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구미 송정 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 23~27일까지 청약 신청

100% 사전예약제…내부구조 둘러본 관람객 호평 이어져

경북 구미 송정 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
경북 구미 송정 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

경북 구미 송정 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는 오는 23일부터 27일까지 청약 신청을 받는다.

특별공급 청약은 23일, 1순위 일반청약은 26일, 2순위 일반청약은 27일이다.

청약은 만 19세 이상의 구미 및 대구·경북 지역 거주자로서 6개월 이상 가입된 청약통장에 지역별, 주택형별 예치금을 충족하면 1순위로 청약할 수 있다. 중도금 60% 대출이 가능하며, 전매제한 없는 지역이다.

구미 송정 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는 구미 송정동에 지하 3층~지상 최대 27층 6개동 486세대가 들어선다.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대인 전용면적 59㎡, 84㎡ 타입으로 구성됐다.

구미 송정 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 견본주택을 둘러본 관람객들의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시민 박(39·송정동)씨는 "중·소형 아파트에 방 3개, 욕실 2개, 안방 드레스룸까지 실내 구조가 너무 괜찮은 것 같다고 했으며, 전(47·원평동)씨도 "인테리어 마감재가 상당히 고급스러운 느낌이었다"면서 "단지 배치와 100% 지하주차장 구조도 만족스럽다"고 했다.

경북 구미 송정 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 거실
경북 구미 송정 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 거실

구미지역 부동산 업계의 반응도 좋다.

한 부동산 공인중개사는 "전 세대가 남향 위주로 배치돼 햇빛도 잘 받고, 금오산도 한 눈에 들어온다"며 "구미는 비규제 지역이라서 세대주가 아닌 세대원도 1순위 청약을 할 수 있어 30대 남성들이 선호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구미 송정 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 분양 관계자는 "견본주택은 홈페이지에서 사전 방문예약을 접수받는다"면서 "견본주택 방문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3 제공, 청약신청자에게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