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8월 22일 일요일(음력 7월15일)>

쥐띠(子)

▶36년생 막히는 일이 있다면 다 내려놓고 쉬어도 괜찮습니다. 급하면 더 막히게 되지요.
▶48년생 오해의 골이 생각보다 깊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넘기지 말고 먼저 풀어보세요.
▶60년생 농담도 가려서 하는 것이 좋으니 말실수가 생기지 않도록 꼭 명심해야 합니다.
▶72년생 뭐든 좋게 좋게 넘어가는 것이 낫지 않을까요? 작은 일은 작게 내버려 두세요.
▶84년생 자신감있고 활기찬 모습이 좋으니 오늘은 큰 목소리로 어필해보길 바랍니다.

소띠(丑)

▶37년생 너무 깊게 생각하면 일의 속도만 늦어지고 정신건강에도 그리 좋지는 않답니다.
▶49년생 오전, 오후의 운이 다르니 첫 시도에 잘 풀리지 않는다 하여 초조해하지 말아요.
▶61년생 새로 관심가는 일이 생길 수 있지만 현재 일부터 마무리 짓는 것이 우선이에요.
▶73년생 시기와 질투가 있더라도 넓은 아량으로 안아주는 대인배의 면모를 보여주세요.
▶85년생 생각지 못한 곳에서 보고싶던 사람을 만날 수 있으니 늘 긴장을 늦추지 말아요.

범띠(寅)

▶38년생 귀찮은 일이라 생각하지 말고 기회가 생겼다면 앞뒤 가리지 말고 덤벼보세요.
▶50년생 심리적인 요인이 더 많이 좌우할 수 있습니다. 심신 안정을 최우선을 둬야 해요.
▶62년생 혹시.. 하는 마음으로 요행을 바라지 않길 바라요. 노력이 있어야 결과도 있어요.
▶74년생 진심을 터놓기엔 상대방과 신뢰의 문제가 있으니 조금만 더 시간을 가져보세요.
▶86년생 어렵고 힘든 일부터 처리하는 것이 저녁 시간을 더 알차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의지력 차이가 크답니다. 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덤벼야 콩고물이라도 있어요.
▶51년생 내 실속도 좋지만 오늘은 함께 어울리는게 더 중요하니 너무 재고 따지지 말아요.
▶63년생 뜻대로 움직이지 않거나 약속이 어긋나더라도 차분하게 응대해야 유리합니다.
▶75년생 현실을 직시해야 하는 날이에요. 이룰 수 있는 목표를 다시 짜봐도 좋겠습니다.
▶87년생 집 안에만 머물지 말고 밖으로 나가봐요. 콧바람이라도 쐬어주는 것이 좋아요.



용띠(辰)

▶40년생 잘 알던 곳에서 실수가 생길 수 있어요. 아는 길도 물어가는 것이 빠르답니다.
▶52년생 일도 중요하지만 오늘은 건강을 최우선을으로 삼고 자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64년생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날이니 집에 일찍 귀가하여 가족들과 보내세요.
▶76년생 새로운 사람보단 그래도 알고 지내던 사람이 유리하니 믿고 진행해보세요.
▶88년생 요구할 것이 있다면 확실하게 요구하고 넘어가야 관계도 흐트러지지 않아요.




뱀띠(巳)

▶41년생 오늘은 안부 연락이라도 취하여 인간관계를 다듬어 보는 날로 보내길 바라요.
▶53년생 아무리 격의 없는 편한 자리라 해도 최소한의 예는 지켜가며 즐겨야 한답니다.
▶65년생 작은 실수라도 꼼꼼하게 체크하여 넘겨야 재발하는 일이 없으니 명심하세요.
▶77년생 아쉬운 마음에 붙잡는 행동은 삼가세요. 떠나는 사람을 보내주는게 맞습니다.
▶89년생 용기있는 사람만이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원한다면 직진해야 한답니다.

