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6월12일 토요일(음력 5월3일)>

쥐띠(子)

▶36년생 오늘은 자연스러운 대화 속에 감정이 변화될 수 있으니 대화의 장을 열어봐요.
▶48년생 그저 뒹굴 뒹굴 거리는 시간은 줄이고 나를 개발하는 시간을 가져야 한답니다.
▶60년생 그동안 겁먹었던 일들에 새롭게 시도해봐도 좋아요. 좋은 결과까지 있겠습니다.
▶72년생 대인관계가 좋아지는 날이니 다퉜던 사람이 있다면 먼저 연락을 취해봐도 돼요.
▶84년생 불필요한 일에 나설 필요 없어요. 큰 문제가 아니라면 쉽게 처리해도 괜찮아요.

소띠(丑)

▶37년생 귀찮고 하기 싫은 일이라도 실행해보세요. 의지력을 기를 수 있는 하루랍니다.
▶49년생 넓고 얇은 것보다는 좁고 깊은 것이 더 확실해요. 확실한 지식이 필요한 때에요.
▶61년생 괜한 구설수는 내 이미지만 타격을 입는 답니다. 처음부터 언행에 신중하세요.
▶73년생 더 늦기 전에 지금 당장 포기하는 것이 오히려 더 좋은 방법이 될 수도 있습니다.
▶85년생 이미 끝난 일에 너무 미련을 갖지 말아요. 기회는 다시 또 돌아오기 마련이지요.

범띠(寅)

▶38년생 주변에서 나를 재촉해도 넘어가지 말아요. 오늘은 여유로운 것이 포인트입니다.
▶50년생 지금 상황을 피할려면 부딪치는 것이 답이에요. 불편해도 부딪쳐보길 바랍니다.
▶62년생 뭐든 서두르면 피해는 내 몫이랍니다. 한 끼니라도 서두르지 말고 먹어야 해요.
▶74년생 실패는 새로운 방법을 찾는 계기가 된답니다. 넘어져도 다시 일어서길 바라요.
▶86년생 오늘은 무엇이든 실패는 없으니 최대한 빠르게 선택하는 것이 더 유리하답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잘하고 있어요. 걱정하지 말고 지금처럼만 집중하면 없던 결과도 볼 수 있어요.
▶51년생 색안경을 벗으면 안 보이던 것도 보여진답니다. 더 파고들려고 하지 말아요.
▶63년생 하고 싶은 마음은 알겠지만 오늘은 열정보다 내 체력에 맞게 움직여야 합니다.
▶75년생 오늘따라 쓸쓸한 기분이 든다면 친구와 약속을 잡아보세요. 단 둘이도 좋아요.
▶87년생 처음 만난 사람이라면 경계를 늦추지 말아요. 아직 속마음을 잘 모른답니다.

용띠(辰)

▶40년생 나의 추진력이 돋보이는 하루일테니 뒤로 빼지말고 나서봐도 나쁘지 않습니다.
▶52년생 다른 사람을 의식할 필요 없어요. 나는 가장 나 다울 때 빛이 나는 법이랍니다.
▶64년생 오늘은 되도록이면 멀리 이동하거나 여행하는 일을 자제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6년생 빌리고 빌려준 것이 있다면 오늘 해결해야 됩니다. 내가 먼저 돌려주길 바라요.
▶88년생 오늘은 몸이 쉽게 지치는 하루네요. 약속도 미루고 얼른 귀가하는 것이 좋아요.


뱀띠(巳)

▶41년생 새로운 일을 벌일 땐 상대방과 합이 잘 맞는지부터 살펴보아야 할 것입니다.
▶53년생 목표가 세워졌나요. 그렇다면 목표를 이루기 위한 세세한 계획도 세워보세요.
▶65년생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땐 간단한 운동으로라도 회복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답니다.
▶77년생 계획을 세울 때 항상 혹시나 하는 변수를 생각한다면 문제도 빗겨갈 수 있어요.
▶89년생 주변 사람들도 모두 내 편이 되어줄 거에요. 속상한 일은 털어버리길 바랍니다.

