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6월25일 금요일(음력 5월16일)>

쥐띠(子)

▶36년생 여기저기 마음이 흔들린다면 처음 것을 택하도록 하세요. 구관이 명관이랍니다.
▶48년생 상대방이 사과했다면 받아줄 수도 있어야 해요. 쪼잔한 모습은 보이지 말아요.
▶60년생 충고도 좋고 채찍도 좋지만 칭찬도 함께 해줘야 엇나가지 않고 바르게 간답니다.
▶72년생 참는 것이 능사는 아니랍니다. 아닌 일에는 솔직하게 맞서 싸우는 것이 좋아요.
▶84년생 귀로만 듣는 설명은 무의미해요. 직접 눈으로 보고 겪는 것이 더 효율적이에요.

소띠(丑)

▶37년생 혼자 모든 것을 짊어질 필요 없답니다. 고민이 있다면 모두 털어놓는게 좋아요.
▶49년생 내 일은 내가 하는 것이 시간 절약이에요. 귀찮더라도 내가 확실히 처리해봐요.
▶61년생 잠깐이라도 몸을 움직여보세요. 몸의 긴장을 풀어줘야 일도 순조롭게 진행돼요.
▶73년생 지나친 관심은 오히려 부담이 된답니다. 멀리서 속으로 응원해줘도 충분하군요.
▶85년생 행운은 부지런하고 바쁘게 움직이는 사람에게 찾아 갈 확률이 더 높을 거에요.

범띠(寅)

▶38년생 아닌 일에는 아니라고 확실하게 말할 수 있어야 하니 혼자 끙끙 앓지 말아요.
▶50년생 내가 만족하면 그걸로 됐지 않을까요? 더 무리하지 말고 더 욕심내지 말아요.
▶62년생 모른체 지나가면 자연스레 해결 될 문제에요! 사서 걱정할 필요 전혀 없답니다.
▶74년생 뭐든지 단계가 있답니다. 2단계로 가기위해서는 1단계부터 마무리 해야 돼요.
▶86년생 감정이 쏟아져 나올 것 같더라도 차분하게 상대방을 이해시키는게 유리합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오늘의 스트레스는 맛난 음식으로 날려보세요. 정신건강도 돌봐야 한답니다.
▶51년생 아침부터 기분이 좋아지네요. 이 좋은 기분을 오후까지 유지하는게 관건이에요.
▶63년생 어차피 모두가 알게 될 일이라면 내가 먼저 이야기 하는 것이 더 유리하겠어요.
▶75년생 꼰대같은 사람들에게 당하고만 있지 말아요. 아닌 것은 아니라고 말해야 해요.
▶87년생 조심해서 안 좋을 건 없죠! 문득 느껴진 안 좋은 느낌을 믿고 주의하길 바라요.


용띠(辰)

▶40년생 아쉬움이 없을 수가 없죠. 아쉽더라도 적당할 때에 그만두는 것이 현명합니다.
▶52년생 혼자서 해결하기 어렵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해서 끝내는게 맞아요.
▶64년생 알던 사실이 다가 아닐 수 있을테니 말을 옮기기 전에 다시 확인해보길 바라요.
▶76년생 처음부터 완벽할 순 없지요. 넘어지고 다시 일어섰을 때 더 완벽해질 수 있어요.
▶88년생 작은 실수를 오래 기억하지 말아요. 잊어버려야만 다음 실수를 줄일 수 있어요.


뱀띠(巳)

▶41년생 어딜가도 내 인연은 있을 거에요. 안 맞는 사람이 있다고 실망할 필요 없답니다.
▶53년생 함께 해서 더 좋은 시너지가 날 수 있으니 나와 다른 의견이라도 들어봐야 해요.
▶65년생 기대가 높으면 실망도 큰 법이죠. 차라리 눈 가리고 아웅하는게 더 유리합니다.
▶77년생 현명한 선택이 필요할 때네요. 조금 더 신중하게 생각하고 선택하길 바랍니다.
▶89년생 아무리 재미있는 볼거리가 있더라도 내 할일을 일찍이 마쳐놓고 보길 바랍니다.

