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8월 8일 일요일(음력 7월1일)>

쥐띠(子)

▶36년생 확실하지 않은 정보라면 미리 의심해보세요. 많은 정보를 모으는게 우선이에요.
▶48년생 자녀들이 좋다는데 어떻게 할까요? 눈을 조금 낮춰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60년생 재물을 얻기 위해선 건강부터 챙겨야 하니 오늘부터라도 운동을 시작해보세요.
▶72년생 웬만해선 외출을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사람들과 엮이지 않는게 유리합니다.
▶84년생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확장하기엔 아직 이르니 좀더 준비 단계를 거쳐보아요.

소띠(丑)

▶37년생 오랜만에 즐겁고 신명나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만사가 웃을 일 뿐이니 좋습니다.
▶49년생 미리 처신을 잘해야 뒷일이 커지지 않는답니다. 사전 방지책을 만들어두세요.
▶61년생 배우자와의 갈등이 우려스러우니 분수에 지나치는 행동은 삼가는 것이 좋아요.
▶73년생 책임감을 더욱 느껴야 합니다. 오늘 일은 오늘 안에 다 끝내는 것이 목표랍니다.
▶85년생 바쁘고 분주할수록 실수가 없도록 정신을 바로 잡아야 합니다. 집중해야 돼요.

범띠(寅)

▶38년생 비관적인 사람은 뭘 해도 성공이 더디죠. 잘 된 케이스를 많이 이야기 해주세요.
▶50년생 오늘은 상대가 힘들까봐 걱정하는 것도 사치입니다. 내 생각만 해도 좋습니다.
▶62년생 여기저기 문제가 터지니 선약이 있다면 미리 양해를 구하는게 순서겠습니다.
▶74년생 내가 원하는대로 선택하더라도 뭐라 할 사람 없으니 정도를 벗어나진 말아요.
▶86년생 이기적인 행동은 남들도 모두 알고 있답니다. 부끄러운 행동은 삼가야 합니다.

토끼띠(卯)

▶39년생 다소 귀찮다 여겨지지만 도움을 바라는 사람이 있다면 기꺼이 도와줘도 돼요.
▶51년생 여태 아니꼽던 사람이라도 마지막엔 웃으면서 보내줘야 내 소문도 괜찮습니다.
▶63년생 말도 안하면서 다 알아주길 바라지 말아요. 원하는 것이 있다면 말해야 합니다.
▶75년생 상식 밖의 행동을 일삼는 사람은 긴말하지 않고 멀리하는게 내게도 좋습니다.
▶87년생 내 역할은 나만 할 수 있답니다. 떠넘기기 보단 책임감을 가지고 임해보세요.


용띠(辰)

▶40년생 오늘도 추억이 되어 떠올릴 수 있답니다. 사진기를 들고 밖으로 나가 보세요.
▶52년생 한 번 밀려나면 계속 밀리게 될테니 죽기 살기로 덤벼보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64년생 오늘은 얇은 귀가 문제네요. 남들이 하는 말을 곧이곧대로 믿지 않길 바랍니다.
▶76년생 사람 관계도 지루하고 재미없을 수 있답니다. 먼저 나서서 변화를 줘야 합니다.
▶88년생 일이 즐거우려면 사람들과 유대가 있어야 합니다. 먼저 다가가봐도 좋습니다.


뱀띠(巳)

▶41년생 아끼는 사람의 부탁이라면 물심양면으로 총동원하여 도와줘도 아깝지 않아요.
▶53년생 뭐든 합리적으로 생각해봐야 합니다. 내게 이득이 많은 쪽을 택해도 괜찮아요.
▶65년생 혼자라면 새로운 인연이 시작될 수도 있어요. 취미생활을 즐겨보길 바랍니다.
▶77년생 살짝 다툼이 있더라도 서로를 더 알아갈 수 있는 날이니 나쁘지만은 않겠군요.
▶89년생 섣부르게 나서지 말고 꼭 상의로 답을 얻어야 책임을 조금이라도 덜 수 있어요.

