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8월 4일 수요일(음력 6월26일)>

쥐띠(子)

▶36년도 잘 되던 일도 꼬일 수 있습니다. 오후 늦게나마 운이 풀릴테니 너무 걱정말아요.
▶48년도 생각의 전환만으로 좋은 일이 가득하네요. 이젠 색안경을 보내줘야 할 때에요.
▶60년도 이동할 일이 있다면 자차는 두고 가능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2년도 참을 수 있는 일이라면 크게 내색하지 않는게 내 그릇을 키우는 일이겠습니다.
▶84년도 도움 안 된다면 억지로 끌고가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관계 정리가 필요하군요.

소띠(丑)

▶37년도 3자의 눈으로 보기 어렵다면 충고나 조언을 삼가는 것이 상대를 위한 것입니다.
▶49년도 새롭게 알게 된 정보가 있다면 제자리걸음에서 박차고 나와 활용해보길 바라요.
▶61년도 괜히 건강에도 무리가 올 수 있으니 부담스러운 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73년도 여유분의 자금은 두고 지출해야 하니 수시로 잔고확인을 해보는게 좋겠습니다.
▶85년도 상대의 미래는 스스로 정하는 것입니다. 더이상 왈가왈부하지 않아야 합니다.

범띠(寅)

▶38년도 배우는 과정이라 여겨야 합니다. 벌써부터 실망하고 포기하기엔 너무 이르네요.
▶50년도 본질은 유지하되 재해석하여 변화가 필요한 날입니다. 현실에 안주하지 말아요.
▶62년도 게으름으로 손해보지 않기 위해 아침부터 부지런하게 움직여보길 바랍니다.
▶74년도 위로의 말도 소용없으며 스스로 만족하기 어렵다면 더 달려나가는게 맞습니다.
▶86년도 이제껏 장난으로만 넘겼던 상대의 진심을 알아주길 바라요. 대화가 필요합니다.

토끼띠(卯)

▶39년도 쉽게 고칠 수 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좀더 이해하고 지켜보는 시간이 필요해요.
▶51년도 아주 조금의 가능성이라도 보인다면 덤벼보세요. 후회하는 마음이 없어야 해요.
▶63년도 라이프스타일에 변화를 줘봐도 좋겠습니다. 문화생활을 하러 밖으로 나가봐요.
▶75년도 오늘 내게 힘을 주는 상대는 오직 가족 뿐이랍니다. 집안일을 돌아보길 바라요.
▶87년도 상대방의 삶에 나를 맞추지 않아도 좋으니 서로 중간점을 찾아보는게 중요해요.


용띠(辰)

▶40년도 오늘만큼은 너무 튀지도 않고 적당히 사람들 사이에서 묻혀가는게 좋겠습니다.
▶52년도 몸이 계속 처지는 날이네요. 가벼운 스트레칭으로 정신을 집중시켜보길 바라요.
▶64년도 첫 발을 내딛었으니 반은 성공했습니다. 이제 의지와 끈기의 차이가 남았군요.
▶76년도 충분히 이겨낼 수 있다는 신념이 필요하며 그 결과도 작지만은 않겠습니다.
▶88년도 피곤하고 덥지만 흘린 땀만큼 재물도 들어올테니 정신을 더 집중시켜 보세요.


뱀띠(巳)

▶41년도 그동안 바빠 돌보지 못했던 배우자와 자녀들에게 더 신경쓰고 다가가길 바라요.
▶53년도 스스로 화를 자초하고 있진 않나요? 가족들의 기분을 잘 살펴봐야 하겠습니다.
▶65년도 급하게 굴지 않도록 기한이 많이 남아 있어도 미리미리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77년도 말하는대로 이뤄지는 경험을 해보세요. 긍정적인 마음이 더욱 필요한 날이에요.
▶89년도 돈을 써가면서 해야 하는 일이라면 노력대비 성과도 크지 않으니 신중하세요.