말띠(午)

▶42년생 생각보다 시간 여유가 있을테니 '벌써?'보단 '아직?' 이라는 마음을 가져보아요.
▶54년생 바쁘게 움직인 만큼 많이 얻을 수 있어요. 발에 불나도록 움직여 보길 바랍니다.
▶66년생 중요한 선택은 주변 사람에게 의견을 물어보세요. 더 좋은 선택을 할 수 있어요.
▶78년생 용기낸 자만이 기회를 가질 수 있어요! 기다리지 말고 먼저 움직여야만 합니다.
▶90년생 처음부터 확신을 갖지 말아요. 여러 번 더 마주친다면 생각이 달라질 수 있어요.


양띠(未)

▶43년생 기선제압을 하기 위해선 상대방의 허점을 빠른 시간내에 찾아내는게 관건이에요.
▶55년생 나를 꾸미는 데에 아까워 하지 말아요. 자신감이 채워지면 안 될일도 잘 풀리지요.
▶67년생 하기 싫은 일이라도 시작해보세요. 보다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하루랍니다.
▶79년생 아무리 똑같은 말이라도 장소와 시간에 따라 상대가 받아들이는게 달라지네요.
▶91년생 경험에서 오는 지혜가 더 큰 법이죠. 조언이 필요하면 경험자를 찾아가야 합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그동안 감춰왔던 내 실력을 보여줘도 좋아요. 질투를 받더라도 즐겨보길 바라요.
▶56년생 오해가 지속되면 사이가 어색해질 수 밖에 없죠. 대화를 통해서 풀어나가야 해요.
▶68년생 오늘은 목소리 큰 사람이 좀더 유리합니다. 가만히 지켜보다간 빼앗길 수 있어요.
▶80년생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따라가보세요. 아랫사람과 친해지는 것이 좋겠습니다.
▶92년생 이미 엎질러진 일이라면 즐겨보세요. 노력하는 자도 즐기는 자는 못 따라와요.

닭띠(酉)

▶45년생 해야 할 일은 미루지 말고 바로 하는게 좋아요. 그래야 마음 놓고 쉴 수 있지요.
▶57년생 별 일 아닌 데에 벌써 걱정할 필요 없어요. 시간이 약이라는 말도 존재한답니다.
▶69년생 너무 완벽한 것이 허점일 수 있어요. 때론 실수가 인간미를 보여주기도 하지요.
▶81년생 나의 고통을 다른 사람에게 전이시키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혼자 안아야 해요.
▶93년생 그동안 아껴둔 재물이나 물건이 있다면 시원하게 쓰고 버리는게 좋겠습니다.

개띠(戌)

▶46년생 이왕 도움을 줄 거라면 확실히 도와주는게 좋습니다. 그래야 뒷말도 없답니다.
▶58년생 나만 실패자라고 생각하지 말아요. 내 인생의 주인공은 바로 나 자신이랍니다.
▶70년생 내가 내 입으로 비밀을 폭로할 필요 없어요. 내 구설수가 돌아다닐 수 있답니다.
▶82년생 오늘따라 아군보다는 적군이 더 많은 하루네요. 주변을 의심할 수 있어야 해요.
▶94년생 주변 사람들의 눈치를 볼 필요 없어요. 해야 할 말은 솔직하게 전하길 바랍니다.


돼지띠(亥)

▶47년생 쓸데없는 싸움으로 기운 빼지 말아요. 내가 먼저 물러서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59년생 때론 기다리는 것이 해결방법일 수 있어요. 여유로운 마음을 가져보길 바랍니다.
▶71년생 권력을 가진 것이 리더가 아니죠. 함께 으쌰으쌰 할 수 있는 리더가 되어보세요.
▶83년생 사람들과 소통하는 날로 보내세요. 없는 시간도 만들어내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95년생 오늘은 함부로 나서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괜히 분위기만 망칠 수도 있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