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8월 13일 금요일(음력 7월6일)>

쥐띠(子)

▶36년생 내 직분을 꼭 기억해야 합니다. 책임감을 가지고 업무에 임해야 고생이 적어요.
▶48년생 매번 똑같은 패턴이라면 바꿔야 할 때가 왔습니다. 변화가 필요한 시기랍니다.
▶60년생 바쁜 일이 많은데 밖으로 유인하는 사람이 많군요. 거절하는 것이 속 편합니다.
▶72년생 모든 시작은 첫 걸음이 가장 어렵운 법이죠. 도전에 대한 두련움을 떨쳐보세요.
▶84년생 나 역시 그럴 수 있단 생각이 있다면 상대방을 더 이해하고 애틋해질 수 있어요.

소띠(丑)

▶37년생 옛 생각에 젖어있을 시간이 없군요. 오늘은 현실을 생각하며 바삐 움직여야 해요.
▶49년생 새로운 일을 맡게 되었다면 과거와 관련 된 사람은 피하고 새로운 사람이 나아요.
▶61년생 돌려 말하지 말고 똑바로 말해야만 오해없이 순조롭게 일처리가 진행될 거에요.
▶73년생 대인운이 좋아 우연히 만난 사람과 좋은 거래를 하거나 행운을 볼 수 있겠군요.
▶85년생 야무지게만 처리될 수 있다면 조금 늦어지더라도 뭐라 할 사람 아무도 없습니다.

범띠(寅)

▶38년생 멀어진 사람과 다시 관계 회복이 가능하지만 원하지 않는다면 거절하길 바라요.
▶50년생 미래를 위해 절약해야 합니다. 절약만이 최상의 대비책이 되니 명심해야 돼요.
▶62년생 과거에 연연해 한다면 내 마음만 괴로울테니 이젠 그만 놓아주는게 좋겠습니다.
▶74년생 서툴고 순진한 모습이 오히려 유리하게 작용합니다. 전문가가 아니어도 좋아요.
▶86년생 너무 빠른 시간에 사귄 사람으로 해를 볼 수 있으니 인간관계를 돌아봐야 해요.

토끼띠(卯)

▶39년생 상대방을 먼저 생각해서 하고싶은 말이 있더라도 가려서 하는 것이 좋습니다.
▶51년생 오늘은 시간관리가 더욱 필요하군요. 해야 될 일을 다 마쳤는지 꼭 체크해봐요.
▶63년생 단독으로 처리 했다가 책임을 크게 질 수 있으니 최소 두 사람 동의를 구해요.
▶75년생 오늘만큼은 타인의 마음보단 내 감정이 다치진 않았는지 돌아보길 바랍니다.
▶87년생 짜증이 머리 끝까지 날 수 있지만 원래 그런 사람이니 생각하고 넘겨야 합니다.


용띠(辰)

▶40년생 자기개발이 더욱 필요합니다. 새로운 도전에 두려움을 느끼지 않길 바랍니다.
▶52년생 근심이 사라지고 집안에 웃음이 가득하네요. 외식으로 맛난 음식은 어때요?
▶64년생 선의의 경쟁자가 될 수 있으니 눈에 밟히는 사람이 있더라도 가만히 둬보세요.
▶76년생 윗 사람에게 말 실수가 이어질 수 있으니 지나친 과음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88년생 괜한 허세는 좋지 않아요. 내 능력을 바로 알고 겸손하게 임하는게 유리해요.




뱀띠(巳)

▶41년생 이리저리 참견하면 나만 신경질 난답니다. 오로지 내 생각만 하는게 좋습니다.
▶53년생 오해를 살 수도 있으니 정말 좋아서 하는 칭찬이라도 가려서 하는게 유리해요.
▶65년생 혼자 결정하기보다 배우자와 상의하여 진행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랍니다.
▶77년생 큰 어려움 없이 순조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으니 감사함을 느껴보길 바랍니다.
▶89년생 대접받을 수 있는 하루니 혼자 있기 보다 사람을 만나거나 밖으로 나가보세요.