말띠(午)

▶42년도 애정운이 길한 날이나 즐겁지만 자칫 오해를 사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랍니다.
▶54년도 불만은 속으로만 표현하여 이왕이면 좋은 이미지를 남기는 것이 더 중요해요.
▶66년도 선두를 놓치지 않도록 체력배분이 잘 되어야 합니다. 페이스 조절이 필요해요.
▶78년도 침묵이 정답이 될 수 없어요. 말을 해야 변화가 생길테니 입을 열어야 합니다.
▶90년도 과한 운동이나 업무는 삼가세요. 녹초가 된 내 몸을 더 생각하는게 좋겠습니다.



양띠(未)

▶43년도 일말의 고민없이 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에게 희망고문은 삼가야해요.
▶55년도 돈과 시간낭비가 될 수 있으니 내 역량을 넘은 부탁은 거절하는게 좋겠습니다.
▶67년도 등잔 밑이 어둡다고 합니다. 귀인이나 범인을 찾을 때에도 주변을 살펴야 해요.
▶79년도 흘러가는 말 중에 정답이 있을테니 윗사람의 이야기는 잘 새겨들어야 합니다.
▶91년도 불필요한 만남으로 시간을 허비할 수 없을테니 거절하는 방법도 배워보세요.

원숭이띠(申)

▶44년도 이해하고 노력하려는 자세가 관계를 끈끈하게 만들어주는 것임을 잊지말아요.
▶56년도 말 뿐인 사람은 진정으로 응원해주는 사람이 없답니다. 행동으로 보여주세요.
▶68년도 두 가지를 완벽하게 끝낼 수 있으면 가장 좋지만 한 가지라도 제대로 끝내봐요.
▶80년도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사람이 될 순 없을테니 내 사람들만 챙겨도 괜찮습니다.
▶92년도 변한 것이 아니라 점점 나다워진다고 생각하는게 서로 불편하지 않을 거에요.

닭띠(酉)

▶45년도 다른 방법도 많을테니 한 가지에만 집착하거나 올인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57년도 겉모습만으로 인간성을 모두 알긴 어렵답니다. 시간을 좀더 투자하길 바라요.
▶69년도 내가 도와 줄 여력만 된다면 최대한 도와주세요. 보답받을 날이 분명 있습니다.
▶81년도 빠르게 많이 하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정확하게 하려고 노력하는게 유리해요.
▶93년도 양보와 희생이 자존심 상하고 지는 것이 아니란 것을 알아야 크게 성공합니다.

개띠(戌)

▶46년도 과연 잘 될까? 하는 마음이겠지만 믿고 응원해주는 편이 성과가 크겠습니다.
▶58년도 어순선한 마음을 다잡지 못하면 다음 일도 삐그덕 된답니다. 헤어나와야 해요.
▶70년도 내가 하는 일에 내가 확신을 가져야 사람들도 설득하며 재물을 모을 수 있어요.
▶82년도 인생이 녹록치 않죠. 노력없는 사람에겐 더욱 그럴테니 목표를 재정비해봐요.
▶94년도 무슨 일이든 원인없는 결과는 없습니다. 내 잘못은 없는지 꼭 돌아보길 바라요.


돼지띠(亥)

▶47년도 괜히 뜬구름 잡는 말로 열심히 하고 있는 사람에게 입김을 넣지 않아야 합니다.
▶59년도 이왕 시작한 일이라면 끝장낸다는 마음으로 임해야 얻어가는 것도 크겠습니다.
▶71년도 남의 시선을 즐겨보길 바랍니다. 언제까지 의식하며 피해다닐 순 없을 거에요.
▶83년도 그들 나름대로 열과 성을 다하고 있을테니 답답해도 믿고 기다려주는게 나아요.
▶95년도 오늘만큼은 너무 진실되게 말하지 않는게 좋네요. 선의의 거짓말도 필요해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