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8월 18일 수요일(음력 7월11일)>

쥐띠(子)

▶36년생 가슴이 뛰고 흥분되는 일이 있다면 무슨 일이 있어도 도전하여 결과를 맛보세요.
▶48년생 혼자 할 수 있도록 내버려두는 것이 방관은 아닙니다. 지켜봐주는게 중요해요.
▶60년생 재정적으로 어려울 수 있으니 오늘은 최대한 절약하고 아끼는 쪽을 택하세요.
▶72년생 마음 맞는 사람과 간단한 술자리도 좋으니 함께 소통하는 자리를 만들어보세요.
▶84년생 행운은 부지런한 사람에게 먼저 찾아간답니다. 하루 계획을 세워봐도 좋습니다.

소띠(丑)

▶37년생 새로운 취미생활을 만드는 것도 좋으니 그간 하지 못했던 일에 도전해보세요.
▶49년생 결국 승리하는 사람은 정직한 사람일테니 조급해도 거짓말은 삼가야 한답니다.
▶61년생 이 또한 지나가리라 믿으며 현 상황에 너무 얽매이지 않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73년생 도움의 손길이 있다면 거절하지 말고 받음 다음 꼭 보답해주는 쪽을 택하세요.
▶85년생 아무리 감명받은 뭔가가 있더라도 메모하지 않으면 기억나지 않음을 명심해요.

범띠(寅)

▶38년생 오늘은 내 목소리를 더 내어보세요. 남들과 똑같이 행동하는게 더 손해랍니다.
▶50년생 가까운 지인과 다툼이 생길 수 있지만 서로 위하는 마음에 그런거니 이해해요.
▶62년생 아무리 입맛없는 하루라도 체력까지 저하되면 안 돼요. 밥심이 필요하답니다.
▶74년생 부족했던 것에 미련두지 말고 앞으로 개선 가능한 부분에 초점을 두길 바라요.
▶86년생 슬픈 일이 있더라도 다른 사람에게 알리기보다 혼자 안고가는게 현명합니다.

토끼띠(卯)

▶39년생 망설이는 시간에 쟁취할 수 있을 거에요. 할 수 있는 여러 시도를 해봐야해요.
▶51년생 눈치있는 사람이 떡 하나라도 더 챙길 수 있답니다. 상황을 잘 살피길 바라요.
▶63년생 이것도 마음에 들고 저것도 마음에 든다면 둘 다 가지기 위해 노력하길 바라요.
▶75년생 인덕이 있는 날이니 너무 순조롭게 흘러간다고 걱정하거나 고민하지 말아요.
▶87년생 한 우물만 깊게 판 사람이 맛있는 물 맛을 보게 될 거에요. 한 곳만 봐야 해요.


용띠(辰)

▶40년생 다 본인들의 사정이 있을 거에요. 원래 받기로 했던 것보다 적어도 기다려봐요.
▶52년생 오늘만큼은 약간 이기적여도 좋습니다. 내 일말고는 신경쓰지도 말아보세요.
▶64년생 원하는 것은 친분이 있어야 요구할 수 있답니다. 친목부터 다져보길 바랍니다.
▶76년생 건성으로 대하는 일이 없어야 겠습니다. 상대방도 온전히 다 느끼고 있습니다.
▶88년생 조금 치사한 방법일 수 있지만 오늘은 말이 많고 목소리 큰 사람이 유리합니다.



뱀띠(巳)

▶41년생 조급 아쉽고 부족하더라도 그려려니 이해하는게 속 편한 방법이 되겠습니다.
▶53년생 사적인 이익을 추구하기 보단 명예를 먼저 생각해서 움직이는 것이 유리합니다.
▶65년생 오늘은 아랫사람을 믿고 일에서부터 잠시 물러나 있는 것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77년생 몸만 피로하고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많으니 원거리 여행은 삼가는게 좋습니다.
▶89년생 잘 알더라도 실수 할 수 있겠습니다. 돌 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야 할 때랍니다.

