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6월16일 수요일(음력 5월7일)>

쥐띠(子)

▶36년생 힘들다고 주저앉지 말아요. 괜찮으니 새로운 일탈을 찾아서 즐겨보길 바랍니다.
▶48년생 지금까지 잘 진행되고 있으니 걱정하지 말아요. 만족할 만한 결과가 있겠습니다.
▶60년생 우선순위에 따라 계획도 변경되어야 할테니 우선순위를 먼저 잡아보길 바라요.
▶72년생 내일로 미뤄도 똑같을테니 내가 해야할 일이라면 미루지 말고 끝내는게 좋아요.
▶84년생 상대방의 작은 실수는 넘어가는게 유리해요. 나도 언젠가 실수할 일이 생겨요.

소띠(丑)

▶37년생 내일로 미루는 것은 소용 없어요. 해야 할 일이 있다면 오늘 시작해보길 바라요.
▶49년생 결과를 보고 싶다면 시작을 해야지요. 내가 먼저 부지런히 움직이길 바랍니다.
▶61년생 안 되는 일에 매달릴 필요 없어요. 노력해도 안 된다면 다음 기회를 노려보세요.
▶73년생 오늘은 다른 사람 의견보다 내 의견따라 움직여 보세요. 뿌듯함도 생길 거에요.
▶85년생 기회는 한 번 뿐이에요. 좋은 기회라면 후회하기 전에 먼저 잡아두는게 좋아요.

범띠(寅)

▶38년생 소소한 일에도 감사해 보세요. 욕심을 내려놓으면 행복도 느낄 수 있을 거에요.
▶50년생 일을 벌렸으면 수습할 수도 있어야죠. 마무리까지 확실하게 책임지길 바랍니다.
▶62년생 욕심난다고 다 가질 수 없을테니 꼭 얻고 싶은 한 가지에만 집중해보길 바라요.
▶74년생 사과와 용서에도 타이밍이 있으니 사과를 해야 하면 오늘 바로하는게 좋겠어요.
▶86년생 내 기분따라 가지 말고 주변 분위기를 따라보세요. 내 기분도 UP 될 수 있습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전속력으로 달렸으면 쉼도 필요하죠. 하루 끝은 마사지로 마무리 해봐도 좋아요.
▶51년생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거절하지 말아요. 상대방에겐 나름의 마음 표시랍니다.
▶63년생 지키지 못할 약속이라면 애초에 거절하는게 서로에게 어색하지 않고 좋습니다.
▶75년생 웃는 얼굴이면 실수 한 번도 그냥 넘어갈 수 있어요. 미소를 잃지 않길 바라요.
▶87년생 고민하면 버스는 지나간답니다. 중간에 내리더라도 탑승하는게 중요합니다.


용띠(辰)

▶40년생 일어나지도 않은 일을 걱정하지 말아요. 괜한 걱정은 마음만 불안해질 뿐이죠.
▶52년생 도전을 두려워하지 말아요. 오히려 걱정하던 것보다 훨씬 즐길 수 있겠습니다.
▶64년생 쉽게 포기하면 노력이 물거품이 된답니다. 능력이 없어도 포기는 하지 말아요.
▶76년생 아무리 편하더라도 옆에 사람의 소중함은 잊지 말아요. 있을 때 잘해줘야 해요.
▶88년생 시간계획을 잘 세워야 나중에 후회도 없답니다. 시작 전 계획부터 세워보세요.


뱀띠(巳)

▶41년생 주변에 내 편은 많아요. 혼자 주저앉지 말고 힘들 땐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세요.
▶53년생 실수는 한 순간의 방심에서 시작된답니다. 끝까지 긴장을 놓지 않는게 중요해요.
▶65년생 걱정은 묻어두고 오늘은 오늘을 즐겨보길 바라요. 오늘은 단 하루 뿐이랍니다.
▶77년생 그나마 아는 사람을 통해 해결될 수 있을테니 미리 인간 관계를 잘 다져야 해요.
▶89년생 바쁜 것도 좋고, 생산적인 활동도 좋지만 건강은 잃지 않도록 틈틈이 챙기세요.

