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6월28일 월요일(음력 5월19일)>

쥐띠(子)

▶36년생 좋은 운이 내 옆에 있습니다. 하고 싶었던 일에 새롭게 도전해봐도 좋겠습니다.
▶48년생 일 잘 하는 사람은 휴식도 잘 취한답니다. 필요할 때는 휴식을 취해보길 바라요.
▶60년생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지 말아요. 아니라 생각들면 보다 솔직해져도 괜찮습니다.
▶72년생 다른 사람에게는 유하더라도 스스로에게는 엄격해지면 부지런해 질 수 있어요.
▶84년생 1등만이 중요한 것은 아니에요. 끝까지 포기하지 않았던 점에 박수를 보내봐요.

소띠(丑)

▶37년생 어디서든지 성과가 있는 날입니다. 그동안 미뤄왔던 일에 시도해봐도 좋습니다.
▶49년생 여기 저기서 많은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보세요. 많은 내용을 얻을 수도 있어요.
▶61년생 선약이 있다면 어쩔 수 없지만 오늘은 최대한 빨리 집으로 귀가하는게 좋아요.
▶73년생 실수에 있어 깔끔하게 인정하는게 좋아요. 인정하고 수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85년생 멀어진 사이에 아직까지 생각나는 사람이 있다면 내가 먼저 연락해 봐도 좋아요.

범띠(寅)

▶38년생 내 감정을 억지로 숨기지 말아요. 울고 싶을 때에는 펑펑 울어봐도 좋겠습니다.
▶50년생 욕심내면 오히려 화를 입을 수 있으니 다른 사람 것에 욕심은 버리는게 좋아요.
▶62년생 사소한 말투가 상대방에게 상처가 될 수 있어요! 말하기 전 다시 생각해보세요.
▶74년생 첫만남에 날 모두 보여줄 필요 없답니다. 약간의 가식은 나를 치켜세워 주네요.
▶86년생 상대가 하자는대로 모두 지켜봐도 좋겠습니다. 후회는 내가 하는 것이 아녜요.

토끼띠(卯)

▶39년생 물이 들어왔을 때 노를 힘차게 저어야죠. 오늘이 바로 물 들어오는 날이랍니다.
▶51년생 기분 좋은 일이 있더라도 감정이 너무 격해지지 않도록 조절을 잘 해야 합니다.
▶63년생 포기하고 싶을 때마다 지나온 길을 되돌아 보세요. 돌아가기엔 아깝지 않나요?
▶75년생 아무리 노력해도 풀리지 않으면 휴식이 부족한 탓일테니 잠시 쉬었다 가보세요.
▶87년생 지금 포기하면 나중에 후회할 수 있어요. 포기하기 전에 이 악 물고 덤벼보세요.


용띠(辰)

▶40년생 웃을 일이 없다면 억지로라도 만들어봐요. 예능 프로그램 한 편은 어떤가요?
▶52년생 나이를 무기로 삼아선 안 되겠습니다. 내가 겪지 못한 경험자들이 많을 거에요.
▶64년생 함께하는 사람과 다툼을 만들어서 좋을거 없습니다. 최대한 인내하길 바랍니다.
▶76년생 한 번에 집중해서 제 시간에 끝내는 것이 유리합니다. 우선순위를 잘 살펴봐요.
▶88년생 한 가지 싫은 소리를 하기 위해선 칭찬 세 가지를 준비해두는 것이 현명합니다.



뱀띠(巳)

▶41년생 여기 저기 쑤시지 말고 하나만 파보세요. 끈기만 있으면 해결책이 바로 보여요.
▶53년생 아무리 하기 싫은 일이 있더라도 누군가에게 떠넘기지 말고 혼자 해야 합니다.
▶65년생 추억은 추억일 뿐이지요. 현실로 돌아와 내가 해야 할 일에 집중해야 한답니다.
▶77년생 이미 결심했다면 주변 사람들의 말에 흔들릴 필요 없어요. 귀를 닫는게 좋아요.
▶89년생 조금 내숭을 부릴 줄도 알아야 합니다. 여우같은 사람이 채갈지도 모르겠네요!

