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6월14일 월요일(음력 5월5일)>

쥐띠(子)

▶36년생 인내를 가져보세요. 오늘은 오후 늦게가 가장 좋은 운이 들어오는 순간이군요.
▶48년생 내 이미지는 내가 관리하는 것이죠. 오늘 좀더 매너있는 이미지를 만들어봐요.
▶60년생 사람이 많은 자리는 험담이 있을 수 밖에 없으니 내 이야기는 삼가는게 좋아요.
▶72년생 약속을 정하기 전에 혹시 선약은 없었는지 확인하고 약속을 잡는 것이 좋아요.
▶84년생 이동에도 타이밍이 있죠. 지금 느낌이 좋지 않다면 다음을 노리는게 유리해요.

소띠(丑)

▶37년생 구설수에 휘말리는 것은 한순간이랍니다. 친구관계에도 언행을 조심해야 돼요.
▶49년생 매번 지금이 마지막이라 생각하세요. 최선을 다할 수 있는 동기가 생길 거에요.
▶61년생 핑계는 핑계일 뿐이에요. 오늘은 핑계보다 솔직하게 말하는 것이 더 유리해요.
▶73년생 혼자서 움직이는 것은 아무 소용 없어요. 필요하다면 도움 요청하는게 좋아요.
▶85년생 굳이 내 단점을 드러낼 필요 없으니 나를 깎아내리는 언행은 삼가도록 하세요.

범띠(寅)

▶38년생 도전보다 성취감을 먼저 느껴보세요! 오늘은 익숙한 길을 택하는 것이 좋아요.
▶50년생 나를 만족시키는 일을 해보세요. 새로운 일을 해도 좋고 취미를 즐겨도 좋아요.
▶62년생 먼 사람보다 바로 옆사람부터 챙겨주세요. 친할수록 더 위해줘야 하는 법이죠.
▶74년생 한 번 미루면 끝도 없답니다. 생각난 김에 마무리까지 짓는 것이 더 유리해요.
▶86년생 되레 어린 사람들이 경험이 많을 수 있어요. 아랫사람에게 조언을 구해보세요.

토끼띠(卯)

▶39년생 사소한 것도 신경쓰고 다시 되돌아본다면 훨씬 좋은 결과를 얻을 수도 있어요.
▶51년생 대인관계도 정리가 필요할 때가 있죠. 필요할 때만 찾는 사람이면 정리하세요.
▶63년생 주변 눈치볼 필요 없어요. 내 의견이 있다면 확실하게 표현하는 것이 좋답니다.
▶75년생 옛날 감성을 다시 찾아보세요. 90년대 노래로 텐션을 높이는 것도 좋답니다.
▶87년생 감정표현에 솔직할 필요가 있군요. 억지로 눈물을 삼키는 일은 없길 바랍니다.

용띠(辰)

▶40년생 서두르다 보면 나도 모르는 사이에 실수가 발생할 수 있으니 침착하길 바라요.
▶52년생 사고는 언제 누구에게 일어날지 모른답니다. 난 아니겠지 생각은 버려야 해요.
▶64년생 불만은 품고만 있으면 해결 안 된답니다. 당사자와 대화로 풀어나가길 바라요.
▶76년생 중간중간 현재 위치를 확인해보세요. 어긋났다면 다시 돌아갈 필요도 있습니다.
▶88년생 작은 꿀팁도 주변 사람과 공유해보세요. 나도 많은 꿀팁을 얻을 수 있을거에요!


뱀띠(巳)

▶41년생 뭐든 과한 것이 독으로 돌아오기 마련이죠. 애정표현도 적당히 하는게 좋아요.
▶53년생 시작이 반이라는 말이 있죠. 아직 갈 길이 멀다 하더라도 시작 한 것이 중요해요.
▶65년생 같은 목표를 가진 사람이라면 친하게 지내보세요. 조력자가 되어줄 수 있어요.
▶77년생 피하면 얻는 것도 적을테니 어려운 일이라도 도전해보세요. 성과가 있답니다.
▶89년생 귀찮아도 내가 직접 처리해야 좋으니 주변 사람 믿지 말고 직접 움직여야 해요.