말띠(午)

▶42년생 혼자서는 절대 이뤄낼 수 없답니다. 항상 주변사람들과 함께 나아가길 바라요.
▶54년생 불필요한 시간이 쓰이지 않도록 내 생각을 분명히 밝혀 움직이는 것이 좋아요.
▶66년생 새로운 사람을 들여와 분위기 환기를 시켜보는 것도 방법이니 고려해보세요.
▶78년생 목표치까지 아직은 모자르니 오늘만큼은 충고나 조언을 삼가는게 좋겠습니다.
▶90년생 버티는 자에게 복이 있노라. 시간이 약이니 흘러가는대로 지켜봐도 좋습니다.


양띠(未)

▶43년생 마음이 급하지만 승산 없어 보이더라도 한 발 물러서서 기다리는게 상책이에요.
▶55년생 혼자 이룬 것이라 착각해선 안 된답니다. 여러 사람들과 공을 나눠보길 바라요.
▶67년생 상대를 좀더 이해하고 나를 낮출 수 있다면 평화와 웃음이 함께 할 수 있습니다.
▶79년생 다루기 어렵던 사람과도 협력할 수 있는 날이에요. 좋은 시너지가 나겠습니다.
▶91년생 일단 저지르면 어떻게든 해결은 볼 수 있으니 원하는대로 추진해봐도 좋습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생각지도 못한 수입이 들어오는 날이니 웃음이 끊이지 않는 하루가 되겠군요.
▶56년생 굳이 내가 사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오늘은 지갑을 두고 마음껏 얻어 먹으세요.
▶68년생 허리띠 운세를 바짝 졸라매야 합니다. 나가야 할 돈이 생각보다 많을 수 있답니다.
▶80년생 다소 번거로워 보여도 깐깐하게 굴어야만 상대에게도 신뢰를 쌓을 수 있어요.
▶92년생 아무리 잊으려 해도 안 되는 사람이 있다면 생각나는대로 떠올려 봐도 좋아요.

닭띠(酉)

▶45년생 힘든 짐이 있다면 상대에게 덜어주세요. 오늘은 혼자 해결하기 버겁겠습니다.
▶57년생 동분서주하며 갈피를 못 잡겠다면 가까운 가족들에게 먼저 상의해보길 바라요.
▶69년생 실상은 아닐 수 있답니다. 시간이 많다고 여유부리는 일은 없도록 주의하세요.
▶81년생 더 나서지 말고 차분하게 상황을 관망할 수 있어야 좋은 소식도 따라올 거에요.
▶93년생 나이에 연연하지 말아요. 마음 먹은 일이 있다면 끝까지 물고 늘어지길 바라요.

개띠(戌)

▶46년생 내 자존심 때문에 한 마디 더 보태려고 하는거라면 속으로 숨기는게 좋습니다.
▶58년생 좋은 아이디어로 윗 사람을 납득시킬 수 있는 날이니 협상은 직접하길 바라요.
▶70년생 우울한 일이 있더라도 늦은 오후가 되면 활력을 되찾을 수 있으니 걱정말아요.
▶82년생 뽑기나 경품 등 가벼운 내기에서 행운이 따를 수 있으니 재미로 참여해보세요.
▶94년생 세상사 혼자 해결할 수 있는 것이 많지 않답니다. 서로 도움을 얻어야 합니다.



돼지띠(亥)

▶47년생 나의 노고를 다른 사람들도 모두 알고 있으니 너무 티내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59년생 고집부리다 일이 더욱 고단해질 뿐이랍니다. 순리대로 행하는게 최고랍니다.
▶71년생 속은 타들어가도 겉으로는 당당하게 어깨를 펼 수 있어야 무시당하지 않아요.
▶83년생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즉시 거절하는 것이 나중에 거절하는 것보다 낫습니다.
▶95년생 조금 늦더라도 꼼꼼하게 정확한 것이 백번 좋으니 너무 기죽지 않길 바랍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