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7월1일 목요일(음력 5월22일)>

쥐띠(子)

▶36년생 건강관리에 더 신경써야 하겠습니다. 조금이라도 의심될 땐 병원을 찾아야해요.
▶48년생 그동안 노력한 일들에 있어 결과가 나타나는 날이네요. 결과를 누리길 바라요.
▶60년생 책임질 수 없다면 다른 사람 속에 묻혀가는게 좋습니다. 그것이 최선이랍니다.
▶72년생 싫은 일이라도 해야하는 일이라면 질러보세요. 시작하면 재미있을 수 있어요.
▶84년생 능력이 없더라도 간절한만큼 노력해보세요. 능력보다도 노력이 더 중요합니다.

소띠(丑)

▶37년생 이익과 손해를 잘 따져야 하니 손해가 될 것 같은 일이라면 시작을 보류하세요.
▶49년생 매 순간 조심한다면 사고는 예방할 수 있어요. 긴장의 끈을 놓치지 않아야 해요.
▶61년생 아무리 친한 사람이거나 싫은 사람이라도 공적인 자리에선 예를 갖춰야 합니다.
▶73년생 못 들어줄 부탁이라면 딱 잘라 거절하는게 좋아요. 호구로 보여선 안 된답니다.
▶85년생 어쩌다 얻어 걸리는 것이 있을 수 있으니 작은 일이라면 찔러보는 것도 좋아요.

범띠(寅)

▶38년생 주변 사람을 정리할 필요가 있어요. 필요할 때만 찾는 사람은 정리하길 바라요.
▶50년생 내 의견에 힘을 보태기 위해선 주변 사람을 내 편으로 만드는 것이 우선이에요.
▶62년생 나도 여유가 될 때 주변을 챙겨야 합니다. 그래야 둘다 불편하지 않을 수 있어요.
▶74년생 작은 문제라도 확실하게 해결하고 넘어가야 나중에 시간을 더 벌 수 있겠습니다.
▶86년생 사소한 일이 큰 일이 될 수도 있어요. 작은 일이라도 대충 여기지 않길 바랍니다.

토끼띠(卯)

▶39년생 더 이상 먹히지 않는다면 새로운 방법을 찾아보세요. 더 좋은 길이 많을 거에요.
▶51년생 오늘은 현금이 필요할 수 있으니 카드보다 현금을 가지고 나가는게 좋겠습니다.
▶63년생 벌써 겁먹을 필요 없어요. 이왕 해야 하는 일이라면 자신감 갖고 시작해보세요.
▶75년생 하고싶은 말이 있다면 주저말고 하는게 중요해요. 생각보다 좋은 결과도 있어요.
▶87년생 다양한 정보가 필요하다면 정보를 가진 사람들에게 섞이는게 순서가 되겠군요.


용띠(辰)

▶40년생 노력 없이는 아무것도 얻어지는 것이 없답니다. 이익을 보고싶다면 노력하세요.
▶52년생 포기에도 용기가 필요하답니다. 노력했어도 안 되는 일이라면 포기해도 좋아요.
▶64년생 이왕 해야하는 지출이라면 쿨~ 하게 하는게 좋아요. 인기도 쌓을 수 있겠습니다.
▶76년생 만반의 준비를 갖춘 만큼 좋은 결과가 있을테니 오늘 하루를 즐겨봐도 좋겠어요.
▶88년생 표현하지 않으면 아무도 나의 마음을 몰라준답니다. 뭐든 표현해보길 바랍니다.


뱀띠(巳)

▶41년생 주변의 유혹이 많은 날이군요. 옳지 못한 일이라면 단호하게 끊어내는게 좋아요.
▶53년생 내일 일은 내일 일어날 거에요. 오늘은 오늘에만 집중하고 즐겨보길 바랍니다.
▶65년생 오늘은 몇 없는, 이런 일도 저런 일도 일어나지 않는 순조로운 하루가 되겠어요.
▶77년생 내가 먼저 앞장서야 뒷 사람도 의심없이 따라올 거에요. 리드하는게 중요하군요.
▶89년생 최소한 3일은 고민해보길 바랍니다. 갑작스러운 결정은 문제가 따르기 마련이죠.