말띠(午)

▶42년생 다시 새로운 기회가 올테니 원하는 방향이 아니더라도 여유를 가져보길 바라요.
▶54년생 상대방의 실수가 있더라도 열린 마음으로 안아준다면 더 크게 성장할 수 있어요.
▶66년생 거짓말을 해서도 안 되겠지만 때론 진실을 입에 담아서도 불리할 때가 있지요.
▶78년생 전달해야 될 사항이 있다면 걸러야 할 말은 무엇인지 꼭 파악해보길 바랍니다.
▶90년생 계획했던 지출 외에 따로 들어가는 돈이 생길 수 있으니 지출에 신경써야 해요.



양띠(未)

▶43년생 평판을 달리 하고 싶다면 아랫사람이라도 예를 갖춰 말을 건네야 함을 명심해요.
▶55년생 수입이 있는 만큼 지출도 많지만 소중한 사람을 위해 사용되니 걱정 말아요.
▶67년생 나의 수고가 묻히지 않을테니 손해본 것 같더라도 조금만 기다려보길 바랍니다.
▶79년생 현재 가족들에겐 돈보다 따뜻한 말 한마디와 스킨십인 것을 잊지 않아야 합니다.
▶91년생 우연스러운 만남도 노력으로 이뤄낼 수 있어요. 행운을 스스로 만들어가보세요.

원숭이띠(申)

▶44년생 두번 세번 일하기 싫다면 누군가에게 이관하거나 맡기지 않는 것이 제일입니다.
▶56년생 그동안의 경험을 적극 활용하여 연륜이란 무엇인지 똑똑히 보여주길 바랍니다.
▶68년생 나 잘난 맛으로 행동하다간 큰코 다쳐요. 조언이 있다면 꼭 새겨들어야 합니다.
▶80년생 해야 할 일과 시간을 세심하게 파악하여 동선을 잘 짜는 것이 관건이겠습니다.
▶92년생 혼자 분주하게 움직여도 큰 이득은 없지만 가만히 있는 것보단 백배 유리해요.

닭띠(酉)

▶45년생 위풍당당한 모습으로 자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배려는 잠시 뒷전해도 좋아요.
▶57년생 꿩대신 닭이라는 말이 생각나네요. 이것도 기회일 수 있으니 너무 낙심말아요.
▶69년생 상대방보다 적게 말하고 많이 들을 수 있다면 이길 확률이 더 높아진답니다.
▶81년생 번호정리를 하거나 대청소 등 주변을 정리하는 날로 보내봐도 나쁘지 않네요.
▶93년생 암만 부추기는 사람이 있더라도 내 생각이 맞다면 밀고 나가는 것이 현명해요.

개띠(戌)

▶46년생 푸념거리만 늘어놓는 사람이 있다면 멀리하거나 대화를 섞지 않는게 좋아요.
▶58년생 아무리 귀찮더라도 모임이 있다면 빠지지 말아요. 새로운 정보들이 많겠어요.
▶70년생 사람들과 왕래가 필요한 날이군요. 먼저 약속을 잡아봐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82년생 말로 전하기 어렵다면 썼다 지웠다 할 수 있는 메세지도 충분히 전달됩니다.
▶94년생 오늘은 튀는 행동을 삼가야 여러 정보를 들으며 오래 자리를 유지하겠습니다.


돼지띠(亥)

▶47년생 한 순간의 분노만 이겨낸다면 오늘 하루는 순조롭고 평온한 날이 되겠습니다.
▶59년생 소문과 진실은 다를 수 있답니다. 괜히 억울한 사람이 나오지 않도록 해보세요.
▶71년생 행복은 내 마음 속에서부터 시작된답니다. 현명한 하루가 될 수 있길 바랍니다.
▶83년생 무관심하게 대응했던 사람이 귀인으로 다가올 수 있으니 조심해야 겠습니다.
▶95년생 적당한 선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해요. 지나친 것은 미치지 못한 것과 동일해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최신 기사

  • 배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