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8월 5일 목요일(음력 6월27일)>

쥐띠(子)

▶36년생 오늘은 노력하는 만큼 결과가 따라오는 날이니 기분 좋겠습니다. 더 욕심내세요.
▶48년생 어려운 시기일수록 본업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곳에 눈 돌리지 말아요.
▶60년생 주변 사람들 말이 그리 영양가 있진 않네요. 나의 경험을 더 믿어보길 바랍니다.
▶72년생 무슨 일이든 먼저 흥분하는 사람이 손해도 많답니다. 표정관리에 더 힘써보세요.
▶84년생 무턱대고 어려운 일부터 손대지 말아요. 쉬운 일부터 처리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소띠(丑)

▶37년생 겸손하게 행동했던 모습이 거만하게 보이는 날이니 인정할건 인정해보세요.
▶49년생 나중에 생각해도 늦지 않아요. 사서 고생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길 바랍니다.
▶61년생 내 편을 만드는 것이 제일 급선무에요. 부정한 방법만 아니면 다 괜찮겠습니다.
▶73년생 신임을 얻기 위해선 목표와 결과에 대한 보답은 명확하게 해주는 것이 좋아요.
▶85년생 오늘만큼은 믿음 가던 사람이 있더라도 다시 확인하여 실수를 줄이는게 좋아요.

범띠(寅)

▶38년생 실망하는 마음보단 발전을 향한 부단한 노력이 필요하니 오뚝이처럼 일어나세요.
▶50년생 너무 가르치려고 하면 더 떠나가기 마련이랍니다. 따라올 수 있도록 해야 좋아요.
▶62년생 내게 주어진 할당량은 스스로 해내야 하니 도움을 얻으려 어슬렁거리지 말아요.
▶74년생 나를 화나게 했던 행동을 다른 사람에게 동일하게 하고 있진 않은지 돌아보세요.
▶86년생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이용당하고 있는건 아닌지 약간의 의심이 필요하겠군요.

토끼띠(卯)

▶39년생 인사 한 마디로도 감정의 벽을 허물 수 있답니다. 먼저 웃으며 다가가길 바라요.
▶51년생 구애작전이 먹히는 날입니다. 좀더 애정있게 다가가보면 얻을 수 있겠습니다.
▶63년생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이 바로 곁에 있으니 너무 멀리서 찾지 않길 바랍니다.
▶75년생 적은 금액이라면 투자라도 한 번 해볼만 하겠습니다. 재물운이 조금 따라주네요.
▶87년생 모든 갈등 앞에선 먼저 자존심을 굽히는게 전체적으로 유리해질 수 있답니다.


용띠(辰)

▶40년생 부부는 서로 사랑과 이해, 믿음이 있어야 합니다. 배우자 말을 먼저 들어주세요.
▶52년생 권한이 있다면 그만큼 책임감도 느껴야 한다는 얘기죠. 언행에 신경써보세요.
▶64년생 쌓아왔던 일이 있다면 오늘이 바로 적기에요. 더 미루지말고 터뜨려야 합니다.
▶76년생 꾸준한 행동이 언젠간 통한답니다. 상대에게 진심이 닿을 날이 머지 않았어요.
▶88년생 주변 환경만을 탓하는 사람이 있다면 멀리하세요. 같이 물 들어가면 안 돼요.


뱀띠(巳)

▶41년생 사소한 일로 감정까지 상할 수 있어요. 날씨도 한 몫하니 신중하게 말을 건네요.
▶53년생 현실에 만족하지 못하면 나만 고단해요. 주변에 소소한 행복을 찾아보길 바라요.
▶65년생 머뭇거리는 순간 내게 온 재수가 다른 사람에게 갈 수 있으니 고민하지 말아요.
▶77년생 상대에게 집착할수록 멀어질 수 있어요. 오늘은 적당한 밀당이 필요하겠습니다.
▶89년생 아이디어를 뺏길 수 있으니 내 미래 계획에 대해 너무 떠벌리고 다니지 말아요.

