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8월 9일 월요일(음력 7월2일)>

쥐띠(子)

▶36년생 순조로운 하루처럼 보이더라도 이동할 때 주의해야 합니다. 차를 잘봐야 해요.
▶48년생 잘 모르겠다면 길게 얘기할 것도 없고 심플한 답변이 빛을 발할 것이 분명해요.
▶60년생 오늘은 내일의 컨디션을 위해서라도 따분할 정도로 휴식을 취해봐도 괜찮아요.
▶72년생 마음이 조급해지면 잘 되던 일도 꼬인답니다. 꼭 성공시키지 않아도 좋습니다.
▶84년생 도움을 주고도 욕먹을 수 있으니 괜한 오지랖은 자제하는 것이 내게도 좋아요.

소띠(丑)

▶37년생 용두사미로 끝나지 않도록 팀원들의 목표를 다시 한 번 상기시켜줘야 합니다.
▶49년생 오늘은 차량으로 인한 작은 사고라도 주의하세요. 양 옆을 잘 살펴야 한답니다.
▶61년생 다투면 후회할 일들이 더 많습니다. 내 주장을 조금 내려놓을 수도 있어야 해요.
▶73년생 혼자서도 충분히 해낼 수 있을테니 오늘은 홀로서기를 준비해봐도 좋겠습니다.
▶85년생 유흥 자리가 있다면 어느정도 분위기만 맞춰주고 빨리 일어서는 것이 좋습니다.

범띠(寅)

▶38년생 웃을 수도 울 수도 없는 상황이 생길 수 있어요. 지나친 과욕은 삼가야 합니다.
▶50년생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좋아보이진 않더라도 칭찬해주며 치켜 세워주길 바라요.
▶62년생 피하지 못할 부탁을 받을 수도 있답니다. 오늘은 일찍 귀가하는 것이 유리해요.
▶74년생 갑작스러운 호기심은 지나가는 바람이라 여기고 마음을 다잡는 것이 중요해요.
▶86년생 중립을 지켜야 잃는 것도 적겠습니다. 주변 소리는 잠시 무시하는게 좋겠어요.

토끼띠(卯)

▶39년생 공과 사를 정확히 구별하면서 분별력을 잃지 않는 것이 나의 역할이 되겠군요.
▶51년생 고민거리가 있다면 상대에게 속 시원하게 털어 놓는 것도 방법 중 하나랍니다.
▶63년생 이도저도 안 될 수 있으니 한 가지 일이 다 마무리 될 때까지 포기하지 말아요.
▶75년생 배신이 생기지 않을까 걱정하는 시간에 상대방의 신뢰가 떨어질 지 모릅니다.
▶87년생 억지로 해결하려 한다면 부러질 수 있으니 원만하게 해결하는 쪽을 택하세요.


용띠(辰)

▶40년생 평소 하지 않았거나 먹지 않던 것들로 일상에 변화를 줘봐도 나쁘지 않습니다.
▶52년생 경솔한 행동을 한 것은 아닌지 돌아봐야 한답니다. 나를 지켜보는 눈이 많아요.
▶64년생 자녀문제로 신경쓰여도 괘찮아요. 시간이 지나면 해결 될 수 있는 문제랍니다.
▶76년생 충동구매의 욕구가 넘치는 날이군요. 오늘은 주머니 사정을 잘 살펴야 합니다.
▶88년생 관계없는 일에 휘말릴 수 있으니 분위기에 너무 동요되지 않는 것이 중요해요.


뱀띠(巳)

▶41년생 주변 소리가 들리지 않나요? 그렇다면 내 주관대로 밀어붙여도 나쁘지 않아요.
▶53년생 큰 소리 친 것이 있다면 책임져야 하는 날이니 떳떳한 행동으로 처리해보세요.
▶65년생 어색한 분위기를 깨기 위해 내 이야기를 너무 많이 남발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77년생 잘 해결될 수 있을테니 너무 들뜨지 말고 마음을 여유롭게 가지는 것이 좋아요.
▶89년생 나의 부주의로 타인에게 손해를 입힐 수 있으니 매사 꼼꼼하게 살펴봐야 해요.