말띠(午)

▶42년생 상황이 조급할수록 마음을 여유롭게 가져봐요. 천천히 해결해도 충분하답니다.
▶54년생 가장 어려운 것이 중간을 지키는 것이죠. 오늘은 그 어려운 걸 해내야 한답니다.
▶66년생 솔직한 것도 좋지만 오늘은 개인적인 감정보다 이성적인 감정이 더 유리합니다.
▶78년생 상대방의 도발에 나도 똑같이 대응하지 말아요. 같은 사람이 될 수도 있답니다.
▶90년생 결과가 안 보여도 실망하지 말아요. 오늘따라 결과가 늦게 나타나는 날이네요.


양띠(未)

▶43년생 사람들의 조언을 잊지 말고 메모하세요. 당장 내일에 필요한 조언일 수 있어요.
▶55년생 감정표현에 솔직해져 보세요. 화난 감정도 솔직한다면 해결될 수 있을 거랍니다.
▶67년생 이왕 포기할 일이면 빠르게 포기해보세요. 그래야 미련도 빨리 날아간답니다.
▶79년생 좋은지 아닌지 고민하지 말고 일단 잡으세요. 놓치면 다른 사람에게 가버립니다.
▶91년생 다른 사람에게 상처주면 결국 내게도 돌아온답니다. 말을 가려서 해야 한답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시작보다 중요한 것이 마무리랍니다. 시작보다 마무리에 신경을 쏟길 바랍니다.
▶56년생 내일이 더 중요한 날이라면 오늘은 휴식을 취하도록 하세요! 휴식도 필수에요.
▶68년생 빨리 가는 것이 중요하지 않아요. 더 중요한 것은 올바른 방향으로 가는 거에요.
▶80년생 오늘은 머리보다 마음을 따라가보세요. 하고싶은 대로 벌려도 결과는 있습니다.
▶92년생 원인 없는 결과는 없답니다. 결과가 옳지 않다면 원인부터 살펴봐야 한답니다.

닭띠(酉)

▶45년생 뭐든지 시간을 끌지 말아요. 오늘은 꼼꼼하면서도 속전속결로 처리해야 좋아요.
▶57년생 한 가지 속에 열 가지 뜻이 있을 수 있으니 오늘은 조금더 지켜보는 것이 좋아요.
▶69년생 주변 사람들의 조언은 조언일 뿐이니 내가 하고 싶은 대로 선택해도 좋습니다.
▶81년생 새로운 만남이 있다면 단정한 복장을 유지하세요.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어요.
▶93년생 근거없는 소문은 소문일 뿐이에요. 직접 보지 않았다면 소문으로 넘겨야 해요.

개띠(戌)

▶46년생 오늘은 오후 늦게의 운이 가장 좋을 때에요! 중요한 약속은 저녁에 잡도록 해요.
▶58년생 뭐든 처음이 어려운 법이랍니다. 하지만 잔꾀는 처음으로 끝내야 효과적이에요.
▶70년생 특히 금전과 관련된 일이라면 모두 투명하게 공개해야 나중에 뒷말이 없어요.
▶82년생 속임수는 결국 망신만 가져오게 된답니다. 올바른 길을 택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94년생 다른 사람의 속임수에 놀아날 수 있으니 오늘은 나 자시만 믿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띠(亥)

▶47년생 오늘은 아는 것도 모른다고 해보세요. 허세보다 겸손이 더 통하는 하루겠습니다.
▶59년생 우유부단하면 등 떠밀릴 수 있으니 거절의 표시는 확실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71년생 지금도 늦지 않았으니 건강을 챙기도록 하세요. 건강할 때 건강 챙겨야 합니다.
▶83년생 노력해도 되지 않는다면 깔끔하게 포기하세요. 다른 기회 또 다가올게 분명해요.
▶95년생 상대방을 견제하지 말아요. 내게 좋은 정보를 전해줄 조력자가 되어줄 거에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