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8월 11일 수요일(음력 7월4일)>

쥐띠(子)

▶36년생 하고싶은 일이 있다면 미루지 말고 시작하되 계획과 준비가 철저할 때 하세요.
▶48년생 침묵을 일관하는 사람이 더 무서운 법이죠. 오늘은 그 사람을 공략해보세요.
▶60년생 오늘은 가능한 외출을 삼가고 집에서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72년생 한턱내야 하는 자리가 아니라면 필요 이상의 지출만 생길 수 있으니 명심해요.
▶84년생 책임감을 무겁게 가져야할 수 있으니 나의 실력을 너무 과신하지 않길 바라요.

소띠(丑)

▶37년생 나를 지켜보는 사람들이 많을테니 매사 솔선수범하여 먼저 나서보길 바랍니다.
▶49년생 지나친 업무나 스트레스로 감정을 소비하고 있진 않나요? 휴식이 필요합니다.
▶61년생 다투더라도 득이 되진 않을테니 분란이 있다면 먼저 양보하는게 좋겠습니다.
▶73년생 나의 일이 아니더라도 책임감을 갖고 임한다면 더 큰 보상을 볼 수 있겠습니다.
▶85년생 자신감 있는 모습은 좋지만 나의 일에 너무 자화자찬하지 않는게 유리합니다.

범띠(寅)

▶38년생 오늘은 바깥 활동보다 집안을 돌아보는게 중요해요. 집안 단속이 필요하군요.
▶50년생 가까운 사이라도 사소한 말 실수로 관계가 어색해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돼요.
▶62년생 여유가 넘치는 것이 아니라면 실속없는 일은 피하고 우선순위에 따라야 해요.
▶74년생 냉철한 판단을 위해서라도 술은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맨 정신이 좋습니다.
▶86년생 먼저 상대를 칭찬하고 치켜세워줄 수 있다면 좋은 사람들이 많이 남겠습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수박 겉핥기 식의 배움이라도 언젠간 써먹을 때가 있을테니 잘 배워둬야 해요.
▶51년생 죽었다 생각하고 끝까지 열심히 한다면 분명 결실이 배로 다가올 수 있답니다.
▶63년생 남의 이야기는 전달하지 말아요. 그 이야기가 돌고 돌아 나를 해칠 수 있어요.
▶75년생 오늘만큼은 말을 뱉을 때 신중해야 합니다. 다신 못 주워담을 수도 있답니다.
▶87년생 원인이 있었으니 결과도 생긴 것을 명심하세요. 엄한 곳에 화풀이는 금지에요.


용띠(辰)

▶40년생 가슴이 답답할 정도라면 남의 시선 신경쓰지 말고 모두 털어놓고 얘기하세요.
▶52년생 오늘은 비상금으로 잔돈을 꼭 챙겨나가길 바랍니다. 쓸모있는 곳이 있겠어요.
▶64년생 언제까지 나 혼자 안고갈 순 없을테니 쌓인 일이 있다면 터뜨리는게 좋습니다.
▶76년생 지출이 생기더라도 나중을 위한 좋은 투자가 될 수 있으니 너무 아까워 말아요.
▶88년생 도움받은 것이 있다면 관계를 위해서라도 다시 돌려줄 수 있어야 한답니다.


뱀띠(巳)

▶41년생 땀으로 일궈 낸 결실은 어느 것을 비교해도 값질 거에요. 조금만 더 힘내세요.
▶53년생 부지런하게 움직인만큼 얻을 수 있는 날이니 시간을 허비하지 않길 바랍니다.
▶65년생 지더라도 완전히 진 것은 아닐거에요. 져줌으로써 실리를 챙길 수 있겠습니다.
▶77년생 누군가의 지시보다 스스로 찾아 움직이는 것이 더 속편하단 것을 명심하세요.
▶89년생 받아들이기 곤란한 부탁이 있다면 마음을 강하게 먹고 거절하는게 좋습니다.

