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8월 24일 화요일(음력 7월17일)>

쥐띠(子)

▶36년생 눈에 띄게 좋은 성과를 내는 사람이 있군요.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말아보세요.
▶48년생 과거 이야기를 꺼내는건 나의 치부를 드러내는 것과도 같다는걸 명심해야 돼요.
▶60년생 나이에 연연하지 말고 경직된 분위기를 타파하기 위해 먼저 움직여보길 바라요.
▶72년생 여력을 남기지 말고 최후까지 충실한다면 더 여유로운 다음을 맞이할 수 있어요.
▶84년생 원래 순리대로 행하는 것이 큰 이탈없이 무던하게 지나가는 것임을 명심하세요.

소띠(丑)

▶37년생 감정조절을 잘해야 떡이라도 하나 더 얻습니다. 큰 소리 내는 일은 참아야 해요.
▶49년생 새로운 사람으로 골치썩히지 말고 기존에 알고 있는 사람이 더 유리하겠습니다.
▶61년생 올바른 길로 향한 추진력이 나의 명성을 높이는 길인 것을 잊어선 안 된답니다.
▶73년생 생각지도 못한 이득이라면 함께 나눠보길 바랍니다. 독식하다간 배에 탈나요.
▶85년생 상대방 장점을 인정하고 박수쳐주세요. 살살 구슬려 배울 수 있다면 더 좋아요.

범띠(寅)

▶38년생 괜히 애꿎은 사람을 잡을 수 있으니 옳고 그름을 제대로 판단해줘야 한답니다.
▶50년생 싫은 일이라면 빨리 정리하는게 맞습니다. 그러기 어렵다면 견디는 수밖에 없죠.
▶62년생 지성이면 감천이라 하죠. 결국 진실은 통하게 되어있으니 너무 애태우지 말아요.
▶74년생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필요합니다. 시간을 내서라도 생각할 시간을 가져보세요.
▶86년생 명분이 없다면 나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근거를 가지고 큰 소리 쳐야 합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아랫사람에게서 좋은 자극을 받을 수 있으니 함께 일해봐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51년생 좋아하는 것만 할 순 없답니다. 오늘은 사람들이 이끄는대로 따라가보길 바라요.
▶63년생 나는 농담이지만 상대는 아닐 수 있답니다. 예민한 부분을 긁지 않도록 하세요.
▶75년생 선택의 기로에 놓였다면 도전하지 말고 대중적인 것을 따르는게 안전하답니다.
▶87년생 쓴만큼 돌아오게 되어 있으니 너무 계산적이게 움직이지 않아도 괜찮겠습니다.



용띠(辰)

▶40년생 외롭다면 적극적으로 사람들을 만나거나 인연을 만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답니다.
▶52년생 제시간에 도착하여 괜한 불똥이 튀지 않도록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64년생 오해를 받았다는 것은 내가 먼저 오해를 줬을 수도 있기 때문인 것을 잊지말아요.
▶76년생 애교섞인 목소리도 좋으니 오늘은 애교 작전으로 들이대봐도 나쁘지 않겠군요.
▶88년생 결과적으로 실속을 챙기는 방향일 수 있어요. 긴가민가해도 직진해보길 바라요.



뱀띠(巳)

▶41년생 호감있던 사람에게 먼저 다가가도 좋아요. 좋은 친구, 동료로 지낼 수 있습니다.
▶53년생 잠시라도 휴식을 취하며 건강 돌보기에 힘써야 하니 모든 걱저은 뒤로 하세요.
▶65년생 시간을 내어서라도 동창들의 안부를 물으며 인맥을 다지는 날로 보내보세요.
▶77년생 지출이 커질 수는 있지만 감당할 수 있는 선이니 너무 인색하게 굴지는 말아요.
▶89년생 대화 코드가 잘 맞지 않는 사람이라도 필요하다면 참고 인내하며 들어줘야 해요.

