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8월 19일 목요일(음력 7월12일)>

쥐띠(子)

▶36년생 오늘은 우직한 모습을 보여줘야 아랫사람들도 흔들리지 않으니 소신을 지켜요.
▶48년생 마음 쓰이던 일에서 해방될 수 있는 날이니 기분전환을 위해 무언갈 해보세요.
▶60년생 이것마저 가지고 싶은 사람이 있을테니 이정도에 만족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72년생 지금의 휴식은 내일을 위한 초석이니 너무 걱정하지 말고 푹 쉬어줘도 좋아요.
▶84년생 가족들과 한데 뭉칠 수 있다면 좋은 일이 가득할테니 자리를 만들어도 좋네요.

소띠(丑)

▶37년생 과거에 연연하지 않을 순 없겠지만 빨리 털고 일어나는 것이 리더의 면모에요.
▶49년생 더 늦어지기 전에 계획한 것이 있다면 머뭇거리지 말고 실행해야 결과가 있어요.
▶61년생 가족들과 더욱 대화가 필요한 날이니 중요한 약속이 아니라면 일찍 귀가하세요.
▶73년생 조금 부족해야 만족감이 더 큰 법이지요. 적당할 때 멈출 수 있는게 중요합니다.
▶85년생 아직은 금전운이 크지 않군요. 투자를 통한 일확천금은 기대하긴 어렵겠어요.

범띠(寅)

▶38년생 기반이 약하다 느껴진다면 섣부르게 나서지 말고 내실을 더 다지는게 맞습니다.
▶50년생 해결책을 찾고싶다면 원인에 집중해야 합니다. 엉뚱한 곳에 시간 낭비 말아요.
▶62년생 책임지고 해결해줄 수 있는 일이 아니라면 부채질하는 일은 삼가야 한답니다.
▶74년생 되로 주고 말로 받을 수도 있겠습니다. 보다 자상한 단어를 골라 사용해보세요.
▶86년생 팀원들 사기를 위해 먼저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봐도 좋겠습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제대로 된 정보가 맞는지 나 또한 긴가민가 하다면 전달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51년생 나이에 연연하지 말아요. 자기 비하를 삼가고 앞으로 더 돌진해야 할 때랍니다.
▶63년생 이왕 해주기로 했다면 피곤하고 귀찮더라도 번복말고 다 들어주는 것이 좋아요.
▶75년생 손에 익은 일이라고 너무 믿어선 안 되겠습니다. 꼭 두 세번씩 체크해보세요.
▶87년생 실패로 얻은 노하우라 해도 값진 경험이 될테니 너무 상심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용띠(辰)

▶40년생 내일 스케줄이 빠듯할 수 있답니다. 오늘 일은 오늘 내에 마무리 해보길 바라요.
▶52년생 당장의 결과를 기대하긴 어렵지만 멀리보며 투자하는 마음이 유리할 수 있어요.
▶64년생 내 의견과 조금 거리가 있더라도 다수의 의견을 따르는게 실패가 적겠습니다.
▶76년생 기왕하는 일이라면 포기하지 말고 좋든 아니든 끝까지 결과를 내보길 바랍니다.
▶88년생 조금 손해본다 생각하고 한 발 물러서는 것이 더 효과적일 수 있으니 명심해요.



뱀띠(巳)

▶41년생 책임지지 못할 말로 인해 당황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어요. 말 조심은 피수에요.
▶53년생 곪은 것은 과감하게 도려내세요. 마음의 짐을 내려놓고 편안하게 쉬어보세요.
▶65년생 아무리 상대방이 상처받더라도 현실적인 조언으로 일관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7년생 늦은 외출은 재물이 새어나가는 길이랍니다. 일찍 마무리하고 잠자리에 들어요.
▶89년생 대인운이 좋으니 어색하던 사람과 관계가 좋아지는 등 재밌는 많은 하루군요.

