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8월 15일 일요일(음력 7월8일)>

쥐띠(子)

▶36년생 곧 기회가 다시 올 거에요. 의욕상실은 이르니 다시 한 번 마음을 다잡아보세요.
▶48년생 여태 하지 못했던 취미생활도 즐겨가며 나만의 시간을 보내봐도 좋은 날이에요.
▶60년생 조언을 새겨들으면 능히 해결할 수 있는데 괜히 어렵게 돌아가는 일은 말아요.
▶72년생 오늘만큼은 분출해도 좋습니다. 많이 참았으니 이젠 터뜨려도 괜찮은 하루에요.
▶84년생 물건이든 사람이든 정리가 필요합니다. 아깝게 생각하면 돌이키기 어려워져요.

소띠(丑)

▶37년생 적당히 마무리 되었다면 일찍 쉬는 것이 좋습니다. 과다하게 움직이지 말아요.
▶49년생 하나를 베풀었다면 세개를 얻는 기적을 보게 될테니 먼저 양보해도 괜찮아요.
▶61년생 내 고집으로 인해 힘들어하는 사람들도 돌아봐야 한답니다. 적당히가 좋아요.
▶73년생 어리석은 결과를 보기보단 협조를 받아 더 탄탄한 결과를 내는 것이 좋습니다.
▶85년생 오늘따라 감이나 촉이 잘 들어맞네요. 느낌이 온다면 곧장 전진해봐도 좋아요.

범띠(寅)

▶38년생 동료의 권유가 있다면 좋은 기회가 될테니 못 이기는 척 받아들여도 좋아요.
▶50년생 믿음이 깨져 혼란스럽더라도 받아들이는 순간 모든 일이 순조로워 진답니다.
▶62년생 진정 원하는 곳으로 향하는 것이 맞는지 잘 생각하고 결정할 수 있길 바라요.
▶74년생 오늘은 우유부단하게 행동하기 보다 약간 고집스러운 모습을 보여도 좋아요.
▶86년생 다른 사람 말은 쉽게 믿지도 말고, 남 이야기를 전달하는 일도 삼가야 합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시켜서 하는 일은 마음만 더 고달프답니다. 내가 먼저 움직여서 행동해보세요.
▶51년생 오늘 행운의 여신은 나의 편. 나의 직감을 믿고 움직여봐도 나쁘지 않습니다.
▶63년생 열등감이나 질투심은 내가 만들어 낸 감정이랍니다. 좀더 당차게 행동해봐요.
▶75년생 부단히 노력하고 끈기있게 진행해온 결과가 차츰 보이군요. 뿌듯한 날이에요.
▶87년생 오해는 또 다른 오해를 낳을 뿐이니 빠른 해명으로 오해를 푸는게 우선이에요.


용띠(辰)

▶40년생 정확한 근거와 명분이 없다면 거들떠 보지도 말고 입을 막는 것이 좋습니다.
▶52년생 솔직하게 알리고 시정하는 것이 맞습니다. 감추려고 하면 할수록 귀찮아져요.
▶64년생 자신감 있는 모습은 좋지만 자만심으로 가득차지 않도록 잘 컨트롤 해주세요.
▶76년생 계획에 없던 약속은 삼가는 것이 좋아요. 기분대로 행동하지 않는게 중요해요.
▶88년생 아쉬운 마음이 크더라도 다수결의 의견을 받아들이는 것이 결과로는 좋아요.


뱀띠(巳)

▶41년생 끊어졌던 관계라면 일말의 미련도 두지 않는 것이 정신적으로도 이롭습니다.
▶53년생 아무리 어려운 사람이라 해도 할 말은 다해야 합니다. 내 속 편한게 우선이죠.
▶65년생 집안에만 머물지 말고 대중적인 취미생활로 대인관계를 넓혀보길 바랍니다.
▶77년생 작은 일이라도 무심하게 지나치지 않도록 해봐요. 좋은 기회가 생기겠습니다.
▶89년생 오늘 하루를 바라보지 말고 내일을 위해 준비하고 설계하는 시간을 가져봐요.