말띠(午)

▶42년생 기회는 잡는 자가 누릴 수 있는 특권이라 할 수있죠. 기회를 잡는 것도 능력.
▶54년생 한 우물만 파면 반드시 결과도 있을 거랍니다. 한 군데에만 집중하길 바라요.
▶66년생 먼저 욱하는 사람이 패자이니 감정이 격해지더라도 겉으로는 절제하길 바라요.
▶78년생 손해인 것 같아도 포기하지 말아요. 잭팟은 결국 마지막에 터지는 법이랍니다.
▶90년생 감정적인 행동은 모든 것이 수포로 돌아갈 수있으니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해요.

양띠(未)

▶43년생 똑같은 일이라도 모두 똑같지 않아요. 매번 새로운 마음가짐을 가지길 바라요.
▶55년생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지 말고 스스로를 지켜낼 수 있는 마음가짐이 필요합니다.
▶67년생 김칫국 마시면 내 속만 쓰려진답니다. 오히려 바라지 않는 베품이 중요합니다.
▶79년생 때론 나를 위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필요해요. 나를 위한 지출도 아주 좋답니다.
▶91년생 주변 사람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지 말아요. 하고 싶다면 못 먹어도 GO 하세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서두르지 말아요. 좋은 기운은 오히려 천천히 오기 마련이니 기다리길 바라요.
▶56년생 뭐든 과한 것은 좋지 않아요. 특히나 과음이나 과식 등을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68년생 지금 문제를 외면하지 말아요. 지금 해결해야 나중에 후회가 적을게 분명해요.
▶80년생 오늘따라 유난스럽게 부지런 떨어보세요. 부지런히 움직여야 얻을 수 있어요.
▶92년생 뭐든 확실한 것이 좋습니다. 작은 목표라도 확실한 시기까지 계획을 세워봐요.

닭띠(酉)

▶45년생 확신이 없다면 아직 때가 아닌 거에요. 조금 더 준비의 시간을 가져야 한답니다.
▶57년생 웃는 얼굴에 침 못뱉는다는 말을 어겨야 할 때군요. 아닌 건 바로 잡아주세요.
▶69년생 긴장하면 실수가 발생하기 마련이죠. 차라리 실전을 연습처럼 생각하도록 해요.
▶81년생 괜한 책임까지 질 수 있으니 다른 사람의 일이라면 모른척 지나가도 괜찮습니다.
▶93년생 한 번 떠난 사람을 붙잡지 않길 바라요. 돌아 올 사람은 언젠간 다시 돌아옵니다.

개띠(戌)

▶46년생 괜히 공범이 될 수도 있으니 옳은 일이 아니라면 더욱 단호하게 행동해야 돼요.
▶58년생 막힌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훨씬 시간단축 할 수 있어요.
▶70년생 올라가기 어렵지만 내려가는 것도 어렵답니다. 이왕 시작한거 끝을 봐야 해요.
▶82년생 주변의 시기 질투도 즐겨보세요. 오늘은 내 일에 있어 잘난체 해도 괜찮답니다.
▶94년생 아직 주저앉기에는 지나온 길이 많아요. 잠시 앉더라도 다시 일어서길 바라요.


돼지띠(亥)

▶47년생 쉬는 시간이 있어야 달릴 때 달릴 수 있어요. 휴식도 일부라고 생각하길 바라요.
▶59년생 뭐든 시대에 따라 변한답니다. 대인관계도, 일도 때에 따라 변화되길 바랍니다.
▶71년생 주변에서 나를 유혹하는 말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내 뜻대로 진행시켜도 돼요!
▶83년생 첫인상이 100% 마음에 안 들수 있죠. 대화를 통해서 극복을 할 수 있을 거에요.
▶95년생 확신이 없다면 때론 포기하는 것도 방법이에요. 너무 밀어붙이지 않도록 해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 배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