말띠(午)

▶42년생 스스로 마음 속의 행복을 위해 최면을 걸어보세요. 마인드 커트롤이 중요해요.
▶54년생 일은 잘 풀릴 때가 따로 있기 마련이죠. 주춤하더라도 다시 올라갈 수 있어요.
▶66년생 색다른 전환점이 될 수 있도록 가보지 못했던 새로운 장소에 가봐도 좋습니다.
▶78년생 담담하게 인정할 건 인정해보세요. 오히려 마음이 푸근해짐을 느낄 수 있어요.
▶90년생 상대방의 마음이 완전히 열릴 때까지 기다려야 하니 여유롭게 시간을 가져요.


양띠(未)

▶43년생 유도리 있는 판단이 필요한 날이니 어느 것이 유리한지 잘 살펴보길 바랍니다.
▶55년생 이동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면 적극 수용해보길 바라요. 좋은 자리랍니다.
▶67년생 다소 느리더라도 우직하고 실속있는 사람이니 다독이며 함께 나아가야 해요.
▶79년생 여태 노력한 결과를 이제야 마주할 수 있으니 조급해말고 조금 기다려보세요.
▶91년생 계속 엇갈리는 사람이라면 인연이 아닐테니 이제 그만 미련을 내려놓으세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쥐구멍에도 볕 들 날이 있으니 오늘이 그 날입니다. 보다 큰 보상이 있겠군요.
▶56년생 혼자 해내기 벅찬 일일 수 있습니다. 고집보단 도움을 청하는 쪽이 빠르답니다.
▶68년생 당장에 좋은 것이 다 좋은 것만은 아니랍니다. 의욕이 앞서지 않도록 주의해요.
▶80년생 새로운 아이디어로 도전하는 것도 좋지만 처음 것을 마무리하는게 더 중요해요.
▶92년생 남의 눈치 다 봐주다간 내 자리가 없어진답니다. 실속은 꼭 챙겨보길 바랍니다.

닭띠(酉)

▶45년생 좋은 제안으로 구사일생 할 수 있는 날이니 끝까지 반전을 기대하길 바랍니다.
▶57년생 쓰는만큼 돌아오게 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쫌생이처럼 굴지 말고 베풀어봐요.
▶69년생 오래 알고 지낸 사람보다 좋은 사람은 없어요. 힘든 일이 있다면 먼저 연락해요.
▶81년생 아무 날이 아니더라도 소중한 사람을 위해 작은 선물을 준비해보는건 어때요?
▶93년생 마음 상하는 일이 생길 수 있지만 빨리 잊는 사람이 다음 기회도 빨리 잡아요.

개띠(戌)

▶46년생 협상이 순조롭게 이뤄질 수 있으니 자신있게 던져봐도 나쁘지 않은 하루네요.
▶58년생 어설프게 처리하면 할 일거리만 더 늘어나요. 내 손으로 직접 처리해보세요.
▶70년생 아무리 쉬운 일이라도 혼자 이루는 것 보다 함께 발 맞춰가는게 더 유리합니다.
▶82년생 상대방도 큰 기대를 안고 요청한 것은 아닐거에요. 너무 부담갖지 않길 바라요.
▶94년생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길테니 나의 강점을 아낌없이 드러내봐요.


돼지띠(亥)

▶47년생 내 의견과 일치되지 않는 고집부리는 사람이 있더라도 원래대로 진행해야 돼요.
▶59년생 쉽게 구할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무엇이든 나의 노력이 따라야 함을 명심해요.
▶71년생 동료들에게 피해를 줘선 안 되죠. 먼저 뱉은 말이 있다면 꼭 지켜주길 바랍니다.
▶83년생 진행되는 일마다 성과가 있으니 즐거운 하루가 되겠군요. 마음껏 즐겨보세요.
▶95년생 구관이 명관임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을 거에요. 알고지낸 사람이 더 낫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