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6월26일 토요일(음력 5월17일)>

쥐띠(子)

▶36년생 아무리 밉더라도 무시하거나 비판하지 말아요. 나중에 도움받을 수도 있답니다.
▶48년생 내 행동에 책임지는게 맞습니다. 좋은 결과도 나쁜 결과도 모두 나의 몫이에요
▶60년생 무덤까지 가는 비밀은 없을테니 차라리 처음부터 솔직하게 털어놓는게 좋아요.
▶72년생 혼자 못 할 일이라면 애초에 주변 사람들과 함께 시작하는 것이 효율적이랍니다.
▶84년생 대인운이 좋은 하루니 얕은 관계의 사람이라도 좀더 깊은 관계로 발전 되겠어요.

소띠(丑)

▶37년생 집중해서 한 번에 끝내는 것이 유리해요. 노동요로 컨디션을 끌어올려도 좋네요.
▶49년생 오늘은 동쪽의 기운이 더 좋아요. 이동해야 한다면 동쪽으로 움직여보길 바라요.
▶61년생 망설이는 것은 시간만 지체할 뿐이죠. 하고 싶은 일이라면 일단 시작해보세요.
▶73년생 쳐다보면 욕심만 더 커질테니 내 것이 아니라 생각된다면 일찌감치 포기하세요.
▶85년생 너무 높은 목표를 잡을 필요도 없어요. 내가 할 수 있는 만큼만 목표를 잡아봐요.

범띠(寅)

▶38년생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해보세요. 최선을 다했다면 결과 또한 배신하지 않는답니다.
▶50년생 하나 하나 잔소리 하지 말아요. 오늘은 최대한 상대를 믿고 기다려줘야 합니다.
▶62년생 의미없는 일에 시간과 정성을 쏟진 말아요. 중간만 가더라도 나쁘지 않습니다.
▶74년생 내 감정을 100% 드러낼 필요 없답니다. 때론 좋은 감정도 숨길 필요가 있네요.
▶86년생 자신 있다면 뒤도 돌아보지 말고 직진해보세요! 오늘은 브레이크도 필요없어요.

토끼띠(卯)

▶39년생 생각이 너무 많으면 오히려 멍-해지죠! 이럴땐 그냥 생각을 비우는게 좋습니다.
▶51년생 오늘만큼은 하고 싶은 일은 모든 해보세요.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하루랍니다.
▶63년생 새로운 일을 더 벌이기 보단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더 집중하는 것이 옳습니다.
▶75년생 아무리 힘들어도 혼자서 마무리 해보세요. 결과도 혼자 독식하는게 나을 거에요.
▶87년생 당장의 이익은 아무 소용 없어요. 더 큰 미래의 이익을 바라보는 것이 유리해요.



용띠(辰)

▶40년생 오늘은 실외가 더 좋겠습니다. 약속이 없더라도 가까운 곳에 산책 다녀와보세요.
▶52년생 상대방의 실수에 그러려니 넘어가지 말아요. 확실하게 짚어줘야 고쳐진답니다.
▶64년생 늘 지나던 길도 다시 돌아보세요. 새롭게 보이는 것들이 힐링이 될 수 있답니다.
▶76년생 어려워 보이는 일에도 집중해보세요. 일단 시작했으면 끝까지 달려보길 바라요.
▶88년생 다른 사람들의 눈을 의식할 필요 없어요. 하고 싶은 일에 무조건 GO 해보세요.


뱀띠(巳)

▶41년생 굳이 잘난 척 할 필요 없습니다. 잘난 척 안 해도 나의 잘남을 알아줄 거랍니다.
▶53년생 여기저기 의견을 구해도 소용없어요. 가장 믿음 가는 한 사람에게 연락해보세요.
▶65년생 밑져봐야 본전이랍니다. 확신이 없더라도 추친하는 과감함이 필요한 하루에요.
▶77년생 뭐든지 저렴한 데는 이유가 있답니다. 가치있다면 지출을 아까워하지 말아요.
▶89년생 또 확인한다면 실수도 없앨 수 있답니다. 실수를 줄여야 신뢰도 지킬 수 있어요.