말띠(午)

▶42년생 쇼피을 하거나 컷트를 하는 등 나를 위한 투자를 해봐도 나쁘지 않은 하루에요.
▶54년생 확실한 대책이 없다면 제일 처음 생각했던 정답으로 밀고나가는게 유리합니다.
▶66년생 얻어 먹은 만큼 보답하는 날로 보내길 바랍니다. 지출이 있더라도 괜찮습니다.
▶78년생 미혼이라면 좋은 이성을 만날 수 있겠지만 인연보다 친구가 더 나을 수 있어요.
▶90년생 눈물을 보여도 괜찮으니 솔직한 대화로 상대방과 진심을 털어놔보길 바랍니다.



양띠(未)

▶43년생 과감하게 포기한다면 제대로 된 한 가지라도 얻을 수 있을테니 나쁘지 않아요.
▶55년생 방심하는 사이 후회하는 일이 생긴답니다. 한 눈 파는 일이 없어야 하겠습니다.
▶67년생 체중관리는 건강을 위해서라도 필요하답니다. 식습관부터 개선해보길 바라요.
▶79년생 잘 아는 사람이라도 의심의 여지는 남겨둬야 하니 금전문제는 더더욱 그래요.
▶91년생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야만 진면목을 알 수 있어요. 첫 만남에 판단하긴 일러요.

원숭이띠(申)

▶44년생 가만히 쉬고 있을 때가 아니군요. 해야 할 일을 다시 한 번 체크해보길 바라요.
▶56년생 모든 일이 내 생각대로만 풀리진 않을 거에요. 인내의 시간이 필요하겠습니다.
▶68년생 정직함을 잃은 사람은 더 이상 잃을게 없답니다. 대인관계를 돌아봐야 합니다.
▶80년생 선택의 기로에 섰다면 뒤에 생각했던 것이 정답이네요. 흔들린 이유가 있어요.
▶92년생 가까운 곳을 걷거나 나들이로 기분전환이 필요하니 혼자있지 않는게 좋습니다.

닭띠(酉)

▶45년생 굳이 나서서 도와준다고 하지 않아도 좋으니 먼저 다가올 때까지 기다려봐요.
▶57년생 일을 더 키우고 있진 않은지 돌아보세요. 오늘은 좀더 수그릴 수 있어야 해요.
▶69년생 귀에 거슬리는 말이라도 언젠간 써먹을 수 있습니다. 잘 새겨들어야 좋습니다.
▶81년생 깨끗하게 승복하고 인정한다면 다음 기회도 더 빨리 온다는 걸 명심하세요.
▶93년생 잘못 된 소문으로 손해를 볼 수도 있으니 직접 보고 들은 것만 믿어야 합니다.

개띠(戌)

▶46년생 다툴 여력도 없으니 사소한 일이라면 그냥 눈감고 넘기는 것이 좋겠습니다.
▶58년생 혼자라 하여도 고독감을 떨쳐버리고 즐거운 마음으로 활동하는게 중요합니다.
▶70년생 내가 왜 이 일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목표부터 내재화 시키는 것이 우선이에요.
▶82년생 오해는 금방 풀릴 수 있지만 금전문제는 좀더 시간이 걸릴 수도 있겠습니다.
▶94년생 성과가 부진할 수도 있죠. 이럴 땐 휴식을 취하며 정신을 맑게 해보길 바라요.



돼지띠(亥)

▶47년생 충동적인 구매는 아닌지 살펴보세요. 아낄 수 있는 만큼 최대한 아껴야 합니다.
▶59년생 아침부터 부지런하게 움직인만큼 보람 찬 하루가 될테니 바쁘게 보내길 바라요.
▶71년생 앞으로 기쁜 일이 더 많을테니 마음 속 근심은 하루 빨리 날려버리길 바랍니다.
▶83년생 중간이라도 갈 수 있는게 유리합니다. 오늘만큼은 침묵이 금이니 명심하세요.
▶95년생 다른 것에 눈독들이다간 내 것마저 잃을 수 있으니 내 것에만 관심을 가져봐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