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 16기(이하 매탑 16기)는 5일 대구 그랜드호텔에서 '16기 원우회 출범식'을 가졌다.
출범식에서 사공정규 동국대 정신건강의학과 교수가 초대 회장에 선출됐다. 부회장에는 권창욱 ㈜남서인트 대표, 김기영 전 경북과학대 교수, 김종옥 ㈜청명건설 대표, 박영해 동대구우체국 여성국장, 박진국 ㈜디오씨 대표, 송준엽 ㈜호준종합건설 대표, 양현아 ㈜예진 대표, 윤종도 청송풀마트 대표, 이민수 ㈜대영합섬 대표, 장창수 대구시체육회 이사, 장태환 ㈜성일 E&C 상무이사, 전귀분 ㈜송현산업 이사, 황병욱 대구신용보증재단 이사장, 황인담 범어도서관장, 황주철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이사(이상 가나다순)가 선임됐다.
또 자문위원은 김수경 ㈜태왕이앤씨 부회장과 이병욱 대구스피치평생교육원 이사장이, 감사는 김현익 신용보증기금 달성지점장, 안종열 법무법인 중원 변호사가 맡았다. 사무총장에 이성윤 ㈜삼성에너택 대표가 선임됐다.
사공정규 회장은 "시간이 흐를수록 더 소중한 인연으로, 더 아름다운 우정으로 감사함과 행복함을 나눌 것이다. 서로에게 인생에 있어 최고의 선물이 될 것임을 확신한다"며 "매탑 16기는 대구경북 리더로서의 사명감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할 수 있는 일들에 정성을 다해 지역에 보탬이 되도록 하자"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포항 찾은 한동훈 "박정희 때처럼 과학개발 100개년 계획 세울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