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8월 12일 목요일(음력 7월5일)>

쥐띠(子)

▶36년생 상대의 관심사를 눈여겨 보길 바랍니다. 신나고 즐거운 일이 더 많아질 거에요.
▶48년생 해야 할 일을 건너뛰고 빨리 갈 생각은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순수가 중요해요.
▶60년생 오랜만의 재회라 흥분될 수 있지만 감정 절제를 잘해 실수를 줄이길 바랍니다.
▶72년생 인생의 의미가 화려하고 멋지지 않아도 좋으니 소소한 행복을 찾아보길 바라요.
▶84년생 갈수록 태산이라는 말이 딱 맞습니다. 아예 마음을 놓는게 더 좋은 방법이에요.

소띠(丑)

▶37년생 한 가지 일을 하고도 두 가지 이득을 볼 수 있는 날이니 하루가 신명나겠습니다.
▶49년생 수직적인 관계는 발전도 더디고 이득도 적으니 관념을 바꾸는 것이 유리합니다.
▶61년생 간섭도 애정이라 생각할 수 있다면 마음이 편해요. 무관심이 오히려 더 힘들죠.
▶73년생 형식을 갖춘 자리보다 편안한 자리가 좋습니다. 익숙한 곳으로 유도해보세요.
▶85년생 조급한 모습을 보이면 일이 더 딜레이 될 수 있으니 표정관리를 잘 해야 합니다.

범띠(寅)

▶38년생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다면 빨리 처리하고 일찍 쉬는게 내일을 위해서도 좋아요.
▶50년생 부지런함도 지나치면 건강에 해가 된답니다. 오늘은 건강부터 챙겨보길 바라요.
▶62년생 가재는 결국 게 편이지요. 너무 기대하지 않는게 마음의 상처도 줄일 수 있어요.
▶74년생 크게 한 방을 노리고 있지 않나요? 두루두루 단단하게 가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86년생 대인운이 좋은 날이니 상대방과의 갈등도 해소되어 즐거운 시간이 되겠습니다.

토끼띠(卯)

▶39년생 다른 날에 비해 컨디션이 저조할 수 있으니 가벼운 운동으로 하루를 열어봐요.
▶51년생 한 고비 넘겼다 싶었지만 넘어야 할 산이 또 있네요. 지름길을 찾아야 합니다.
▶63년생 쓸데없는 걱정과 고민으로 나의 주름살을 늘리고 있진 않나요? 생각을 비워요.
▶75년생 누군가의 도움에 기대지말고 내 스스로 일궈서 독식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87년생 하루 아침에 성과를 바란다면 포기하는게 빠릅니다. 긴 안목이 필요하답니다.



용띠(辰)

▶40년생 중간만 가더라도 나쁘지 않으니 더 나서지 말고 가만히 있는 것이 좋겠습니다.
▶52년생 일단 쓰고보자는 마음은 먹히지 않아요. 오늘은 최대한 아끼는 쪽이 좋습니다.
▶64년생 나 또한 힘든 시절이 있었음을 기억하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도와줘야 해요.
▶76년생 여유의 시간이나 돈이 있다면 새로운 일을 벌이지말고 기존의 것에 투자하세요.
▶88년생 만나기 전부터 걱정되고 귀찮은 사람이 있다면 미루거나 취소하는게 정답이죠.



뱀띠(巳)

▶41년생 나가는 돈이 많은 날이군요. 꼭 필요한 물건이라면 최대한 저렴한 것이 좋아요.
▶53년생 정성을 다한 일이라면 쉽게 무너지지 않아요. 번거롭더라도 순리를 지켜야해요.
▶65년생 오랜 시간 함께 알고 지낸 사람에게 안부문자라도 보내서 관계를 유지해보세요.
▶77년생 아무리 꾀를 써봐도 얻어지는 것이 적으니 정도를 지키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89년생 다른 사람 일에 참견하기 보단 내 일부터 철저하게 마무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말띠(午)

