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롯데百 대구점, 22일까지 예비부부 위한 '웨딩 위크'

웨딩 컨시어지 1:1 맞춤 상담 서비스, 야외 옥상 공원 프라이빗 예식 서비스도

롯데백화점 대구점이 22일까지 예비부부를 위한
롯데백화점 대구점이 22일까지 예비부부를 위한 '롯데 웨딩 위크'를 연다. 2층 웨딩센터에 상주하는 웨딩컨시어지가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부터 폐백, 예복까지 결혼 준비의 모든 것을 1대1 맞춤 상담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제공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다가오는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오는 22일까지 예비부부를 위한 '롯데 웨딩 위크'를 연다.

이번 행사는 '롯데 웨딩 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롯데 웨딩 멤버스는 예비 부부를 대상으로 한 웨딩 전용 서비스다.

가입 후 9개월 간 백화점에서 각종 상품을 구매하면 금액을 마일리지로 적립해 5~7% 상당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웨딩 컨설팅과 다양한 상품, 문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롯데 웨딩 위크 행사에서는 예비부부가 가장 선호하는 명품 시계, 가구 브랜드 등에서 구매한 금액을 두 배로 적립해주는 '더블마일리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비대면 소비 트렌드 확산에 맞춰 롯데백화점몰 웨딩 기획전, 온라인 웨딩 박람회, 지인 가입 추천 이벤트 등 다양한 온라인 행사도 함께 펼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2층 웨딩센터에 상주하는 웨딩 컨시어지가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부터 폐백, 예복까지 결혼 준비의 모든 것을 전문적으로 도와준다.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 예산을 고려해 백화점에 판매하는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1:1 맞춤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최근에는 코로나 여파에 따른 스몰 웨딩 추세에 맞춰 백화점 옥상 공원에서 야외 웨딩을 할 수 있게끔 '프리이빗 예식 서비스'도 제공한다.

야외 웨딩을 원하는 예비부부에게는 생화와 조화를 섞어 고급스럽게 연출한 메인홀과 테라스를 제공한다. 하객들도 안전하게 예식에 참여할 수 있도록 실내 예식장보다 테이블 간 간격을 넓혀 자리를 배치한다.

신소라 롯데백화점 대구점 웨딩컨시어지는 "결혼을 준비하는 동안 백화점에서 구매한 금액의 일정 금액을 돌려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어 이용 고객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며 "특히 대구점은 코로나19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는 야외 예식이 가능해 점차 많은 예비부부들이 문의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