말띠(午)

▶42년생 힘들다면 다른 방법을 찾아보세요. 목표를 위해 가는 길은 한 가지만은 아니지요.
▶54년생 실패없는 하루가 될 수 있으니 안주하고 싶더라도 좀더 욕심내보는 것도 좋아요.
▶66년생 지금도 잘하고 있어요. 주변 사람들의 속도에 따르지 말고 내 페이스를 믿어봐요.
▶78년생 새로 알게 된 사람도 좋지만 원래 알고 있던 사람에게 서운함을 줘선 안 됩니다.
▶90년생 속으로든 겉으로든 금방 치료될 수 있는 상처니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양띠(未)

▶43년생 개인 프라이버시는 지켜줘야 합니다. 알고싶어도 너무 파고들지 않는게 좋아요.
▶55년생 어렸을적 친구들과 만나 커피 한 잔이나 수다도 좋으니 어디든 나가보길 바라요.
▶67년생 시간개념 없는 사람과는 거래를 하지 않는게 멀리봐서도 이득이니 주의하세요.
▶79년생 비가 온 뒤에 땅은 더 단단해지기 마련이죠. 갖은 시행착오도 잘 넘길 수 있어요.
▶91년생 과거없는 사람은 없을 거에요. 현재 내 앞에 있는 그 사람만 바라보길 바랍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어떻게해서든 결과는 나오기 마련이죠. 멈춘다거나 포기하는 일만 없도록 해요.
▶56년생 아무리 오랜 시간 곁에 있던 사람이라도 공적인 일에서는 단호해지는게 좋아요.
▶68년생 말도 안 되는 시비에 일일히 대응할 필요 없어요. 무시하는게 마음 편하답니다.
▶80년생 조금 깐깐해 보이더라도 만약의 상황을 대비하는 것은 정말 현명한 방법입니다.
▶92년생 나의 책장, 옷장 등 주변이 깔끔해야 좋은 아이디어도 많이 나오는 법이랍니다.

닭띠(酉)

▶45년생 한국말은 끝까지 들어봐야 한다고 하죠. 성급하게 결정하는 일은 없도록 해요.
▶57년생 내가 먼저 리드해보세요. 리더의 자리에서 좋은 결과도 볼 수 있는 하루랍니다.
▶69년생 다른 사람 의견보다 나의 결정이 더 중요해요. 결단력 있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81년생 처음부터 불타오르는 것보다도 천천히 적당한 것을 유지하는 것이 오래가네요.
▶93년생 여기서 포기하기에는 너무 아쉽지 않나요? 한 번만 더 이 악물고 버텨보세요.

개띠(戌)

▶46년생 아무리 미워도 서로 윈윈하는 것이 좋지 않나요? 서로에게 도움을 주길 바라요.
▶58년생 내 노력을 다른 사람이 몰라준다 해도 걱정말아요. 곧 모두가 알게 될 거랍니다.
▶70년생 손재수가 생길 수 있으니 두고 온 물건은 없는지 제자리를 꼭 확인하길 바라요.
▶82년생 혼자 할 수 없는 일이라면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주변 사람과 협력할 수 있어요.
▶94년생 나를 위한 투자라면 왜 아까워 하나요? 나를 꾸미는 일은 아까운 것이 아니에요.


돼지띠(亥)

▶47년생 꼼꼼하지 못해 약간의 잔소리는 있지만 챙겨주는 사람이 있음에 감사해야 돼요.
▶59년생 시작전부터 불평이 많으면 할 수 있는 것이 적습니다. 일단 시작부터 해보세요.
▶71년생 한번 의가 상하기 시작하면 끝도 없어요. 손절할게 아니라면 적당히 숙여주세요.
▶83년생 내일 스케줄을 생각해서라도 일찍 귀가하여 몸과 마음을 편하게 해주길 바라요.
▶95년생 최대한 집중해서 끝내세요. 나의 여가시간을 만들어 숨을 쉴 수 있어야 한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