말띠(午)

▶42년생 확신이 100% 설 때까지 계속 거울질을 해봐도 좋으니 신중한게 최우선이에요.
▶54년생 배우는 입장이라면 의심하지 말아요. 상대방의 노하우도 익혀보길 바랍니다.
▶66년생 오늘은 오래 된 친구나 동료를 만나 마음 터놓고 이야기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78년생 번거롭다고 적당히 해결하려고 하면 더 엇나갈테니 꼼꼼하게 체크하길 바라요.
▶90년생 말이 많아지면 실수도 잦아지는 것은 당연지사. 기쁜 일이 있어도 진정하세요.




양띠(未)

▶43년생 쉬운 방법이 있다면 쉽게 가는 것도 나쁘지 않으니 너무 돌아가지 않길 바라요.
▶55년생 상대방의 배려를 부담으로 느끼지 말아요. 성의를 봐서라도 받아주길 바라요.
▶67년생 재물을 삶의 행복과 목표로 두지 말고 건강과 가족을 1순위로 생각해야 돼요.
▶79년생 일과 관계 없는 사람들이라도 나중을 위해 친분을 쌓아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91년생 주인의식을 가져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사람과의 결과는 확연하게 날 거에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상대방도 온전히 나를 믿고있진 않을테니 적당히 관계를 유지해도 괜찮습니다.
▶56년생 험담이 아니더라도 누군가의 이야기를 다른 사람에게 옮기지 않는게 좋습니다.
▶68년생 쉽게 얻으려고 하지 말아요. 땀 흘리며 얻은 것은 쉽게 도망가지 않는 법이죠.
▶80년생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좀더 단정하게 유지하길 바라요.
▶92년생 예의범절로 덤비는 사람은 아무도 이길 수 없습니다. 겸손을 무기로 가져봐요.

닭띠(酉)

▶45년생 지금은 뒷처리를 깔끔하게 하는게 먼저니 결과에 대한 변명은 나중에 하셔요.
▶57년생 가족들과 웃을 일이 많겠습니다. 모처럼 맛있는 음식과 함께 해봐도 좋아요.
▶69년생 오늘은 거식없는 솔직함이 이득을 보는 날이니 선의의 거짓말은 잠시 넣어둬요.
▶81년생 세상은 감내할 수 있을 정도의 슬픔만 줄테니 꿋꿋하게 이겨내보길 바랍니다.
▶93년생 투자를 하거나 내기를 하는 지출은 여윳돈으로 하는 것이 맞으니 명심하세요.

개띠(戌)

▶46년생 서로 냉정하게 평가하고 이해가 필요한 날이군요. 대화의 자리가 필요합니다.
▶58년생 재능이 있다면 묵혀두지 말고 드러낼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해주길 바랍니다.
▶70년생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지기 마련이니 늘 잘해야 한다는 부담감에서 벗어나요.
▶82년생 마지막에 있을 변수까지 생각해야 하니 여러 경우의 수를 계획해보길 바라요.
▶94년생 엉뚱한 일에 시간 뺏겨 내 할일을 못하진 말아요. 맺고 끊음이 중요하답니다.


돼지띠(亥)

▶47년생 가난하다는 이유로 차별받을 수 없습니다. 불쌍하다 여기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59년생 주위 충고를 대수롭지 않게 넘겼다가 민망한 상황이 생길 수 있으니 집중해요.
▶71년생 구르는 돌에는 이끼가 끼지 않는 법이죠. 조금 조금씩 해두는게 중요하답니다.
▶83년생 오늘은 능력도 좋지만 내 팀원들과 잘 어울릴 수 있을지를 우선으로 봐주세요.
▶95년생 하는 일마다 좋은 방향으로 흘러갈테니 주저하지 말고 도전해봐도 좋겠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