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퍼시픽링스 코리아, 대구CC에서 임진한 프로 초청 '골프 아카데미' 개최

지난 24일 대구CC에서 퍼시픽링스 코리아 멤버십 회원들이
지난 24일 대구CC에서 퍼시픽링스 코리아 멤버십 회원들이 '임진한 프로 레슨 프로모션'에 참가해 맞춤형 원포인트 레슨을 받고 있다.

임진한 프로가 진행하는 맞춤형 골프 아카데미가 대구에서 열렸다. 퍼시픽링스 코리아 회원들을 대상으로 지난 24일 대구CC에서 열린 아카데미는 회원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 행사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퍼시픽링스 코리아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시행된다.

김동국 퍼시픽링스 코리아 대구경북지사장은 "세계 최대 골프 멤버십 퍼시픽링스 회원이 되면 국내 100여 개 골프장은 물론 전 세계 1천여 개 명품 골프장에서 회원가로 편리하게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앞으로도 회원들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퍼시픽링스 코리아 회원이 되면 국내 골프장 8만원, 해외 골프장 60달러에 연간 50회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퍼시픽링스와 제휴된 해외 골프장으로는 하이난 미션힐스CC와 여자골프 메이저대회 에비앙 챔피언십이 열리는 에비앙 리조트GC를 비롯해 뉴질랜드 케이프 키드내퍼스 코스, 싱가포르 라구나 내셔널클럽, 미국 플로리다 TPC 소그래스 골프클럽 등이 포함되어 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