결과가 미흡하더라도 누군가는 내 노력을 감탄했을 거에요.
▶87년생 꼭 다이어트가 아니라도 운동을 시작해보세요. 지금이라도 건강을 챙겨야해요.

용띠(辰)

▶40년생 처음부터 불타오르면 금방 식게 된답니다. 서서히 불을 지피는 것이 유리해요.
▶52년생 오늘은 주저하지 말아요. 원하는 것이 있다면 뭐든 이뤄낼 수 있는 날이랍니다.
▶64년생 동료들과 의기를 투합하여 새로운 일을 벌일 수 있으니 좀더 합심하길 바라요.
▶76년생 속임수는 정당하지 않은 방법이니 승률이 작아도 정정당당하게 덤벼야 합니다.
▶88년생 속으로는 기쁘고 좋아도 겉으로는 티내지 않는 것이 오히려 유리할 수 있어요.

뱀띠(巳)

▶41년생 다른 사람들의 빈말에 속지 말아요. 빈말과 진심을 구분하는 것은 내 몫이군요.
▶53년생 낮아진 자존감을 다시 찾아야 하는 하루네요. 책 한 권을 읽어보는 것도 좋아요.
▶65년생 뒤쳐진다 생각하지 말아요. 다른 사람보다 꼼꼼한 탓이라 생각하는게 좋습니다.
▶77년생 너도나도 욕심내고 있을테니 오늘은 내가 먼저 양보해서 이미지를 챙겨보세요.
▶89년생 다수와 만나기보다 단 둘이 만난다면 더 진중하고 많은 대화를 나눌 수 있어요.

말띠(午)

▶42년생 주변에서 유혹이 많네요. 오늘은 돌아보지 말고 앞만 보고 직진하는게 좋아요.
▶54년생 아주 가깝게 지내는 친지간일수록 서로서로에게 예의를 갖추고 존중해야 돼요.
▶66년생 부끄러워 말고 내 의견을 표현하는게 좋아요.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78년생 한 번 기세가 꺾이면 다시 올라오기 힘들 수 있으니 차라리 조금 쉬었다 가세요.
▶90년생 아무리 친해도 할 말과 못할 말이 따로 있죠. 오늘은 말을 가려하는게 유리해요.


양띠(未)

▶43년생 나를 위한 충고에요. 기분 나쁘게 듣지 말고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55년생 느긋한 것은 문제가 되지 않아요. 중요한 것은 정확한 길로 가는 것이랍니다.
▶67년생 피곤한 하루라도 선약이 있다면 지켜주세요. 약속으로 인해 힐링될 수 있어요.
▶79년생 내가 한 말에 대한 책임자는 바로 '나' 랍니다. 말 한마디도 신중하게 해보세요.
▶91년생 솔직한 감정이 좋은 결과를 가져다주니 오늘은 거짓말을 자제하는게 좋습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지금도 늦지 않았어요.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오늘 새롭게 도전해보도록 해요.
▶56년생 혼자서 힘들다면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생각보다 쉽게 해결될 수 있을 거에요.
▶68년생 노력이 있다면 누군가는 나를 알아봐줄테니 오늘은 완벽을 추구해보길 바라요.
▶80년생 욕심을 내려놓으면 오히려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목적을 달리 해보세요.
▶92년생 공감만으로도 큰 위로를 건넬 수 있으니 거창한 말로 위로하지 않아도 좋아요.

닭띠(酉)

▶45년생 나를 스스로에게 조금 더 관대해질 필요가 있어요. 조금은 쉬어가는게 좋습니다.
▶57년생 할 수 있는 만큼만 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힘차게 달려봐요.
▶69년생 내일의 일은 아무도 알 수 없습니다. 일어나지 않은 일에 미리 걱정하지 말아요.
▶81년생 아무리 설명해도 말이 안 통한다면 차라리 포기하는 것이 정신건강에도 좋아요.
▶93년생 집으로 들어가도 마음이 불편할 수 있으니 오늘은 외출로 마음을 풀어보세요.

개띠(戌)

▶46년생 슬럼프가 올 수 있습니다. 최대한 밖으로 나가 사람들을 만나는게 좋겠습니다.
▶58년생 어색하고 힘들더라도 얼굴을 맞대고 해결책을 찾는 편이 더 빠른 방법이랍니다.
▶70년생 자신감이 있으면 성공확률은 훨씬 올라갈 수 있어요. 자신감부터 충전해보세요.
▶82년생 나중에 가서 두번 세번 확인하려 하지 말고 처음부터 완벽을 추구하길 바라요.
▶94년생 엉거주춤 어영부영 하다간 기회를 빼앗길 수 있으니 눈을 또렷하게 떠야 합니다.


돼지띠(亥)

▶47년생 쉽게 얻은 것은 쉽게 잃게 된답니다. 얻고 싶다면 나의 100% 노력이 필요합니다.
▶59년생 내가 먼저 양보하면 다툼도 없답니다. 다툼보다 양보가 덜 잃는 방법이랍니다.
▶71년생 내일을 미리 걱정할 필요 없어요. 오늘 마무리 되었다면 마음 편하게 보내봐요.
▶83년생 내 의견을 설득하기 전에 다른 의견도 들어보세요. 좋은 의견이 있을 수 있어요.
▶95년생 굳이 좋은 이미지를 심겨줄 필요 없어요. 더 중요한 것은 가식 없는 모습이에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