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남도립 거창대학 경사났네

경남도립 거창대학 , 2021년 KIBE국제뷰티기능대회 싹쓸이수상

경남도립 거창대학 재학생들이 2021년 KIBE국제뷰티기능대회 작품 공모전 대회에 참가해 헤어 부분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경남도립 거창대학 재학생들이 2021년 KIBE국제뷰티기능대회 작품 공모전 대회에 참가해 헤어 부분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경남도립 거창대학(총장 박유동) 뷰티웰니스과 1학년 재학생들이 2021년 KIBE국제뷰티기능대회에서 최고상인 그랑프리 및 국회의원상을 수상했다.

(사)한국뷰티총연합회에서 주최한 KIBE국제뷰티기능대회는 코로나19로 지난 4월 15일까지 작품 공모전을 통해 대회가 개최됐으며 접수, 심사, 시상까지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됐다.

거창대학은 KIBE국제뷰티기능대회 대학부 헤어와 네일아트 부문에 참가해 그랑프리 5명, 국회의원상 2명이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수상자는 ▷그랑프리상-서선화(헤어 아이롱드라이), 정시온(헤어퍼머넌트웨이브), 변진현(헤어퍼머넌트웨이브), 노은정(헤어일반커트), 김정(헤어일반커트) ▷국회의원상-이지영(헤어아이롱 드라이), 박수진(네일 프렌치스캅춰)이 각각 수상했다.

손애량 학과장은 "뷰티웰니스과 학생들을 전문 미용인으로 성장시키고자 매년 국내외 미용 대회에 출전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는데, 매번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현장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