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1 TV 일요시네마 '맨 인 블랙 3'이 8월 1일 오후 1시 20분에 방송된다.
지구에 인간과 외계인이 함께 산다는 기발한 상상력에서 시작된 '맨 인 블랙' 시리즈는 미 연방 1급 비밀기관 MIB(Men In Black) 요원들의 활약상을 담고 있다.
불법 거주하는 외계인을 감시하는 것과 지구로 이민 오는 외계인을 관리하는 케이(토미 리 존스 분)와 제이(윌 스미스 분)는 MIB 소속 베테랑 요원들이다.
최강의 악당 보리스는 달 교도소에서 탈출해 과거로 돌아가 자신을 가둔 케이에게 복수를 한다. 어느 날 케이 요원이 감쪽같이 사라지자 제이는 사라진 파트너를 찾고 감춰졌던 우주의 비밀을 캐내기 위해 자신도 과거로 위험한 시간 여행을 떠난다. 제이는 과거에서 젊은 케이(조쉬 브롤린 분)를 만나는데, 이제 이 둘은 24시간 안에 우주의 비밀을 풀고 현재로 돌아와야 하는 미션에 도전하게 된다.
로웰 커닝햄의 만화를 토대로 1997년 첫선을 보인 '맨 인 블랙'은 베리 소넨필드 감독과 스티븐 스필버그가 총제작을 맡았다. 명배우 윌 스미와 토미 리 존스가 요원으로 등장해 화려한 시작을 알린다.
상상력의 대가 스필버그가 제작한 영화답게 '맨 인 블랙 3'에서만 볼 수 있는 신개념 비주얼과 최강 악당 보리스와의 대결 등 SF 액션 블록버스터다운 스케일로 관객들의 욕구를 충족시킨다.
댓글 많은 뉴스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