말띠(午)

▶42년생 지금은 지금일 뿐이에요. 내일은 어떤 더 좋은 일이 일어날지 아무도 몰라요.
▶54년생 내 가치를 높이는 방법 중 가장 쉬운 방법은 나의 자존감을 높이는 일이랍니다.
▶66년생 지금 좋은 것은 아무 소용이 없어요. 조금 더 먼 미래를 내다볼 수 있어야 해요.
▶78년생 첫인상이 관계의 50%를 좌우한답니다. 깔끔하고 단정한 옷차림을 유지해봐요.
▶90년생 방법은 한 가지가 아니랍니다. 다른 길을 새롭게 만들어 가는 것도 괜찮습니다.


양띠(未)

▶43년생 익숙함에 속아서 소중한 것을 잃어선 안 돼요. 옆사람부터 챙겨보길 바랍니다.
▶55년생 꿈을 쫓아갈 수 있게 응원하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현실적인 조언이 필요해요.
▶67년생 약점은 누구에게나 있답니다. 내 약점이 들켰다고 해서 부끄러울 필요 없어요.
▶79년생 나만의 강점을 무엇인지 찾아보세요. 상대방 약점이 나의 강점일 수도 있어요.
▶91년생 걱정만 해서 해결되는 것은 아니랍니다. 직접 움직여서 문제를 해결해보세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은 피하는게 좋아요. 원래 알고지내던 사람이 좋겠습니다.
▶56년생 나를 위해 하루를 보내보세요. 지출도, 시간도, 온전한 나를 위한 날이 좋아요.
▶68년생 괜히 나섰다가 낭패만 볼 수 있으니 다른 사람의 일이라면 모른척 해도 좋아요.
▶80년생 길을 걸을 땐 휴대폰은 내려놓고 주변을 돌아보세요. 새로운 정보가 많답니다.
▶92년생 미워한다고 해서 달라지는 것은 없답니다. 내가 먼저 장점만 보려 애써야 해요.

닭띠(酉)

▶45년생 1등이 중요하건 아니랍니다. 느려도 목표에 도착할 수 있게끔 잘 이끌어주세요.
▶57년생 바쁘더라도 전화 한 통은 할 수 있죠? 잠시라도 주변 사람들을 챙겨줘야 해요.
▶69년생 작은 오해로 서먹해질 수 있습니다. 적극적인 자세로 변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81년생 모두를 위한 지출이었다면 언젠가 명예롭게 돌아올 것이니 너무 아까워 말아요.
▶93년생 개똥도 어디 쓰려하면 필요없다고 하죠. 작은 것이라도 소중하게 대해야 합니다.

개띠(戌)

▶46년생 기회는 언제 찾아올지 모른답니다. 항상 준비된 모습을 갖추는게 중요하답니다.
▶58년생 반복된 일상에서 벗어나길 바랍니다. 새로운 길로 다녀보는 것도 방법이 되네요.
▶70년생 기분이 좋을 때에는 과음보다 차 한잔으로 몸을 릴랙스 시키는 것이 좋겠습니다.
▶82년생 그동안 쏟았던 노력의 결과를 볼 수 있는 날이니 막판 스퍼트를 달려봐도 좋아요.
▶94년생 칭찬으로 마음이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내가 잘했던 탓이니 받아들여도 좋아요.


돼지띠(亥)

▶47년생 세상에 하나부터 열까지 완벽한 사람은 없겠지요. 어느정도 이해가 필요합니다.
▶59년생 틀에 박힌 고정관념을 깨뜨리세요. 더 다양한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을 거에요.
▶71년생 허세는 지키지 못할 약속만 하게 된답니다. 모르면 모른척 지나가는게 좋습니다.
▶83년생 혼자서하는 독단적인 결정은 신뢰도 잃을 수 있어요. 모든 의견을 수용해보세요.
▶95년생 체력을 단련시키는게 중요해요. 체력이 있어야 하고 싶은 일도 오래 할 수 있죠.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 배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