말띠(午)

▶42년생 언제 어디서 누구를 만나 어떤 인연이 될지 몰라요. 항상 예의를 갖추도록 해요.
▶54년생 오전과 반대되는 하루입니다. 오전 운이 안 좋다고 해서 실망할 필요 없습니다.
▶66년생 아직 시작일 뿐이에요. 반도 안 왔는데 벌써 포기하지 말고 더 달려야 합니다.
▶78년생 스트레스가 쌓였다면 바로 풀어요. 잠자리 들기 전 시원한 맥주 한 잔은 어때요?
▶90년생 엇나가는 타이밍에 절절 맬 필요 없답니다. 내게 맞는 기회는 또 있을 거랍니다.


양띠(未)

▶43년생 평소 자신없던 일에 도전해보세요. 오늘은 단점을 극복하는 날이 될 수 있어요.
▶55년생 진심은 언제나 통하는 법이죠. 사과도 감사의 인사도 진심을 담아보길 바라요.
▶67년생 밖에서 좋은 운은 없네요. 약속도 빠르게 마무리 하고 귀가하는 것이 더 좋아요.
▶79년생 무리하게 일을 진행시키다 생긴 피곤이 나중엔 더 큰 화로 불러올 수 있답니다.
▶91년생 자격지심은 스스로가 만들어낸 감정이에요. 상대방 있는 그대로를 인정해봐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지름길이 있다면 지름길을 택하세요. 빠르게 도착하는 것이 더 유리하답니다.
▶56년생 다른 사람들을 부러워 하지 말아요. 나는 나대로 강점이 있고 장점이 있답니다.
▶68년생 불평 불만해도 소용없어요. 있는 그대로를 받아들이는 것이 정신건강에 좋아요.
▶80년생 속 깊은 대화를 통해 관계가 돈독해질 수 있답니다. 대화의 자리를 만들어보세요.
▶92년생 나를 위한 지출까지 아낄 필요 없어요. 먹고 싶은 음식이 있다면 맘껏 즐겨봐요.

닭띠(酉)

▶45년생 내 마음의 확신이 있다면 다른 사람의 의견은 듣지 말아요. 흔들릴 수도 있어요.
▶57년생 사람이 언제나 100% 완벽할 순 없답니다. 기대를 너무 높게 하지는 말아요.
▶69년생 확고한 결정이 필요해요. 갈대같은 마음은 넣어두고 한 가지에 집중해보세요.
▶81년생 기대하던 좋은 결과가 있을 하루네요.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해두길 바랍니다.
▶93년생 이도 저도 아닌 날이네요. 차라리 아무일 없는 것에 감사한 하루가 되어보세요.

개띠(戌)

▶46년생 그동안 포기하고 있던 취미를 다시 시도해보세요. 새로운 활력소가 될 거에요.
▶58년생 아랫사람과 소통해보세요. 빠르게 변하는 문화에 나도 쉽게 적응할 수 있겠어요.
▶70년생 아무리 친한 사이도 필요없어요. 고민이 있다면 가족에게 털어놓는게 좋습니다.
▶82년생 능력이 갖춰지고 명예가 갖춰지는 만큼, 겸손한 자세도 갖추는 것은 필수랍니다.
▶94년생 아무런 노력 없는 과정은 결과 또한 없답니다. 목표가 클수록 노력을 해야 돼요.



돼지띠(亥)

▶47년생 끝날 때 까지 끝난 것이 아니에요. 벌써부터 포기하는 것은 어리석은 행동이군요.
▶59년생 쉽게 지친다면 쉼을 가지는 것도 좋아요. 낮잠 시간이라도 꼭 가져보길 바랍니다.
▶71년생 지나친 관심은 오히려 부담만 가져오게 된답니다. 가벼운 예의만 갖춰도 좋아요.
▶83년생 긍정적으로 여겨보세요. 친한 척 다가오는 사람도 의심하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95년생 이기적이게 보이더라도 내게 유리한 쪽으로 방향을 트는 것이 아무렴 좋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