말띠(午)

▶42년생 나를 따라주지 않는다하여 권위적으로 행동한다면 마이너스가 더 크겠습니다.
▶54년생 배우자나 가족들에게 더 신경써야 하는 날이니 일찍 귀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66년생 생각에 머물지 말고 실천하는 사람이야 말로 성공으로 가는 지름길이랍니다.
▶78년생 나에게 잠재 된 능력이나 재능을 의심하지 말아요. 새로운 도전도 좋겠습니다.
▶90년생 친근하게 다가오는 이성이 있더라도 약간의 거리를 두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양띠(未)

▶43년생 체면을 우선하다 명예에 흠이 생길 수 있으니 가급적 나를 내려 놓길 바라요.
▶55년생 하지 말아야 하는 일에 굳이 집착하지 않도록 하세요. 시간 낭비가 더 크군요.
▶67년생 즉흥적으로 움직는 것은 좋지만 주머니 사정은 생각하면서 움직여야 합니다.
▶79년생 떠나려는 사람이 있다면 잡아도 잡히지 않을테니 그냥 보내주는게 좋습니다.
▶91년생 오늘은 리더가 되어 중심을 잡아주길 바랍니다. 한 쪽으로 치우치지 말아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조삼모사에 빠져 착각하는 일이 없어야 하니 하나하나 잘 따져봐야 유리해요.
▶56년생 독실하려고 하면 할수록 외로워지는 건 나에요. 좀더 이해하고 들어줘야 해요.
▶68년생 딱 봐도 감당하기 힘들다 느껴지면 일절 손 대지 않는 것이 현명한 판단이에요.
▶80년생 객관적인 시각으로 바라보기 어렵다면 굳이 나서지 말고 한 발 물러서세요.
▶92년생 남들과 같이 가려고 하지 말아요. 오늘은 한 발짝이라도 앞서는 것이 좋네요.

닭띠(酉)

▶45년생 우물 안 개구리가 되지 않으려면 아랫사람들과의 소통을 잦게 가져야 합니다.
▶57년생 짜증을 내거나 책임자를 찾기 위해 시간을 쓰기보다 빨리 해명하는게 좋아요.
▶69년생 정답은 쉬워요. 상대방 입장에서 생각해본다면 한 눈에 보여질 수 있겠습니다.
▶81년생 내가 갈고 닦은 만큼 앞서는 것은 당연하답니다. 조금만 더 힘내보길 바랍니다.
▶93년생 내일 조금이라도 쉬려면 오늘 내에 마무리하고 발을 뻣어야 함을 명심하세요.

개띠(戌)

▶46년생 막혔던 일이 술술 풀리는 날이네요. 모두 나의 덕이니 감사히 즐겨봐도 좋아요.
▶58년생 자녀들이 원하는대로 그리고 보여지는 그대로 믿고 응원하는 수밖에 없답니다.
▶70년생 어떤 일은 결과보다 과정이 중요할 수 있으니 이익에 너무 집착하진 말아요.
▶82년생 수용할 줄 아는 마음을 가진 사람과 아닌 사람 차이는 결과에서 보여질 거에요.
▶94년생 벌려 놓은 일이 있다면 손실이 생길 수 있으니 오늘내로 마무리하길 바랍니다.


돼지띠(亥)

▶47년생 나 또한 경험이 없다면 섣부르게 충고하거나 조언하는 일이 없어야 한답니다.
▶59년생 혼자서 아무리 애를 쓰고 속을 태워도 오늘은 그려려니 하고 넘겨야 편합니다.
▶71년생 상대방이 강하게 나온다면 나는 유하게 다가가야 이길 가능성이 높아진답니다.
▶83년생 이유없이 호의적인 사람은 없을테니 상대방의 진심이 뭔지 잘 들여다봐야 해요.
▶95년생 책임져야 하는 건 책임져야 합니다. 한 입으로 두말하는 일은 없어야 한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