말띠(午)

▶42년생 어리더라도 연연하지 말고 경험자라면 인정해주고 자문을 구해봐도 좋습니다.
▶54년생 갈등 해소를 위해 더 힘을 쏟아야 하는 날이니 오늘 하루 그냥 보내지 말아요.
▶66년생 사적인 이익은 나중에 챙겨도 늦지 않아요. 오늘은 모두의 이익을 생각해봐요.
▶78년생 지지부진 하던 일에 마무리될 기미가 보이니 웃음 꽃이 필어나는 하루겠어요.
▶90년생 안일하게 행동 말아요. 행운은 끈기와 노력이 있는 자에게 들어오기 마련이죠.



양띠(未)

▶43년생 자신감이 들어왔을 때 지체없이 움직여야 장애물이 있어도 쉽게 뛰어넘어요.
▶55년생 이미지 관리가 필요한 날이네요. 가식으로라도 관대한 모습이 필요하겠습니다.
▶67년생 오늘은 사사건건 트집잡기 보단 두루뭉실하게 넘어가는게 더 유리할 수 있어요.
▶79년생 자기 관리가 부족하진 않았는지 대인관계를 정리하며 돌아보는 날로 보내봐요.
▶91년생 새로운 배움을 두려워 말고 응해봐요. 나의 새로운 능력을 발결할 수도 있어요.

원숭이띠(申)

▶44년생 마음이 친절 겸손하면 그 공이 나 뿐만 아니라 자손에게까지 이어질 수 있어요.
▶56년생 될듯 말듯 조금씩 엇나가는 하루겠어요. 다른 것에 신경쓸 겨를이 없겠습니다.
▶68년생 상대방 요청에 모두 응해줄 필요 없으니 이미지 관리는 나중에 하는게 나아요.
▶80년생 스스로를 닦달해서라도 빠르게 일을 추진해야 모든 기회를 잡을 수 있답니다.
▶92년생 먼저 흥분하는 사람이 지는 게임입니다. 부드러운 말투로 대응하길 바랍니다.

닭띠(酉)

▶45년생 생각보다 상대가 마음이 여릴 수 있습니다. 충고나 조언도 적당히 하길 바라요.
▶57년생 귀찮은 일이 있더라도 적극적인 태도로 임하는게 유리하니 조금 더 신경쓰세요.
▶69년생 오늘은 이해득실을 따져가며 움직이는 것이 유리하니 시간 관리를 잘 해보세요.
▶81년생 정말 여력이 없다면 상대에게 맡기거나 시간에 맡겨둬도 결과가 나쁘지 않네요.
▶93년생 성실하고 투명한 일처리가 필요한 날이니 누구보다 공정하게 임해야 합니다.

개띠(戌)

▶46년생 일단 믿고 진행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얇은 귀가 되지 않도록 유념하길 바라요.
▶58년생 나만의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시간 활용을 잘하여 여가시간이 필요하겠습니다.
▶70년생 억울한 일이 있다면 참고 넘기지 말아요. 오늘 내로 바로잡는 것이 중요합니다.
▶82년생 마음이 우선적으로 통해야 합니다. 서로 관심이 없다면 무엇으로든 힘들겠어요.
▶94년생 재물이 들어오지만 그만큼 나가는 것도 좋으니 지출입을 꼼꼼하게 챙겨보세요.



돼지띠(亥)

▶47년생 늦었다 생각하지 말아요. 지금이라도 시작하면 중간이라도 따라잡을 수 있어요.
▶59년생 자식에 대한 고민은 끝이 없지요. 나 자신부터 지치지 않도록 유념하길 바라요.
▶71년생 나가는 돈이 많더라도 거기에서 오는 기쁨과 행복이 있으니 아깝게 생각 말아요.
▶83년생 누군가와 함께 외출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거나 혼자 보내는 것이 좋겠습니다.
▶95년생 한 쪽 의견만 듣고 편협적인 생각은 하지 않았는지 꼭 돌아봐야 하는 날이에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