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포토뉴스] 대백프라자, 가을남자 만들어 줄 헨리코튼 ‘누벅 가죽 재킷’

트렌드 구애받지 않는 패션 아이템, 시크·빈티지·캐주얼 모두 코디 가능

대백프라자 7층 남성 캐주얼 브랜드
대백프라자 7층 남성 캐주얼 브랜드 '헨리코튼'은 가을·겨울 대표 패션 아이템 '가죽'을 소재로한 재킷 신제품을 내놨다. 가죽은 트렌드에 구애받지 않고 매 시즌 사랑 받는 패션 아이템이다. 질감과 색상에 따라 시크하게 또는 빈티지하게 연출할 수 있다. 청바지나 면바지 등 다양한 아이템에도 캐주얼하게 코디할 수 있다. 헨리코튼의 누벅 워싱 양가죽 재킷은 셔켓 스타일의 남성 점퍼다. 누벅 특유의 고급스러운 컬러감에 내추럴한 퍼커링 봉제로 유니크함을 살렸다. 등판과 소매에는 고밀도 안감을 적용해 이염을 막고 착용감을 높였다. 가격은 80만원 대. 대구백화점 제공

대백프라자 7층 남성 캐주얼 브랜드 '헨리코튼'은 가을·겨울 대표 패션 아이템 '가죽'을 소재로한 재킷 신제품을 내놨다.

가죽은 트렌드에 구애받지 않고 매 시즌 사랑 받는 패션 아이템이다. 질감과 색상에 따라 시크하게 또는 빈티지하게 연출할 수 있다. 청바지나 면바지 등 다양한 아이템에도 캐주얼하게 코디할 수 있다.

헨리코튼의 누벅 워싱 양가죽 재킷은 셔켓 스타일의 남성 점퍼다. 누벅 특유의 고급스러운 컬러감에 내추럴한 퍼커링 봉제로 유니크함을 살렸다. 등판과 소매에는 고밀도 안감을 적용해 이염을 막고 착용감을 높였다. 가격은 80만원 대.

대구백화점 제공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