말띠(午)

▶42년생 생각에 없던 투자는 금전적인 손실로 이어질테니 주의하고 신중하길 바랍니다.
▶54년생 망설이는 시간에 기회가 날라갈 수 있어요. 허심탄회하게 터놓는게 좋습니다.
▶66년생 모두가 인정하고 이해하는 것을 택하여 너무 튀어보이지 않는게 중요하답니다.
▶78년생 실수가 있다면 고민하지 말고 당당하게 말하고 정정하는 것이 더 멋있습니다.
▶90년생 표나지 않는 일이라 해도 기꺼이 나서서 해결해주세요. 모두 내 덕으로 쌓여요.


양띠(未)

▶43년생 배우자와 의미있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맛있는 음식과 함께해도 아주 좋습니다.
▶55년생 하나를 제대로 하는 것도 어렵답니다. 여러가지 일을 벌이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67년생 나의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하루랍니다. 어깨펴고 당당하게 행동해보세요.
▶79년생 상대를 좀더 유심하게 관찰하고 지켜봐야 하니 섣불리 벽을 치는 행동은 말아요.
▶91년생 일이나 사랑도 마찬가지로 권태로운 감정이 생긴다면 잠시 쉬어가길 바랍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불필요한 만남에 내 시간과 재물을 투자하지 않아야 하니 신중하길 바랍니다.
▶56년생 겸손한 모습이 우선되어야 윗사람이나 아랫사람에에게 신임을 얻을 수 있어요.
▶68년생 남 몰래 눈물을 훔치지 않아도 좋으니 표현할 수 있는만큼 모두 표현해보세요.
▶80년생 새로운 거래나 관계를 맺을 수 있다면 좋은 기회가 될테니 거절하지 말아봐요.
▶92년생 아직 성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고민이 있다면 부모님과 해봐도 괜찮습니다.

닭띠(酉)

▶45년생 현재 하는 일에 만족하고 변화나 새로운 일을 벌이는 것은 신중하길 바랍니다.
▶57년생 보고 듣는 눈과 귀가 많이 있으니 상대가 없는 자리에서도 예를 지켜야 합니다.
▶69년생 천천히 길게 보고 생각해야 한답니다. 서둘러 단념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81년생 혼자 너무 앞서나가게 되면 시기질투를 받을 수 있으니 페이스만 유지해봐요.
▶93년생 즐겁고 신나는 마음에 생각없이 행동한 것은 없었나요? 사과가 필요하겠어요.

개띠(戌)

▶46년생 가진 것이 많지 않지만 여유로워 보이는 사람은 욕심이 크지 않기 때문이랍니다.
▶58년생 불편한 관계라 해도 회복될 수 있는 운이 있으니 먼저 손내밀어 봐도 좋습니다.
▶70년생 마음이 울쩍하다면 혼자 있는 시간을 줄여야 합니다. 함께 어울리길 바랍니다.
▶82년생 고집부려봤자 손해는 내가 보게 될테니 실수가 있다면 바로 인정하는게 좋아요.
▶94년생 피곤하고 힘든데 굳이 상대에게 맞춰주지 않아도 됩니다. 단호하게 뿌리치세요.


돼지띠(亥)

▶47년생 먼저 말문을 열어준다면 돌아오는 것은 더 클 거에요. 친근하게 다가가보세요.
▶59년생 내 사람들만 챙겨도 부족할 시간이니 다른 곳에 한 눈 팔지 않도록 해보세요.
▶71년생 오늘은 자존심을 버리고 진실한 모습으로 다가가는게 좋은 결과로 나타납니다.
▶83년생 내가 원하는대로 모두 바뀌진 못하지만 서서히 변화하고 있으니 기다려보세요.
▶95년생 너무 방심하진 말아요. 언제 나를 따라잡아 역전할지 아무도 모르는 일이지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