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백화점 프라자점 1층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belif)는 장마철 끈적임과 땀으로 무너진 얼굴 피부를 화사하고 탄력있게 가꿔주는 '허브 부케' 제품을 판매한다. 허브 부케 컨센트레이트는 허브의 본고장 영국 에든버러의 빌리프 허브 농장에서 공수한 5가지 핵심 허브로 만들었다. 비타민 리본을 엮어 처방한 허브 부케가 피부를 화사하게 가꿔준다. 고농축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며 여름철에도 끈적임이 적다. 패키지는 생분해성 플라스틱과 재생지를 사용해 환경오염을 최소화하고 지속가능성을 추구했다. 가격은 80㎖ 제품 기준 8만원대. 대구백화점 제공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1층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belif)는 장마철 끈적임과 땀으로 무너진 얼굴 피부를 화사하고 탄력있게 가꿔주는 '허브 부케' 제품을 판매한다.
허브 부케 컨센트레이트는 허브의 본고장 영국 에든버러의 빌리프 허브 농장에서 공수한 5가지 핵심 허브로 만들었다. 비타민 리본을 엮어 처방한 허브 부케가 피부를 화사하게 가꿔준다. 고농축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며 여름철에도 끈적임이 적다.
패키지는 생분해성 플라스틱과 재생지를 사용해 환경오염을 최소화하고 지속가능성을 추구했다. 가격은 80㎖ 제품 기준 8만원대.
댓글 많은 뉴스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