말띠(午)

▶42년생 아직은 때가 아닌 듯하네요. 완벽할 것 같은 일이라도 천천히 체크해야 합니다.
▶54년생 한 번 잡은 기회를 제대로 잡아두길 바라요. 끝까지 매달리면 잡을 수 있답니다.
▶66년생 다른 사람들의 일에 내 체력까지 소모할 필요 없어요. 내 일부터 끝내보세요.
▶78년생 오늘은 대범한 자세가 운을 불러올테니 직진하고 싶은 일은 직진해도 좋습니다.
▶90년생 내적인 모습도 좋지만 오늘만큼은 외적인 모습도 함께 가꿔보는게 좋겠습니다.


양띠(未)

▶43년생 평범한 하루에 실망하지 말아요. 어쩌면 평범하게 사는 것이 가장 어렵답니다.
▶55년생 섣부른 판단은 실수를 불러올 수 있어요. 조금만 더 깊게 고민하는게 유리해요.
▶67년생 반복되는 일상을 조금 벗어나 보세요. 퇴근 후에 갑작스런 드라이브도 좋아요.
▶79년생 두다리 세다리 건너서라도 도움을 받아보세요. 인맥을 활용하면 수월하답니다.
▶91년생 오히려 지켜보는 것이 도와주는 것일 수도 있어요. 묵묵히 지켜봐주길 바라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어떤 사람과도 좋은 인연으로 남을 수 있으니 첫 만남에 신경써보길 바랍니다.
▶56년생 오늘은 눈치가 나를 살려주네요. 주변 분위기를 잘 살펴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68년생 상처준다 생각하지 말아요. 상대방을 위해 냉정한 조언이 필요한 하루랍니다.
▶80년생 윗사람에게 고민을 털어놓아 보세요. 인생 선배의 조언이 정답이 될 때가 있죠.
▶92년생 나중에 후회해도 소용 없어요. 소 잃고 외양간 고치기 전에 잘해주길 바랍니다.

닭띠(酉)

▶45년생 내가 원하는 방향이 아닐 수 있겠지만 목표가 같으면 새로운 길도 괜찮답니다.
▶57년생 과거에 머무르지 말아요. 과거는 과거일 뿐, 오늘에 집중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69년생 컨디션이 안 좋다면 잠시 내려놓아도 괜찮습니다. 컨디션 조절이 먼저랍니다.
▶81년생 눈에 보이는 것만이 전부는 아닐 거에요. 진실 된 상대의 마음을 바라봐주세요.
▶93년생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는 것이 유리해요. 감정을 드러내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개띠(戌)

▶46년생 무리하지 말아요. 현재 상태에서 만족한다면 오히려 좋은 결과가 있을 거에요.
▶58년생 내가 표현하지 않으면 아무도 모른답니다. 서운한 것도 직접 표현하길 바라요.
▶70년생 99% 의 확신이 있더라도 1% 의 찝찝함이 있다면 조금 미루는게 좋겠습니다.
▶82년생 고민만 한다고 해서 해결되는 것은 없죠. 직접 두 발로 움직여서 해결해보세요.
▶94년생 긍정적인 마인드로는 뭐든 할 수 있어요. 할 수 있다는 마인드로 움직여보세요.

돼지띠(亥)

▶47년생 손만 뻗으면 좋은 운이 있을 거에요. 앉아만 있지 말고 주변을 둘러보길 바라요.
▶59년생 일과 돈보다도 대인관계를 우선해보세요. 연락 한 통 먼저하기, 어렵지 않아요.
▶71년생 나중에 후회해도 소용없어요. 나중을 위해서라도 지금 저축하는 것이 좋습니다.
▶83년생 걱정이 많으면 아무 것도 시도할 수 없어요. 하고자 한다면 일단 질러도 좋아요.
▶95년생 경쟁자의 방해로 약간 비틀거릴 수는 있지만 큰 문제 없을테니 정신줄 잡아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 배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