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재)영주시인재육성장학회는 13일부터 오는 23일가지 서울 홍제행복기숙사 입사생 2명을 추가 선발한다.
홍제행복기숙사 입사생 추가 선발은 지난 2월 선발한 10명 가운데 2명이 중도 퇴사했기 때문이다.
신청대상은 서울 소재 대학교(전문대 포함)에 다니는 영주 출신 신입생 또는 재학생으로 영주 관내 고등학교(단, 예·체능·검정고시 출신 학생은 관내 초등학교 또는 중학교) 졸업자나 공고일 현재 본인 또는 부모가 주민등록상 영주시에 1년 이상 거주하고 있으면 된다.
신청은 (재)영주시인재육성장학회 사무국(영주시청 선비인재양성과)을 방문 신청하거나 우편, 이메일(jemaime5@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선발 기준은 재산상황(50점)과 학업성적(50점), 가산점(3점)을 더한 총점(103점) 중 고득점자 순으로 선발한다. 월 기숙사비는 1인당 6개월 간 60만원이 지급되며 개인부담액은 18만3천350원이다. 이 비용은 매년 3% 인상된다. 식비는 최소 1일 1식 신청이 필수이고 6개월 입주 기준 보증금은 10만원으로 추후 반환 된다.
결과는 27일 (재)영주시인재육성장학회 홈페이지(www.yjjhh.or.kr)와 영주시청 홈페이지(www.yeongju.go.kr)를 통해 발표되며 8월초 입주가 가능하다.
문의는 영주시인재육성장학회(054-639-6643)로 하면 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