말띠(午)

▶42년생 남 시선이 신경쓰여 하고 싶은 일은 못하고 있진 않나요? 나 자신이 중요합니다.
▶54년생 믿고 있던 일도 다시 한 번 돌아봐야 할 때니 긴장을 놓치지 않는 하루로 보내요.
▶66년생 외출하기보단 집안에 머무르는게 좋으니 불러내는 사람이 있어도 거절해보세요.
▶78년생 사람들과 좀더 부딪혀 보길 바랍니다. 그래야 새로운 정보를 얻을 수 있답니다.
▶90년생 인생을 바꿀 수도 있는 중요한 기회일 수 있으니 먼저 잡고나서 생각해보세요.




양띠(未)

▶43년생 아무리 잘 보일 사람이 없더라도 깔끔한 인상을 유지하는 것이 운을 부른답니다.
▶55년생 새로운 시작과 재기의 기회로 삼아봐도 좋으니 기회가 있다면 적극 활용하세요.
▶67년생 일이 잘 안 풀린다면 무대포로 밀고 나갈게 아니라 잠시 쉬어줘야 할 때랍니다.
▶79년생 진실 된 충고과 조언일 수 있으니 너무 거부하지 말고 마음으로 삼켜보길 바라요.
▶91년생 경험자나 윗 사람의 조언이 모두 맞을 순 없답니다. 오늘은 내 주관을 지켜봐요.

원숭이띠(申)

▶44년생 무턱대고 부탁했다간 거절 당할 수 있으니 먼저 대화로 사정을 얘기하길 바라요.
▶56년생 나를 낮출수록 오히려 빛을 발하는 날입니다. 잘 알더라도 잘난척은 금물입니다.
▶68년생 가까운 사람과 서운한 일이 생길 수도 있어요. 말과 행동에 진심을 담아보세요.
▶80년생 뭐든 과하지 않는 것이 좋으니 맛있는 음식이라도 과식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92년생 아무리 건전한 것이라도 적당히 즐기다 끝낼 수 있어야 하니 과하지 않도록 해요.

닭띠(酉)

▶45년생 나 만큼은 믿고 이해하려 노력해야 한답니다. 상대방 마음을 보듬어주길 바라요.
▶57년생 누군간의 도움을 기대하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내 밥그릇은 내가 챙겨야 합니다.
▶69년생 예민하게 행동하면 눈총이 심하네요. 여유롭게 넘기는 자세를 취해보길 바라요.
▶81년생 오늘은 적당한 고집도 괜찮으니 절실하게 원한다면 집념을 가지고 쟁취해봐요.
▶93년생 모두 도맡아서 하진 말아요. 내가 할 수 있는 선에서 도와주는게 현명한 거에요.

개띠(戌)

▶46년생 가족들을 위해서라도 가벼운 운동이 필요하니 건강을 더욱 신경쓰길 바랍니다.
▶58년생 아무리 실력이 뛰어나다 하여도 실수가 생길 수 있으니 끝까지 집중하길 바라요.
▶70년생 도움받기는 사절하고 스스로 해결방안을 찾을 수 있도록 복돋아주는게 좋아요.
▶82년생 더이상 미루지 말고 오늘은 하고싶고, 알고 있는 것을 행동으로 옮겨보길 바라요.
▶94년생 가질 때도 있고 빼앗길 때도 있는 법이죠. 너무 자책하거나 아쉬워하지 말아요.




돼지띠(亥)

▶47년생 소신을 지켜 리더의 자리를 지켜야 할 때니 팔랑이는 귀를 억제해야 한답니다.
▶59년생 더이상 피하거나 숨지 말고 진검승부를 통해 나의 진가를 알려보길 바랍니다.
▶71년생 조금 굽히고 들어가는 것이 오리혀 현명한 방법이니 자존심 상해하지 말아요.
▶83년생 내가 잘하는 일부터 시작해도 좋으니 첫 스타트를 순조롭게 시작해보길 바라요.
▶95년생 인연이라면 다시 만날 것이니 사라진다고 아쉬워말고 지켜보는게 중요합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최신 기사

  • 배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