▶42년생 멀리 떨어진 형제나 지인들에게 안부를 전해보세요. 좋은 소식도 있겠습니다.
▶54년생 부부가 협력할 수 있다면 더 좋은 결과가 나올테니 서로 의견을 조율해보세요.
▶66년생 상처를 받을 순 있지만 적을 만들진 말아요. 내 선에서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78년생 매너를 관심으로 착각해선 부끄러운 일을 면치못할 수 있으니 주의하길 바라요.
▶90년생 업된 기분으로 하지 않아야 할 말도 하게 되네요. 입조심은 필수인 하루랍니다.


양띠(未)

▶43년생 건강을 생각해서라도 이런저런 생각은 접어두고 휴식하는 것에 더 집중하세요.
▶55년생 너무 돈을 쫓게 되면 돈은 뒷걸음질 치기 마련입니다. 과정에 집중하길 바라요.
▶67년생 걱정하던 일이 있더라도 늦은 오후에는 순조롭게 풀리테니 너무 걱정말아요.
▶79년생 잠시 떨어져 있는 시간도 나쁘지 않으니 괜히 안간힘 쓰며 감정소비는 말아요.
▶91년생 오늘은 내가 의도한대로 흘러갈 수 있을테니 승리를 기대해봐도 나쁘지 않네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좋거나 아니거나 그 결과는 내가 정하는 것이죠. 오전 시간을 알차게 보내세요.
▶56년생 허황 된 일에 집착하게 될 수 있으니 감언이설이 아닌지 꼼꼼하게 살펴야 해요.
▶68년생 각기 다른 장단점이 있는 것이니 쓸데없는 경쟁의식은 버리는 것이 유리해요.
▶80년생 아주 작은 것들이라도 내 행동에 책임감을 가지고 움직여야 뒷탈이 없답니다.
▶92년생 아깝다 생각되니 상대에게 집착할 수 있지만 쿨하게 대하는게 더 유리합니다.

닭띠(酉)

▶45년생 오늘은 쇼핑이나 미용도 좋으니 나를 위한 적절한 지출을 장려해보길 바랍니다.
▶57년생 공짜로 얻어지는 것이 있으면 독식하기 보단 사람들과 함께 나누는게 좋습니다.
▶69년생 하기 싫은 일도 해야 하는 상황이 온답니다. 군말하지 않고 하는게 속 편해요.
▶81년생 가족들과 대화부족으로 곤란함에 빠질 수 있어요. 오늘은 꼭 시간을 내어봐요.
▶93년생 나이에 연연하지 말아요. 오늘은 내가 집안의 기둥이 되어봐도 괜찮겠습니다.

개띠(戌)

▶46년생 기분 좋은 일이 있더라도 과도한 음주는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적당히 즐겨요.
▶58년생 심리적으로 불안할 수 있습니다. 가급적 실내에 머물며 진정시키는게 좋습니다.
▶70년생 권위를 지녔다면 그에 맞는 행동이 따라야 합니다. 보는 눈들이 더 많아졌어요.
▶82년생 고집부려서 되는 일이라면 이미 성공했겠죠. 집착은 이쯤에서 그만해야 합니다.
▶94년생 연애는 이상이지만 결혼은 현실이죠. 신중에 신중을 거듭하는게 중요하답니다.


돼지띠(亥)

▶47년생 순수한 칭찬이라도 아부성 발언일 수 있으니 사람 됨됨이를 잘 지켜봐야 해요.
▶59년생 전화위복의 하루입니다. 위기가 있더라도 극복할 수 있으니 차분히 응하세요.
▶71년생 예를 지키고 연장자의 조언을 따르는 것이 원하는 것을 빠르게 얻을 수 있어요.
▶83년생 새로운 것을 배우고 습득하는 것은 나이가 더 들어서도 행복한 일이 될 거에요.
▶95년생 내 속마음을 최대한 숨기고 원하는 방향대로 상대방을 구슬리는게 좋겠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