말띠(午)

▶42년생 지위가 상승하거나 명예를 얻는 등 좋은 소식이 있는 날이니 기쁨이 가득해요.
▶54년생 누구나 실수는 할 수 있답니다. 익숙한 것도 다시 한 번 체크하는게 중요해요.
▶66년생 안달난 모습은 상대에게 약점만 노출시키는 격이니 감정표현을 숨겨야 해요.
▶78년생 뜻대로 되면 얼마나 좋을까요? 이런날도 저런날도 있기 마련이니 상심말아요.
▶90년생 고맙더라도 내게 도움되지 않는 일이라면 정중하게 거절하는게 덜 귀찮아져요.


양띠(未)

▶43년생 혼자 억지부리고 있진 않나요? 미련을 버리고 포기할건 빠르게 하는게 나아요.
▶55년생 잔꾀를 통한 이익은 딱 한 번만 허용될 거에요. 얍삽한 행동은 삼가는게 좋아요.
▶67년생 오전에 꼬인 일이 있더라도 오후에는 술술 풀리는 운이니 여유롭게 움직이세요.
▶79년생 골치만 아프고 시간만 낭비될 수 있으니 안 되는 일은 억지로 하지 않도록 해요.
▶91년생 가능성 없는 일엔 가담하지 않는 편이 유리합니다. 실패를 줄이는 방법이랍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정당하지 않은 일에 가담하게 되면 번거로운 일이 많아지니 잘 체크해야 돼요.
▶56년생 경쟁자가 생겨 답답할 수 있지만 좋은 자극이 되어줄테니 큰 걱정은 안되네요.
▶68년생 밑 빠진 독에 물 붓는 격이 아닌지 살펴보세요. 시간 낭비를 줄여야 한답니다.
▶80년생 새로운 사람에게 호감이 생길 순 있지만 너무 빨리 친해지는 건 불리하답니다.
▶92년생 오늘만큼은 격한 움직임을 삼가야 하니 운동이라도 자제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닭띠(酉)

▶45년생 부부지간 불화가 생긴다면 길게 끌 것도 없이 먼저 양보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57년생 건강에 탈 나기 쉬운 하루에요. 오늘 하루 운동으로 꼭 마무리 해보길 바라요.
▶69년생 사소한 일에 발이 묵혀 중요한 일을 못하네요. 잡 일부터 모두 끝내는게 좋아요.
▶81년생 지금까지 경험을 바탕으로 잘 모면할 수 있을테니 지레 겁먹지 않아도 좋아요.
▶93년생 소중한 물건을 잃어버릴 수 있으니 정신을 다른 곳에 팔지 않도록 집중하세요.

개띠(戌)

▶46년생 괜히 큰소리 치다간 자신감이 아닌 허세로 보이기 쉽상이니 자중하길 바라요.
▶58년생 대신 해줄 사람이 없으니 내가 뿌린 씨앗은 내가 거둬들여야 함을 명심하세요.
▶70년생 조금 늦게 성사될 순 있지만 내게 유리하게 흘러갈 수 있으니 나쁘지 않습니다.
▶82년생 최대한 참을 수 있을만큼 참아보고 나중에 터뜨려도 좋으니 오늘은 참아봐요.
▶94년생 익숙하고 편한 것에서 오히려 실수가 잦아질 수 있답니다. 더 집중해야 합니다.


돼지띠(亥)

▶47년생 어려운 시기지만 오래 된 친구가 와서 도와주니 순조롭게 해결될 수 있답니다.
▶59년생 구설이 생겼더라도 응수하지 말고 인내해야 합니다. 아직은 참아야 할 때에요.
▶71년생 한 걸음씩 천천히 발을 맞춘다면 장애물도 거뜬하게 피해갈 수 있을 거랍니다.
▶83년생 완고한 태도보다 우유부단하게 넘기는 방법이 유리하니 융통성이 필요합니다.
▶95년생 손발톱 정리를 하거나 머리를 다듬는 등 단정한 모습을 유지해보길 바랍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